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6종은 2개 구매시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클라우드(500ml)캔을 비롯한 클라우드 캔맥주 3종은 4개 구매시 1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하이트제로캔(355ml)와 카스제로캔(355ml) 등 무알콜 음료 베스트 2종은 3개 구매시 40% 할인된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주요 음료 16종에 대해서도 1+1등 증정행사를...
"정부 압박 부담됐나"…풀무원 생수 가격인상 5일만에 철회 2023-02-27 16:07:20
경제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은 지난 22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소주 등 국민이 정말 가까이 즐기는 그런 품목(의 가격 인상)에 대해서는 업계의 적극적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반면 롯데칠성음료의 생수 제품 아이시스8.0 500ml 가격은 오는 3월1일부터 950원에서 1100원으로 15.7% 인상된다. 이현주...
엑소 백현도 비싸다는 수분크림…어떤 효과 있을까? [건강!톡] 2023-02-25 18:55:55
큰 500mL 제품 가격이 380만원대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브랜드 측은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일주일 만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4주 사용 후 눈가 주름이 개선되는 등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그러나 피부재생 가속화, 영양과 치유, 진정 효과를 주장하는 핵심 주요...
홈술 열풍에 경북 전통주가 뜬다 2023-02-21 18:40:23
와인을 증류해 만든 ‘고운달’은 500mL 한 병이 36만원에 판매될 정도로 명품 반열에 올랐다. 정보기술(IT) 기업을 운영하던 박성호·김선영 부부는 2007년 안동 맹개마을에 정착해 농업회사법인 밀과노닐다를 창업하고 10만㎡ 규모의 밀농사를 짓고 있다. 2019년부터 맹개술도가에서 진맥소주라는 브랜드로 국내 유일의...
CU,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대용량·제로칼로리 늘렸다 2023-02-14 08:40:51
총 16종 구성을 선보인다. 벤티(500mL) 사이즈 라인업에는 피치 얼그레이, 허니자몽 블랙티, 핑크레몬 아이스티, 라즈베리 그린티 등 총 4종의 차(茶) 음료를 추가했다. 해당 상품은 설탕 대신 알룰로스 대체당을 사용해 제로칼로리로 마실 수 있다. 1L 용량 델라페는 블랙, 스위트, 헤이즐넛, 제로칼로리 복숭아 등...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2023-02-13 10:07:14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불스원, '불스원샷 시그니처' 출시 2023-02-13 09:24:03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6,900원(용량 500ml)이다. 한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연료 효율 개선,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증가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관리할 수...
'밀키스 제로'·'자연은 더말린'…제로칼로리 음료 출시 잇달아 2023-02-13 08:52:11
제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과 300mL·500mL 페트병 등 총 세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한편 웅진식품은 제로(0) 칼로리 음료인 '자연...
하이트진로,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로제' 국내 출시 2023-02-08 09:04:02
제품인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13년 1664 블랑, 2018년 1664 프렌치 라거에 이어 세 번째로 국내에 출시하는 제품이다.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 향이 담긴 밀맥주로 500mL 캔으로 출시됐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효성, '고객 몰입 경영'…中企와 동반성장, 전시회 동반참가 등 해외 진출 지원 2023-02-06 16:10:36
이 가방은 효성티앤씨가 500mL 크기 폐페트병 16개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regen)’으로 만들어진다. 2021년 지분 참여에 나선 뒤부터는 친환경 섬유의 안정적 공급과 함께 영업 활동, 브랜딩, 글로벌 패션시장 진출 등 지원 범위를 늘려 왔다. 효성티앤씨는 플리츠마마 외에도 성장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