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렌드메이커 MD(下)] '21세기 베니스의 상인' MD, 유통채널 생사 여탈권 쥔 미다스의 '손' 2013-11-12 13:51:05
브랜드 중에서도 트렌드를 이끌 상품을 미리 골라 기획해야 하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배송까지 책임져야 한다. ◆ '여성 비중 높은' md의 조건?…트렌드 분석·상품 기획·협력사 발굴·숫자 감각·마케팅·협상력다른 조직에 비해 여성 비중도 상당히 높다. <한경닷컴>이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cj오쇼핑 gs홈쇼핑...
KB국민카드, 'K-모션' 온라인 결제 서비스 시행 2013-11-12 10:21:29
된다. 이후 qr코드 스캔 또는 결제코드 숫자 7자리 입력과 결제비밀번호 입력 과정을 거치면 결제가 이뤄진다. 현재 온라인 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은 그루폰, nh바로바로 이고, 이달 중 kb국민카드 포인트리몰과 오늘#, 롯데닷컴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 k-모션 이용자는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세방전지 2세 이상웅 회장의 공격경영 "차량 배터리 노하우로 ESS 육성" 2013-11-11 21:13:01
모니터상 가동률을 가리키는 숫자가 90% 안팎을 오갔다. 김수현 생산1팀장은 “상반기에 다소 부진했는데 하반기 들어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주문량을 맞추려면 공장을 풀가동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로케트’란 브랜드로 팔리는 이 회사 자동차 배터리는 현재 평균 1.2초에 한 대씩 생산된다. 지난해...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 재출시 결정 2013-11-06 10:40:20
"미니밴 시장이 모처럼 활황을 맞은 가운데 제품 숫자가 부족한 크라이슬러 역시 기존 인지도가 상당한 그랜드보이저 재판매를 노리고 있다"며 "3열 시트 규격 문제가 해결된 만큼 잘 준비해서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라이슬러는 그랜드보이저 외에 준중형 200의 출시도 검토...
"음식료업종, 바닥 탈출 가능성··밀·옥수수 선물값 급락" 2013-11-06 09:48:26
전가시키지 못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바나나맛 우유는 어느 정도 인상을 해놓았지만 아이스크림이 팔려야 할 때 장마가 와서 팔리지 않았고 원자재값이 오르면서 매출이 많이 떨어졌다. 핵심적으로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은 중남미, 브라질, 동남아시아, 중국 등 따뜻한 지역에 아이스크림 사업 진출을 하고 있...
[뷰티신상] 거부할 수 없는 화려함 2013-11-05 11:02:52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여덟번 째 미드나잇 리미티드 컬렉션인 ‘미드나잇 프래그런스’를 선보였다. 롤리타 렘피카 미드나잇 프래그런스는 마법이 절정을 이루는 시간인 ‘미드나잇(midnight)’을 상징한다. 무수히 빛나는 별들이 뒤덮힌 로맨틱한 파리의 깊은 밤의 신비로움을 자아내듯 사과 모양의 바틀에 자수정...
[건강한 인생] 조양희 한국암웨이 전무 "10명중 9명 채소·과일 섭취량 부족…국민건강 증진 힘 모아야" 2013-10-31 06:58:16
나선 이유는. “뉴트리라이트는 브랜드 설립 이후 지난 79년간 식물영양소의 효능과 최적의 농축기술을 연구해왔다. 식물영양소가 인체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세계적인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암웨이는 식물영양소에 대한 오랜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에서도 채소과일 섭취 개선 및 올바른 식습관의...
[오영욱 TOC까놓고] 쉬운 투자 '크라우드 펀딩' 2013-10-31 01:05:12
브랜드 삼아 많은 게이머들에게 지지를 받으면서 프로젝트 펀딩에 성공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인디게임을 만드는 파이드파이퍼스가 펀딩을 성공하고 뒤이어 와들와들 펭귄즈나, 알케미스트. 드래곤마스터즈 등의 게임이 펀딩에 성공했습니다. 다만 해외에 비하면 그 금액이 좀 적은 편이라는게 안타깝습니다. 비디오게임...
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새로운 BI 공개 2013-10-30 16:48:13
라며 새로운 bi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bi 제작에는 국내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역사를 이끌어 온 '올커뮤니케이션'(http://www.allcomm.co.kr/ 대표 김병진)이 참여했다. 올커뮤니케이션은 1981년 설립 이후, mbc, kt&g 등 국내 대표 기업들의 ci와 gs리테일의 'pop카드',...
[2013 한국의경영대상]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 불만고객과 직접 통화…소통CEO 2013-10-30 06:58:47
실용적인 삼성카드’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의 브랜드 체계를 수립했다. 복잡한 카드서비스를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단순화한 숫자카드를 출시, 1년6개월 만에 200만장 이상 발급할 만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열린 나눔’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