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스트레스케어 쉼’은 hy가 2년여의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유했다. 국내 액상형 헬스케어 제품 중 이 두 가지 성분을 모두 함유한 제품은 스트레스케어 쉼이 유일하다는 게 hy의 설명이다. 오뚜기 ‘짜슐랭’은...
포스코그룹 "2030년 2차전지 소재 매출 62조" 2023-07-11 18:07:10
계획이다. 동시에 전남 광양에 세운 포스코HY클린메탈이 리사이클링(재활용)을 통해 리튬과 니켈, 코발트 등 2차전지 원료를 연 7만t 생산할 계획이다. 포스코홀딩스 관계자는 “포스코HY클린메탈 리사이클링 공장 완공에 이어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수산화리튬 공장 완공을 앞둔 올해는 그룹 리튬 상업 생산의 원년”이...
'철강' 벗는 포스코…"2030년 이차전지 매출 62조원" 2023-07-11 17:38:31
특히 올해는 포스코HY클린메탈 리사이클링 공장, 포스코 필바라리튬솔루션 수산화리튬 공장이 완공돼, 이차전지 소재 원료의 상업 생산까지 앞두고 있습니다. 포스코는 '매출 62조원' 달성을 위해 앞으로 3년 간 그룹 전체 투자비의 46%를 이차전지 소재 사업에 쓰기로 했습니다. 포스코홀딩스의 지난해 매출은...
포스코홀딩스 "2030년 이차전지소재 매출 62조원 달성 목표" 2023-07-11 14:00:00
포스코HY클린메탈 리사이클링공장 완공에 이어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수산화리튬공장 완공을 앞두고 있다. 포스코홀딩스는 이후 염수리튬, 니켈 등의 단계적 상업 생산에 성공해 본격적인 이익이 발생하면 원료부터 폐배터리 리사이클까지 이차전지 소재사업의 완전한 친환경자원 순환 체계(Closed Loop)가 완성될 것으로...
'편스토랑' 우승 메뉴, 방송 끝나자마자 11번가서 산다 2023-07-09 17:25:40
11번가는 hy(옛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방송 종료 직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11번가는 지난 7일 방영된 신상출시 편스토랑 183회 방송의 우승 메뉴를 기반으로 출시된 '찬또 치즈 불닭 장조림 볶음밥'을 방송 종료 당시부터 판매했다. 또한 해당 제품을...
포스코홀딩스, 전남 율촌산단에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공장 준공 2023-07-09 10:49:59
전남 율촌산업단지에서 '포스코HY클린메탈'의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공장을 준공했다고 9일 밝혔다. 포스코HY클린메탈은 포스코홀딩스와 중국 화유코발트사, GS에너지가 합작한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전문 회사다. 포스코홀딩스는 이번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공장을 준공해 배터리사에서 발생한 공정스크랩 및...
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공장 준공 2023-07-09 10:16:36
전라남도 율촌산업단지에서 포스코HY클린메탈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최정우 포스코그룹 회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회재 국회의원, 정기명 여수시장, 정인화 광양시장, 천쉐화 화유코발트 회장, 허용수 GS에너지 사장 등이 참석했다. 포스코HY클린메탈은 포스코홀딩스와...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 11번가서 판매 2023-07-09 09:17:00
= 11번가는 hy(옛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미식가들이 자신만의 요리법을 공개하고, 전문가의 평가를 받아 승리한 메뉴를 실제 상품으로 출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11번가는 지난 7일...
"크니까 더 맛있네"…hy, 대용량 야쿠르트 판매 1억병 돌파 2023-06-22 11:54:41
브랜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억 병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hy는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15년 280㎖ 용량의 야쿠르트 그랜드를 출시했다. 출시 당시 제품은 일평균 7만 병씩 팔렸다. 출시 첫 해에만 총 1500만 병 이상 판매됐다. hy는 450㎖과 750㎖ 용량의 야쿠르트 그랜드...
hy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 그랜드' 판매 1억병 돌파 2023-06-22 09:05:58
브랜드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hy는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지난 2015년 280㎖ 용량의 야쿠르트 그랜드를 출시했다. 출시 당시 제품은 일평균 7만병씩 팔렸고, 출시 첫 해 총 1천500만병 이상 판매됐다. hy는 이후 450㎖, 750㎖ 용량의 야쿠르트 그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