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기권 장관, 장애인 표준사업장 찾아 격려 2014-12-17 14:54:44
고용노동부 장관이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고용노동부는 17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장애인 표준사업장 베어베터를 방문해 중증장애인 근로자들과 함께 쿠키를 포장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베어베터는 네이버 창업멤버인 김정호 대표와 이진희 공동대표가 2012년 설립해 지난 201...
숨진 최 경위 유서 내용에 촉각…유족 "누명 씌우니 압박감에 자살" 2014-12-14 08:52:46
1억6000만원 중 6000만원이 빚이다. 모범공무원으로 살았고, 주위에서 그렇게들 말한다'고 돼있다"며 "지금은 경황이 없지만 때가 되면 동생을 죽음으로 몬 이유에 대해 우리 가문에서 밝히겠다"고 강조했다.또 "유서에는 '한 경위를 이해하고 사랑한다'는 내용과 정보분실 직원들에게...
<대한항공 안일한 대응…리조트 붕괴 코오롱과 대비> 2014-12-12 10:49:47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만했을 뿐 승무원 등 직원이나 이번 일로 분노한 국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이에 대해 한 항공업계 관계자는 "국민감정을 안일하게 생각해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도 막기 힘든 지경으로 상황을 악화시켰다"면서 "힘이 없는 사람에게 한행동이기 때문에 대중이 분노할 수밖에 없는...
‘미생’ 강소라,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모범직원 안영이는 어디로? 2014-11-27 21:47:02
[박슬기 기자] 배우 강소라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1월27일 강소라의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강소라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검은 베일에도 감춰지지 않는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걷어낸 베일 뒤에 숨어 있던 고혹미까지 드러내 시선을 모은다. 또한 롱...
윤종규 KB 회장 "연내 LIG 인수승인 안나면 계약 연장"(종합) 2014-11-25 16:01:11
지배구조 개선에 대해서는 "당국의 모범규준을 비롯해서컨설팅을 통한 해외 사례나 우리보다 뛰어나게 운영하는 곳을 살펴보고 보완점을 찾겠다"며 "이해 관계자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 종합해서 모범적인 모델을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만, 사외이사의 거취에 대해서는 답변하기 곤란하다는...
KB '꼴찌뱅크 3관왕'…글로벌화·다각화·고수익화 낙제점 2014-11-23 06:07:07
1천161개, 직원 수가 2만1천여명으로 국내 최대의 영업망을 갖췄다는 것에 비춰보면 상당히 미흡한 실적이다. 이자수익에만 매달리는 국내 은행들이 비이자수익 비중이 50%에 육박하는 미국,일본 등의 선진 은행을 쫓아가기 위해서는 자산관리 부문의 적극적인 육성이 필수인데 국민은행은 부자 고객 유치에 실패한...
[김헌식 칼럼] ‘미생’ 이성민, ‘퓨리’ 브래드 피트에 비친 이상적인 상사는 2014-11-22 08:40:59
함부로 범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를 스스로 모범을 통해 보인다. 그는 임무수행에 따라 자신의 경험과 지혜를 총동원하고 후퇴하는 법이 없다. 오 과장도 믿을 것은 실력밖에 없다. 둘은 모두 신병을 받았다. 오 과장은 인턴을, 콜리어 하사는 8주된 이병을 새로운 구성원으로 받았으나 능력이나 하는 짓이 마음에 들지...
KB 3가지 숙제, 이사회·수익성·노조 2014-11-21 16:31:09
직원들이 진심으로 고객을 맞이해야 고객서비스 좋아진다. 직원들이 만족할 때 진정한 고객서비스 나온다. 우리의 역량과 노력은 고객에 집중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취임전부터 특별수당을 요구하며 회장 군기잡기에 나선 노조와의 관계를 원만히 가져가는 것도 윤 회장이 풀어야 할 숙제입니다. 한국경제TV 이지수입니다....
[이슈N] 윤종규號 출항 “KB 자긍심·옛 영광 재현” 2014-11-21 16:30:56
전일 당국이 제시한 모범규준도 어찌보면 전 금융권을 아우르는 것일 수 있지만 사실상 KB가 도화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영록 전 회장과 이건호 전 행장이 각종 논란을 양산하며 물러나기는 했지만 이사회, 사외이사들 역시 새 회장이 취임했다고 해서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는 이유에서입니다. 물론 이경재 KB...
KB 3가지 숙제, 이사회·수익성·노조 2014-11-21 16:30:45
직원들이 진심으로 고객을 맞이해야 고객서비스 좋아진다. 직원들이 만족할 때 진정한 고객서비스 나온다. 우리의 역량과 노력은 고객에 집중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취임전부터 특별수당을 요구하며 회장 군기잡기에 나선 노조와의 관계를 원만히 가져가는 것도 윤 회장이 풀어야 할 숙제입니다. 한국경제TV 이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