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피, 2050선 약보합‥기관 `매도` 2014-08-18 11:18:24
은행이 1에서 2%대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특징주로는 우리투자증권과 농심이 2분기 실적 부진 영향으로 4%대 약세입니다. 한편, 코스닥 지수는 사흘 연속 상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8일 오전 11시 12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거래일보다 2.29포인트, 0.41% 오른 560.47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개인이 194억원...
[마감시황] 코스피, 이틀째 `숨고르기`‥외인 매도전환 2014-08-01 18:30:42
과 기관은 각각 126억원, 138억원을 순매도했습니다. 업종별로는 대부분 업종이 상승했습니다. 인터넷이 4%대 상승했고 오락문화와 종이목재, 음식료 담배, 금속 등이 올랐습니다. 반면 통신서비스와 디지털컨텐츠, 정보기기, 금융 등이 하락했습니다. 시가총액 상위주들은 등락이 엇갈렸습니다. 다음이 7%대 강세로 마감한...
코스피, 3년래 최고 '훨훨'…코스닥 550 붕괴 '쇼크'(종합) 2014-07-29 15:31:58
특히 인터넷(-5.01%), 출판·매체복제(-4.84%), 디지털컨텐츠(-3.42%), 의료정밀(-3.60%) 업종의 낙폭이 비교적 크다. 화학, 음식료, 통신방송서비스, 섬유·의류 등도 2% 이상 떨어졌다.시가총액 상위 종목들도 대부분 하락했다. 파라다이스(-2.19%), cj오쇼핑(-2.08%), 서울반도체(-5.88%), gs홈쇼핑(-2.94%)...
모바일로 돌아온 '비틀윙 for Kakao' 사전예약 시작 2014-04-30 18:58:37
밝혔다. '비틀윙 for kakao'는 슈팅게임과 비행캐쥬얼 게임의 특징으로 인기를 끌었던 온라인게임 '비틀윙'의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버전 작품이다. 10년전 정보통신부가 주최한 디지털컨텐츠 대상에서 우수작품으로 선정되었던 '비틀윙'의 게임성을 살리고 모바일의 재미를 가미시켜 한층 더 발전된...
코스피 엿새째 강세‥외국인 매수 `확대` 2014-04-02 15:30:10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575억원, 466억원 순매수했고, 개인은 927억원 매도 우위를 나타냈습니다. 업종별로는 디지털컨텐츠가 3.13%, 오락문화 2.56%, 의료정밀기기 2.52%, 방송서비스 2.42%, IT 소프트웨어 2.26% 오르는 등 대부분의 업종이 큰 폭으로 올랐고, 기타제조(-0.11%), 종이목재(-0.16%), 금융(-0.73%) 등만...
[출발시황] 코스피, 외인 `매수` 상승출발‥1990선 `눈앞` 2014-03-31 09:31:05
있고 개인과 기관이 각각 17억원, 8억원 매도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상승업종이 대부분입니다. 디지털컨텐츠가 1%대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IT종합과, 오락문화, 통신서비스, 방송서비스 등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출판매체복제와 건설, 운송은 소폭 하락세입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도 상승이 더...
[마감시황] 코스피, 나흘만에 하락‥외인·기관 매도 지속 2014-02-19 15:56:03
마쳤습니다. 시장에서는 외국인과 기관이 동반매수를 보인 가운데 각각 479억원, 111억원 어치 사들였습니다. 반면 개인 홀로 589억원 팔아치웠습니다. 업종별로는 대부분이 올랐습니다. 제약업종이 3%오른 가운데 통신서비스, 컴퓨터서비스, 디지털컨텐츠 등이 상승했습니다. 반면 섬유의류와 방송서비스, 인터넷...
[마감시황] 코스피, 일본은행 통화정책 유지 `강보합` 2014-02-18 18:11:42
개인은 이날 405억원어치 주식을 팔았지만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368억원, 107억원을 사들이며 추가 하락을 방어했습니다. 대부분의 업종이 오른 가운데 기술성장기업, 디지털컨텐츠 업종이 2% 넘는 상승폭을 나타냈습니다. 제약, 금융, 운송, 소프트웨어 업종도 1%대 상승세로 마감했고 반도체, 건설 등이 올랐습니다....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유투브 조회수 신기록 수립 2014-02-04 16:20:39
영상`과 현대카드의 `MC옆길로새` 단 2개뿐. 그 이 전까지는 삼성전자의 `불꽃황혼 주식회사` 영상이 약 360만을 기록한 것이 최고였습니다. 기존에 국내 기업의 해외 법인에서 제작했던 브랜드 바이럴 영상이 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적은 있으나, 모두 해외에서 제작·공개된 것들이었던 점을 보면 스니커즈 `좀비 변신...
인천공항, 설명절 전통문화행사 풍성, 외국인 관광객 한국문화체험 2014-02-03 00:45:23
퍼레이드, 한국문화거리, 미디어월, 디지털 병풍, 공예 전시관 등 12개소의 문화시설에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대표하는 한류 컨텐츠를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약 7600여회에 이르는 문화공연을 통해 전 세계를 대표하는 문화공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 나아가 정부의 “문화융성”과 “창조경제”정책에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