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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투자증권, "펀드리콜로 원금전액 환급" 2013-01-09 10:01:55
고객 신뢰 회복의 일환으로 자발적 펀드 리콜제를 실시했다. 대상은 지난해 9~10월 한화투자증권에서 중도해지 가능 금융상품에 가입한 총 6,055계좌 고객이었다. 회사측은 펀드 리콜 대상 고객에게 안내문 고지와 개별 전화 연락을 취해 투자권유준칙에 의거한 적합성 원칙, 설명의무와 위험고지, 투자설명서 제공 여부에...
생보협회 고령화 대비 장수위험연구소 만든다 2013-01-08 04:55:28
보험 신뢰도 제고를 위해 올해부터 `자율적 민원 감소를 위한 모범규준'을 적용해 시행한다. 홈쇼핑에서 보험 판매 방송을 하는 쇼호스트 교육을 강화하고 갱신형 보험을 미리 알리는 제도가 생긴다. 콜센터 관리 강화 방안도 마련된다. 불완전 판매가 잦은보험설계사 검사와 평가도 이뤄진다. 김 회장은...
[2013 대전망] 우리은행, 시니어·1인가구 적극 공략…틈새시장의 지배력 대폭 강화 2013-01-02 15:30:52
우량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수익과 자산건전성을 동시에 제고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이를 위해 적극적인 시니어층, 1인 가구, 스마트금융 등 신규·틈새시장의 지배력을 강화한다는 방안을 마련했다. 또 기존 고객층을 다시 한 번 분류하고 팀제를 개편해 성과관리 체계를 개선하겠다는 구상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3 대전망] 국민은행, 스마트뱅킹 확대·해외 수익기반 강화 2013-01-02 15:30:51
글로벌 금융환경 및 사회, 문화, 고객, 기술환경 등 산업 전반에 걸친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중장기 관점에서 미래 전략 방향을 세웠다. 바닥에 떨어진 금융권의 신뢰를 회복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한 금융거래 확산, 사회 전반적인 고령화 등을 감안해 지속가능 경영이 가능하도록 핵심 기반을 강화하자는 게...
<은행권 새해 경영화두는 `금융빙하기 살아남기'> 2013-01-02 11:19:12
말했다. ◇국민신뢰도 얻어야 살아남는다 CEO들은 덧붙여 서민금융 활성화와 중소기업 유동성 지원을 통해 은행권에 요구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들의 신뢰를 얻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제민주화에 대한 시대적 요구가 거센데다 가계부채 책임론, 불완전상품 판매등으로 금융권을 바라보는 시선이...
[신년사]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고객 최우선, 핵심가치로 삼을 것" 2013-01-02 09:57:18
나아간 한 해로 기록될 것입니다. 한국의 금융산업과 고객을 위해 우리는 왜? 이 길을 가야 하는 지에 대해 굳은 신념과 자신감을 가지고 새로운 전진을 이루는 2013년을 만들어 나갑시다. 고객님의 평안한 삶과 한국사회의 고령화를 위한 solution을 제공하는 것이 미래에셋의 숭고한 소명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신년사]남삼현 이트레이드證 대표 "2013년은 변화와 혁신의 해" 2013-01-02 09:48:15
달성을 통한 조직 자존감 회복, 위기 대처 능력 강화를 위한 유연한 조직 운영, 시장 지위 강화를 통한 새로운 경영환경 준비, 고객 중심의 영업 및 관리 역량 강화 등의 과제를 제시했다.다음은 신년사 전문이다. 사랑하는 이트레이드증권 가족 여러분!2013년 계사년(癸巳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신년사]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전부문 고객 확대에 총력" 2013-01-02 09:05:16
‘진정한 pro 자산관리자’ 로서, 고객수익률을 높이고, 신뢰를 얻는다면, ‘부와 명예’ 는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평가보상체계도 더 세밀하게 정비하여, ‘열심히 하고, 잘하는 직원’ 들은 더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입니다. 변화에 참여하지 않고 무임승차하는...
국민은행 민병덕 행장 "女사원이라고 행장 되지말라는 법 있나요" 2013-01-01 16:29:32
문제가 불거지면서 고객들과 신뢰를 지켜가는 게 중요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민 행장=은행 영업은 신용에 기초한 것입니다. 고객과의 믿음이 없으면 정상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없게 됩니다. 새해에는 고객 신뢰회복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국민은행 자체적으로 매월 하루를 ‘금융소비자보호의 날’로 정하고,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