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일주일만에 3천개 이상 판매" 2013-02-24 23:05:43
사전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애니팡 캐릭터는 7가지, 애니(토끼), 핑키(돼지), 아리(병아리), 몽이(원숭이), 믹키(생쥐), 루시(고양이), 블루(강아지)의 동물 캐릭터와 팡(폭탄) 캐릭터로 구성됐으며, 현재 출시된 상품으로는 캐릭터 양말, 수제 케이크와 컵케이크, 휴대폰 케이스와 터치펜,...
새 주인 만난 브라스 파티, 이렇게 달라진다 2013-02-24 14:41:0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준범 기자] 파코인터내셔날이 성창인터패션에서 진행해오던 핸드백 브랜드 ‘브라스 파티’를 인수했다. 브라스 파티(BRHAS PATI)를 인수한 파코인터내셔날은 자회사인 성창인터패션의 핸드백 사업의 오랜 노하우를 전수 받아 이전 보다 훨씬 새롭게 발전시켜 핸드백 브랜드에 국한된 모습이 아닌...
'애니팡' 캐릭터 인형, 7일 만에 3000개 팔렸다 2013-02-24 06:00:39
몽이(원숭이), 믹키(생쥐), 루시(고양이), 블루(강아지)의 동물 캐릭터와 팡(폭탄) 캐릭터로 구성됐다. 이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양말, 수제 케이크, 스마트폰 케이스, 터치펜, 스티커북 등이다.모바일 게임 캐릭터 상품 성공 사례는 극소수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예는 로비오의 '앵그리버드'로 전체 매출의 약...
정월대보름 같이 둥근 피자 이름이 뭐~게 2013-02-23 08:29:12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블랙스미스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진행되는 블랙스미스 정월대보름 이벤트는 정월대보름의 보름달을 닮은 블랙스미스의 인기 NO.1 피자의 이름을 맞추는 것.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의 정답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면 자동...
현대차, 어린이 웹사이트 '브룸랜드' 열어 2013-02-22 16:21:15
북 형태의 친환경 교육자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차와 환경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느끼도록 한다는 것. 블룸랜드 개설과 함께 ‘씽씽이’의 뒤를 잇는 신규 캐릭터들도 선보인다. 주요 캐릭터는 자동차인 '블루윌'과 '핑코', 어린이 ‘액셀’'과 ‘'라디’ 등이다. 블루윌은 파란색 차체에 흰색...
인크로스, '프린세스 파자마 DX' 국내 앱스토어 출시 2013-02-21 19:00:00
'블루사이드'가 개발한 '프린세스파자마'의 정식 업데이트 버전이다. 새로운 형식의 디펜스형 액션 rpg로써, 기존 스토리모드뿐만 아니라 유닛과 데스 온 매치의 서바이벌 모드가 추가되었다.플레이어가 무서운 몬스터인 '몬왕'에게 납치당한 '파자마 공주'를 구출해 마을로 귀환하는 내용을 담고...
멀츠 코리아, `래디어스의 현재와 미래는?` 2013-02-21 18:25:24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독일계 제약사 멀츠(MERZ)코리아는 래디어스 유럽 CE 마크 인증 10주년을 기념해 21일 해외 학회에서 연좌로 활동하는 Dr. Sabine Zenker(닥터 사빈 젱커)를 초청해 ‘래디어스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라운드 테이블 미팅을 개최한다.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소니, 7년 만에 PS4 선보여 2013-02-21 16:52:18
자신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 sns 공간에 올릴 수 있다. sns에서 다른 사용자들의 조언을 얻어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고 세계 게임친구들의 레벨과 경력을 확인할 수도 있다. 소니가 지난해 인수한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업체 ‘가이카이’ 기술도 ps4에 적용됐다. 예전처럼 블루레이 디스크를...
리뷰만 올려도 선물이 왕창~! 2013-02-21 10:58:03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스킨푸드는 신제품 브로콜리&양배추 어린잎 퓨어 라인 출시를 맞아 페이스북을 통한 ‘어린잎으로 통하는 잎맞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잎으로 통하는 잎맞춤’ 이벤트는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3월 10일까지 해당 페이지 속 ‘잎맞춤...
매달 뷰티 신제품을 공짜로 쓰고싶다면? 2013-02-20 15:37:20
카페 블루멤버스를 통해 8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BRTC 블루멤버스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블로그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라면 우대한다. 또한 BRTC 공식쇼핑몰에서 블루멤버스 모집 페이지를 다운 받아 개인 블로그에 전체 공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