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택, 창립 22주년 기념 베가 브랜드 강화 마케팅 진행 2013-04-08 14:45:05
브랜드를 의미한다. 팬택은 이러한 `베가`를 통해 가장 트렌디하고 세련되며, 혁신적이고 특별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스스로 빛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한다.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스마트폰의 상향 평준화로 인해 브랜드력이 주요한 경쟁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서울·수도권 혜택 크게 줄어"…여당 반대 2013-04-05 17:17:09
분양마케팅업체인 타이거하우징의 김태욱 사장도 “지금 시장이 ‘거래 절벽’에 있다는 것은 정치권 모두가 공감할 것”이라며 “실행 시기가 늦어질수록 대책 효과는 반감될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김진수/허란/김재후 기자 true@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부산·경남]페르노리카 코리아,‘임페리얼 17년 장동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3-04-03 13:25:38
마케팅 강화 나서위스키판매업체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임페리얼의 홍보대사 배우 장동건을 모티브로 한 ‘임페리얼 17년 장동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임페리얼 17년 장동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배우 장동건이 영화 ‘친구’의 주인공으로 부산과 맺은 인연을 바탕으로...
SKT '가입자간 무제한 통화' 요금제 22일 시행…KT·LGU+ "따라가기 부담스럽네…" 2013-03-24 17:07:17
값비싼 스마트폰 보급이 확산되면서 급증했다. 통신 3사의 마케팅 비용은 2011년 6조1000억원에서 지난해 7조1000억원으로 1조원가량 늘었다. 통신시장 포화로 순증 가입자 수가 정체된 상태에서 마케팅비 급증은 수익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sk텔레콤의 영업이익률은 2011년 14%에서 지난해 10.8%로 떨어졌고 kt도...
마케팅協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삼성전자" 2013-03-14 15:12:38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마케팅협회는 작년 12월 20일부터 올해 1월 8일까지 6대 광역시 대학생 1만1천425명에게 온라인으로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조사는 CEO(최고경영자) 평판, 비전 공감, 사회 공헌, 브랜드 이미지 등...
[대구·경북]계명대, 이색강좌 개설 눈길 2013-03-11 15:29:34
자신의 상처 치유는 물론 타인의 아픔을 공감할 수 있도록 해 서로 융합하며 살아가기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체육 분야의 ‘호신술의 원리 이해’는 여학생이 호신술의 원리를 이해하고 각종 폭력과 생활, 자연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의료산업 분야...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코바코, '소통·공감' 모토…가맹점 하루 매출까지 챙겨 2013-03-07 15:31:19
‘소통과 공감’을 모토로 한다. 이를 위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통합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도입했다. 소비자와 가맹점사업자, 본사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이다. 본사는 또 가맹점의 효율적인 메뉴운영, 고객관리, 매출분석 및 원가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해 보급했다....
우리운용, 2월말 수탁고 20조 돌파 2013-03-05 14:42:46
통한 찾아가는 마케팅 체제 공고화 등 그야말로 전사적으로 자기반성과 긍정의 성과를 축적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차문현 우리자산운용 대표는 "지난 3년 동안 전 임직원들은 소통과 공감을 통해 그 어떤 금융회사보다도 슬기롭고 꿋꿋하게 회사의 위기를 극복하며, 수탁고 증대, 운용성과 개선, 내부통제강화를...
스마트폰게임 대박행진 키워드 알고 보니 '女心' 2013-03-04 18:25:33
여심을 공략하는 마케팅이 늘고 있다. 게임도 예외가 아니다. 온라인게임에서는 독특하게 여성 유저 비율이 높았던 '오디션'의 경우 '여심 있는 곳에 대박 있다'라는 말을 실감하게 했다. 스마트폰게임도 역시 여심을 잡는 게임이 성공한다는 법칙이 작용하고 있다. 네이버 연재 웹툰 '스마트폰 게임 개발...
아식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2-25 16:00:04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습니다. 장성호 아식스 코리아 마케팅 전략팀장은 “아식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보다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sicsKorea)을 오픈했다”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식스의 최신 소식은 물론, 아식스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