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종합상조, 신입사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2013-02-06 13:35:41
이상의 가족’ 이라는 슬로건 아래, 공채 3기 신입사원들의 부모, 가족과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가족 경영에 나섰다. 현대종합상조는 2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신입사원 부모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훌륭한 인재를 키워주신 신입사원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회사에 대한 이해를...
혼란기에는 개발도상국에 필요한 고용을 구별하라 2013-02-05 09:38:28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그것은 경영자들에게 사람들이 널리 믿고 있는 내용과 우선순위를 바꾸며, 고용 및 소득 보장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짜나가는 데 앞장서도록 강요할 것이다. 그런데 고용 및 소득 보장 정책은 실업 보상 및 해고와 관련한 처벌적 규제에 서방권이 취하는 접근 방법이나 일본의 ‘종신 고용’과는...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측은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키친아트는 지난 53년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일동후디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수상 2013-01-31 20:05:35
최고경영자(CEO)’ 선정은 (사)한국경영인협회와 CSA 컨설팅은 공동 개발한 고유 평가모델인 ‘K-CLI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 거래 점유율, 재구매 · 지속이용 의향, 고객추천 의향 등 3대 평가 요소에 대한 예비 조사와 설문조사,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됐습니다. 일동후디스는 ‘웰빙을 넘어...
일동후디스,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수상 2013-01-31 17:22:33
총 3단계의 엄격한 과정을 거쳐 이뤄졌다. (사)한국경영인협회와 csa 컨설팅은 공동 개발한 고유 평가모델인 ‘k-cli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 거래 점유율, 재구매 및 지속이용 의향, 고객추천 의향 등 3대 평가 요소에 대한 예비 조사를 실시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전국의 소비자 대상 온라인, 전화 조사를...
[BizⓝCEO] 어울림정보기술(주), 보안솔루션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이목집중 2013-01-30 15:33:42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며 ‘life in peace’란 슬로건 아래 안전한 e비즈니스 환경에 기여해 온 어울림정보기술(주)(대표 설진연, www.oullim.co.kr)이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발표와 대리점 모집을 앞두고 보안솔루션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울림정보기술은 국내 1세대 토종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기업이...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동부화재, 업계 첫 원스톱 보상처리 도입 2013-01-30 15:32:59
함께 고객관리경영의 새로운 전환을 위해 핵심 6대 슬로건인 고객응대, 보험가입, 고객관리, 보상처리, 긴급출동, 불만처리 등을 담은 ‘고객과의 약속’을 제정했다. 또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다. 사내 인트라넷을 통한 고객의...
[부산·경남]영산대, 산학협력 비전선포식 개최 2013-01-29 12:01:25
도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나동연 양산시장을 비롯해, 안병규 경남지방중소기업청장, 최만립 경남동남발전국장과 지역 기업체 대표 등 약 1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영산대는 반경 20km이내에 14개 산업단지, 2000여개의 중소기업을 두고 있어, 지역 중소기업과의 유리한 산학협력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같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은행, '고객·도전·공정·혁신' 신한 WAY 브랜드화 2013-01-28 15:31:41
경영을 추진해야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신한은행은 또 임직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인 ‘브랜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 구성원이 철저하게 습득해 경영 활동 전반을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전략 아래 추진하도록 하기 위해서다.최근에는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우리銀, 서민ㆍ中企 위한 `희망드림 프로젝트' 추진 2013-01-27 08:00:06
은행의 역할은 더욱중요하다"며 '고객님께 힘이 되는 은행'을 슬로건으로 선포했다. 우리은행은 이날 서울시와 '희망서울 쪽방촌 리모델링 사업 후원식'을 열어 전직원 참여로 모은 후원금 1억원을 기부하고, 쪽방촌 지역 주민 400여명에게 방한용목도리를 전달했다. pseudojm@yna.co.kr(끝)<저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