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isure&] 싱그러운 봄…캠핑의 매력…알랑가몰라~ 2013-04-24 15:33:00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내놓는 캠핑 관련 제품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올해 국내 캠핑 시장 규모는 4000억원 이상으로 불어날 전망이다. 특히 자가용을 끌고 가서 계곡이나 바닷가, 강변에 텐트를 직접 설치할 수 있는 오토캠핑장의 인기가 높다. 최소 한두 달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늦봄~초여름의 성수기에는 자리가 없을...
[Leisure&] '운도녀'에 딱이야…블랙야크 프라즈마 2013-04-24 15:28:26
오토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한다. 또한 전문 산악인에게 배우는 ‘기초 보행법 강좌’와 유명 사진 작가인 이상신 씨와 함께하는 ‘수준별 아웃도어 사진 촬영법’ 시간도 마련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젊은 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Leisure&] 발에 '착' 감기고 산에 '딱' 맞는 '플레이테크' 2013-04-24 15:28:25
▶ [leisure&] 코오롱스포츠 캠핑 용품…메가 킹덤 텐트, 출입구 세 곳…활동성·통기성 뛰어나▶ [leisure&] 텐트, 4인 가족이면 5~6인용 선택…침낭은 30㎝ 큰 게 좋아▶ [leisure&] 변덕스런 봄날씨…바람막이 하나면 '든든'▶ [leisure&] 스트레스 날리는 '봄빛 워킹'…도심 산책하거나 트레킹 때 충격...
[Leisure&] 텐트, 4인 가족이면 5~6인용 선택…침낭은 30㎝ 큰 게 좋아 2013-04-24 15:28:17
캠핑용품 고르는 요령가족단위 캠핑족은 거실형 스타일 텐트를…버너는 가림막 달린 것 편리 그릴·의자 등 부대 용품은 한꺼번에 구매시 비용 부담…몇 차례 캠핑 경험 후 구매를 리조트와 고급 펜션에 밀려 잊혀지는 듯했던 캠핑이 제2 전성기를 맞았다. 주 5일 근무·수업으로 온 가족의 주말이 여유로워지면서 가족용...
[Leisure&] 코오롱스포츠 캠핑 용품…메가 킹덤 텐트, 출입구 세 곳…활동성·통기성 뛰어나 2013-04-24 15:28:16
수 있어 코오롱스포츠는 본격적인 봄·여름 캠핑 시즌을 겨냥, 내구성과 실용도를 높인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텐트 가운데 주력 상품인 ‘메가 킹덤 오토캠핑 텐트’(99만원)는 거실 높이를 넉넉하게 만들고 출입구를 세 군데 방향으로 내서 활동성·통기성을 높였다. ‘슈퍼킹덤 오토캠핑 텐트’(148만원)는...
[Leisure&] 스트레스 날리는 '봄빛 워킹'…도심 산책하거나 트레킹 때 충격 줄여주는 워킹화 대거 출시 2013-04-24 15:28:03
[leisure&] 코오롱스포츠 캠핑 용품…메가 킹덤 텐트, 출입구 세 곳…활동성·통기성 뛰어나▶ [leisure&] 싱그러운 봄…캠핑의 매력…알랑가몰라~▶ [leisure&] 텐트, 4인 가족이면 5~6인용 선택…침낭은 30㎝ 큰 게 좋아▶ [leisure&] 변덕스런 봄날씨…바람막이 하나면 '든든'▶ [leisure&] 빈폴 아웃도어, 경쾌한...
캠핑용품 한꺼번에…아웃도어는 하나씩 구매 2013-04-21 16:41:38
캠핑용품과 아웃도어 패션은 레저용품 시장을 양분하는 품목들이다.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지만 두 품목에 대한 소비패턴은 정반대다. 캠핑족은 여러 가지 용품을 한군데서 구입하는 원스톱 쇼핑을 즐긴다. 반면 아웃도어 마니아들은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원하는 제품을 브랜드별로 사는 성향을 보인다....
캠핑용품, 대형마트 `매출 구원투수` 2013-04-18 19:34:17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대형마트의 매출은 줄었지만 캠핑용품 매출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각 사 자료에 따르면 한달 보름만에 이마트의 캠핑용품 매출은 300% 가까이 늘었고,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도 20% 이상 매출이 늘었습니다. <인터뷰> 권민호 경기도 고양시 "(캠핑) 용품은 갖춰놓고 있지 않지만 남들이 가는 ...
캠핑열기, 대형마트 매출 견인 2013-04-18 09:36:28
꽃샘추위에도 캠핑용품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강제휴업 등으로 주요 대형마트의 매출은 감소세를 보였지만 캠핑용품 매출은 크게 신장했습니다. 롯데마트의 경우 지난 1일부터 16일까지 캠핑용품은 지난해 대비 40% 가량 증가했습니다. `침낭`(69.8%), `코펠`(76.8%), `부탄가스`(48.5%), `휴대용...
'아빠 어디가' 인기에…대형마트 캠핑용품 매출 '쑥' 2013-04-18 08:52:46
"보통 캠핑용품 행사는 초여름인 5월 말부터 진행되는데 올해는 한달 반 가량 앞당겨 캠핑용품을 선보였다"며 "최근 캠핑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들로 가족 단위 캠핑 열풍이 일고 있는 것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에선 어린이 캠핑용품이 매년 20% 이상의 매출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3~4월 강제휴무 영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