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OCI, 폴리실리콘 업황 회복 더뎌"…목표가↓-한화證 2013-04-25 07:53:10
'아웃퍼폼(시장 수익률 상회)'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이다솔 연구원은 "oci의 1분기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10.9% 증가한 7804억원, 영업손실은 237억원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가 지속됐다"며 "폴리실리콘 부문의 가동률이 1분기에 저조했고, 상대적으로 고가의 원료가 투입된 기존 재고를 소화하는 과정에서 손실이...
"LG이노텍, 1분기 실적이 저점"-한화證 2013-04-25 07:43:05
25일 lg이노텍에 대해 "실적이 1분기를 저점으로 2분기 이후 추세적인 개선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아웃퍼폼(시장 수익률 상회)', 목표주가 11만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김운호 연구원은 "lg이노텍의 올 1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4분기 대비 5.3% 감소한 1조5509억원"이라며 "전 사업부의 매출액이 지난해 4분기...
구현모 KT 최고운영책임자 "데이터 과소비 시대…'블랙아웃' 대비" 2013-04-24 17:34:28
훨씬 크다. 통신망 용량이 부족해 블랙아웃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얘기다. 구 전무는 “블랙아웃을 예방하기 위해 정부는 통신사들에 주파수를 많이 할당하고 통신사들은 기술 개발에 나서야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며 “수요를 조절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요금...
[Leisure&] 싱그러운 봄…캠핑의 매력…알랑가몰라~ 2013-04-24 15:33:00
빈폴아웃도어가 연중으로 진행하는 ‘글램핑 페스티벌’ 역시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을 만들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다. 빈폴아웃도어는 올봄 강원 평창의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제3회 글램핑 페스티벌’을 열기로 했다. 5월17일부터 2박3일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야외용 요리 제조법을 알려주는 등...
[Leisure&] '운도녀'에 딱이야…블랙야크 프라즈마 2013-04-24 15:28:26
아웃도어 기술에 도심 속 운동 기능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일상생활에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에 방수, 통풍, 발냄새 억제 기능 등까지 더해져 꼼꼼히 따져 제품을 선택하는 깐깐한 운도녀들도 만족할 만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는 프라즈마를 내놓은 것을 기념해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20인(10쌍)을...
[Leisure&] 텐트, 4인 가족이면 5~6인용 선택…침낭은 30㎝ 큰 게 좋아 2013-04-24 15:28:17
제2 전성기를 맞았다. 주 5일 근무·수업으로 온 가족의 주말이 여유로워지면서 가족용 레저활동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캠핑용품은 처음 장만하는 초기 비용이 적잖이 드는 게 사실이다. 온 가족이 오랫동안 사용할 제품인 만큼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게 중요하다. 최근 아웃도어 업체들이 여러 캠핑용품을 한데 모은...
[Leisure&] 코오롱스포츠 캠핑 용품…메가 킹덤 텐트, 출입구 세 곳…활동성·통기성 뛰어나 2013-04-24 15:28:16
산책하거나 트레킹 때 충격 줄여주는 워킹화 대거 출시▶ [leisure&] 빈폴 아웃도어, 경쾌한 컬러·세련된 디자인…일상복으로 입어도 '멋쟁이'▶ [leisure&] 노스페이스, 더 가볍고 화사해진 '다이나믹 하이킹'▶ [leisure&] 출근길·나들이길 안 가리는 '만능 등산화' 괜찮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
[Leisure&] 눈코 뜰 새 없는 '미스 김'이지만…힐링요가로 몸짱 OK! 2013-04-24 15:28:14
산책하거나 트레킹 때 충격 줄여주는 워킹화 대거 출시▶ [leisure&] 빈폴 아웃도어, 경쾌한 컬러·세련된 디자인…일상복으로 입어도 '멋쟁이'▶ [leisure&] 노스페이스, 더 가볍고 화사해진 '다이나믹 하이킹'▶ [leisure&] 출근길·나들이길 안 가리는 '만능 등산화' 괜찮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
[Leisure&] 변덕스런 봄날씨…바람막이 하나면 '든든' 2013-04-24 15:28:01
기존 아웃도어 기능을 강화하고,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화려한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일상복으로 입을 때도 손색이 없다. 젊은 층부터 40~50대 중장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바람막이가 나왔다. ○구김 적고 빠르게 건조 k2의 ‘스텔스2’는 건조 시간이 빠르고...
휠라, 50가족 초청 캠핑 체험행사 2013-04-24 14:50:46
1박2일 캠핑 무료 체험행사인 ‘휠라 패밀리 캠프’를 연다.다음달 5일까지 휠라 아웃도어·휠라 키즈에서 구매한 소비자들 중 추첨해 50가족을 초청한다. 300만원 상당의 캠핑 장비를 무료로 빌려주고 사진 앨범, 티셔츠 등을 기념품으로 준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