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MS·어도비 등 공인인증 무력화 무방비…금융당국 실태 '깜깜' 2013-10-08 10:42:12
◆ 어도비-마이크로소프트, 30만원 이상 결제 공인인증 절차 없어 한국어도비 스토어(http://www.adobe.com/kr/)에서 30만원 이상 프로그램인 어도비 아크로뱃 스탠더드 xi(부가세 포함 가격 44만7145원)를 결제해본 결과 공인인증서 인증이나 보안용 액티브x 설치없이도 바로 구매가 가능했다. 특정 결제대행사(pg)의 카드...
지바이게스, 데님 배틀 캠페인 실시 “청바지로 한판 붙자!” 2013-10-07 10:35:03
또한 데님 커플 스타일링에서는 지바이게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얻은 사람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은 캘리포니아 항공권 , 2등은 아이패드 미니, 3등은 브랜드의 30만원 상품권이 증정되며 모든 참여자에게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올 가을 글로벌한 감성의 트렌디한 데님 스타일링을 엿볼 수...
존 로저스, 디자인부터 생산까지…전세계 車마니아 '온라인 협업', '세상에 없던' 군용차 만들다 2013-10-04 06:59:04
‘마이크로 공장’이다. 자동차 제작은 수작업으로 이뤄지지만, 애초에 대량생산이 아닌 마니아들을 위한 맞춤형 소량생산에 집중하기 때문에 업무효율이 높은 편이다. 이마저도 자동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공장에 들러 회사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자동차를 조립하는 형태다. 로저스는 수(手)작업으로 설비투자에...
[뷰티신상] 가을 메이크업의 메이트 2013-10-03 08:01:04
비타민 b5와 마시멜로 추출물의 투명한 마이크로 성분이 눈썹을 자연스럽고 입체적으로 만들어준다. 특히 눈썹 폭에 맞춰진 작은 브러쉬가 눈썹을 정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김미 브라우 출시에 맞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는 숱이 없는 눈썹, 두꺼운 눈썹, 얇고 끊긴 눈썹 등 총 3가지...
아우디코리아, 콰트로 체험 참가자 모집 2013-10-01 12:47:48
참가 신청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마이크로 사이트(www.audidrivingexperience.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두바이가 약 330만원(비즈니스석 왕복 항공료 포함), 핀란드가 약 430만원(왕복 항공료 별도)이다. 한편, '아우디 콰트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소비자가 다양한...
진에어 진마켓, 서버다운 또?‥ 네티즌 `불만` 2013-10-01 10:16:54
항공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두 번째 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서버 다운을 염두해 두지 않은 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예매를 원하거나 자세한 사항에 대해 알고 싶은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진마켓 마이크로사이트(www.jinair.com/JinMarket)를 통해 확인...
반크 박기태 단장·가수 김장훈 씨 "애플의 다케시마 표기 없앤다" 2013-09-30 17:15:19
항의 서한을 발송하고 국제 청원 사이트를 통해 홍보활동을 강화하는 등 다케시마 표기 삭제를 추진하고 나섰다.박 단장은 “가수 김장훈과 함께 온라인에서 독도를 ‘다케시마’ 혹은 ‘리앙쿠르 록스’로 표기한 애플을 비롯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 이른바 ‘디지털 제국’을 대상으로 독도의 다른 이름...
김장훈 독도표기, 반크와 함께 애플 다케시마 삭제 운동 2013-09-30 14:14:51
사이트를 통한 홍보 운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30일 박기태 반크 단장은 "가수 김장훈과 함께 온라인에서 독도를 `다케시마` 혹은 `리앙쿠르 록스`로 표기한 애플을 비롯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 이른바 `디지털 제국`을 대상으로 독도의 다른 이름의 삭제를 추진할 것"이라며 "앞으로 독도 표기를 쟁취할...
반크·김장훈, '다케시마' 표기한 애플 상대로 삭제 추진 나서 2013-09-30 08:55:44
'리앙쿠르 록스'로 표기한 애플을 비롯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 이른바 '디지털 제국'을 대상으로 독도의 다른 이름의 삭제를 추진할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반크의 홍보대사인 김장훈이 운영하는 '독도의 진실' 사이트(www.truthofdokdo.com)를 전 세계에 홍보하고, 애플의 아이튠스를...
액시엄 "취미·쇼핑습관·재정상태…당신의 모든 것 알고 있습니다" 2013-09-27 06:59:59
다양한 데이터가 액시엄에는 곧 금광이나 다름없다.마이크로소프트(ms)의 광고사업 부문인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 부사장 출신 스콧 하우 액시엄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기술이 날로 발전하면서 전통적 방식의 마케팅과 빅데이터 사이에서 경영 및 홍보전략에 혼란을 느끼는 고객사들이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