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라시스, 향수샴푸 새롭게 선보인다 2013-03-18 14:12:48
이경규 39꼬꼬면39 눈물 흘린 이유가…▶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39폭풍 미모` 뽐내더니[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자동차 완구 브랜드 핫휠, 서울모터쇼 참가 2013-03-18 09:32:31
물론 성인 남성들의 향수와 소비욕구를 자극할 것"이라며 "자동차에 대한 무한한 동경과 애정을 갖고 있는 모든 세대의 남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백화점들 화이트데이 맞아 '방긋'…·핸드백·액세서리 매출도 ↑ 2013-03-14 09:28:36
각각 35%, 20% 증가했다. 향수는 목표 매출보다 30% 이상 늘었다.롯데백화점(3∼12일)은 핸드백(16.5%)과 해외 고가 패션(9.1%) 매출이 증가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7000만원 수익! 비결은? ▶...
백화점 1층에 고가화장품 사라진다…VIP 마케팅 노려 2013-03-14 08:21:17
이동시키고 39노블리티 코스메틱 존39을 따로 구성했다.이 곳에는 조말론, 바이레도, 봉쁘앙 등 프리미엄 향수 매장까지 결합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랑콤이나 에스티로더 등 대중성 있는 브랜드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쉬운 1층에 남기고 고소득층을 겨냥한 39프레스티지 브랜드39는 차별성있게 운영하기로 한...
입생로랑 뷰티, 부띠끄 3·4호점 동시 개점 2013-03-12 16:41:52
배연정, 39국밥39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39폭풍 미모` 뽐내더니▶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틴탑, 인도네시아 아이돌그룹 S4와 합동무대 인증샷 2013-03-12 11:09:37
‘향수뿌리지마’ 연습 장면 등을 공개하며 선후배 가수의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틴탑 멤버 리키 역시 “인도네시아 아이돌 s4와 틴탑 합동무대 굉장히 멋있으니 기대 만빵!”이라는 글과 함께 다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녹화된 ‘뮤직뱅크 인 자카르타’는 kbs월드를 통해 전세계 83개국에서 방영될...
틴탑, 인도네시아 아이돌 S4와 합동무대 "멋있으니 기대만빵" 2013-03-12 10:21:03
극찬하며 틴탑과 함게 찍은 앨범 인증샷, ‘향수 뿌리지마’ 연습 장면 등을 공개, 선후배의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틴탑 리키 역시 “인도네시아 아이돌 s4와 틴탑 합동무대, 굉장히 멋있으니 기대 만빵!”이라는 글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날 녹화분은 kbs월드를 통해 전세계 83개국에서 방영되며,...
돌싱에게 "왜 이혼했냐"고 물었다간 맞선 '쪽박' 2013-03-08 14:34:56
여성은 39지저분한 용모39(30.3%), 39뚱뚱한 체형39(21%), 39과도한 향수, 지나친 액세서리39(11.4%)의 순으로 응답했다. 행복출발 관계자는 "초혼의 경우 스펙이 중요시 되지만 재혼의 경우는 철저한 자기 관리가 없으면 성공하기 힘들다"며 "첫 만남에서 이혼 이야기를 꺼내는 것은 반드시 피해야...
신비주의 입고 명품사냥…60여 브랜드 '욕망의 제국' 일궜다 2013-03-07 15:31:23
대기업 경영기법 도입…유럽 명품시장에서 39파란39 각 브랜드별로 독립성 부여…lvmh 존재는 철저히 숨겨 작년 영업이익 8조3600억원…에르메스 지분도 22% 확보…티파니앤코·버버리도 39눈독39 ‘3초백(거리에서 3초마다 볼 수 있는 핸드백)’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 높은 루이비통. 황금빛 항아리 모양의 향수...
오르시아, 국내 최대 결혼예물 초대전 열어 2013-03-05 18:04:13
39kiko39(일본), 국제 쥬얼리 전시회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dsj(홍콩)과 gosho(홍콩과 일본)등 국내에도 잘 알려진 해외 유명브랜드가 참여한다.또한 홍콩, 일본, 독일 등 각국의 전시장을 따로 운영, 단순한 전시를 넘어 세계의 다양한 웨딩 쥬얼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초대전 참여는 결혼을 앞둔 누구나 참여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