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마트는 영계·과일 할인 2020-07-11 07:00:05
잇미샤, 케네스레이디, 라인 등이 참여하는 '영패션 쉬폰 원피스 특집전'을 한다. 노원점은 같은 기간 7층 행사장에서 '코오롱스포츠·블랙야크 여름 쿨 특집전'을 열고 여름에 입기 좋은 티셔츠와 스니커즈 등을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도 12일까지 야외행사장에서 티셔츠와 바지, 외투 등을...
스포티즘이 하이패션을 만날 때 2020-07-10 16:21:00
20대 초중반으로 스포츠 웨어를 좋아하지만 조금은 특별하고 귀중한 무언가를 원하며 바란다. 그런 소비자의 욕구를 아디다스와 알렉산더 왕이 곧바로 채워준 것. 기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로고를 우스꽝스럽게 눕혀 놓은 점도 매우 새롭다. 이는 권위적인 브랜드 심볼보다는 필요에 따라서 그 로고를 움직이며 수정할...
'콜라보' 없는 신제품은 없다?…귀엽거나 독특해야 살아남는 시대 2020-07-09 20:15:02
인기가 많았던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캐릭터와의 협업은 이제 패션업계의 '정설'처럼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지난 8일에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협업했고, 주얼리 브랜드 'OST'는 지난 7일 미니언즈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내놨습니다. 교복 브랜드...
"네이버에선 패션·잡화, 쿠팡선 식품·생활용품" 2020-07-05 17:46:23
모두에서 패션잡화·전자기기·스포츠 레저 품목을 주로 찾았다. 30~40대의 경우 여성은 네이버쇼핑과 쿠팡 모두에서 패션·잡화 품목 검색 비중이 높았다. 남성은 네이버쇼핑에서는 패션·잡화, 쿠팡에서는 생활·건강 관련 키워드를 주로 검색했다. 닐슨코리아클릭 관계자는 “쿠팡이 C.에비뉴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패션...
"요즘 힐 신으면 촌스럽나요?"…대세는 자연스러운 '꾸안꾸' 2020-07-05 11:03:01
특히 여성용 스포츠 레깅스 판매량은 851% 증가해 9배 넘게 늘었다. 트레이닝 바지는 7배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했고, 트레이닝 상의 판매량도 44% 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이 많아지고, 등산이 젊은 세대에서도 인기 여가 활동으로 부상한 것이...
"네이버에선 패션·잡화, 쿠팡으론 식품·생활용품 주로 찾는다" 2020-07-05 08:01:00
것으로 나타났다. 10·20대 남성은 두 곳 모두 패션잡화·IT·스포츠/레저 품목을 주로 검색했다. 30·40대는 여성의 경우 네이버쇼핑과 쿠팡 모두 패션·잡화 품목 검색의 비중이 높지만, 남성은 네이버쇼핑에서는 패션·잡화, 쿠팡에서는 생활 및 건강관리 관련 키워드를 주로 검색했다. 50대 이상 장년층 여성은 두 곳...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대형마트는 수박·대게 할인 2020-07-04 07:00:02
10층 토파즈홀에서 '여름 패션 마켓'을 열고 가치공간, 핏플랍, 모노크 올리브데올리브 등 10여개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등 주요 매장 이벤트홀 등에 홈트레이닝과 홈케어 관련 용품을 소개하는 '워라밸 페어'를 연다. 홈트레이닝을 위한 요가매트와...
"입기만 해도 자외선 차단"…마스크부터 재킷까지 `스마트 의류` 2020-07-03 17:46:56
여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일부 스포츠 의류에 한정되었던 기능이지만, 올해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는 물론 일반 캐주얼웨어에도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스마트한 일상복들이 등장하고 있다.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UV 프로텍션 웨어(Protection Wear)’ 컬렉션을 출시했다. 재킷과 가디건, 레깅스 및 모자 등 데일리웨어...
주말 매출 증가에 모처럼 웃은 유통업계…"동행세일 효과"(종합) 2020-06-29 14:52:38
'코리아 패션마켓'이 패션 상품군 매출을 견인했다. 롯데백화점 골프·아웃도어 상품군과 스포츠 상품군 매출은 각각 25%, 18% 증가했고, 전체 남성패션 상품군 매출도 13% 늘었다. 현대백화점도 골프·아웃도어 부문 매출이 30.1%로 가장 많이 늘어난 가운데 스포츠(18.3%), 여성패션(8.5%), 남성패션(7.1%)...
주말 매출 증가에 모처럼 웃은 유통업계…"동행세일 효과" 2020-06-29 11:26:17
'코리아 패션마켓'이 패션 상품군 매출을 견인했다. 롯데백화점 골프·아웃도어 상품군과 스포츠 상품군 매출은 각각 25%, 18% 증가했고, 전체 남성패션 상품군 매출도 13% 늘었다. 현대백화점도 골프·아웃도어 부문 매출이 30.1%로 가장 많이 늘어난 가운데 스포츠(18.3%), 여성패션(8.5%), 남성패션(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