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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파, 빛 반사 아웃도어 재킷 2013-04-02 16:52:12
유통 브리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빛 반사 소재로 만든 야간용 제품 라인 ‘리플렉트 시리즈’를 2일 출시했다. 네파가 자체 개발한 반사 기능 소재 ‘리플렉트’로 만들어 흐린 빛이 비춰도 빛을 바로 반사시킨다. 방수재킷 ‘루민’(남성용·39만원)과 ‘루체’(여성용·37만원)는 방수·투습 기능을 갖췄고 통기성도...
네파, 빛반사 소재로 만든 '리플렉트 시리즈' 3종 출시 2013-04-02 15:45:22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빛 반사 소재로 만든 야간용 제품 라인 ‘리플렉트 시리즈’를 2일 출시했다. 리플렉트 시리즈는 네파가 자체 개발한 반사 기능 소재 ‘리플렉트’로 만들어 흐린 빛이 비춰도 빛을 바로 반사시킨다. 방수재킷 ‘루민’(남성용)과 ‘루체’(여성용)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췄고 통기성도 높였다....
캠핑할 때 꼭 필요한 `스마트 아이템` 살펴보니.. 2013-04-02 14:24:58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립스탁 조직을 사용한 2L MTD 레인코트로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뿐만 아니라 장마철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허리 안쪽에는 스트링이 들어 있어 슬림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로 제작된 휴대용 백(PACKABLE BAG) 덕분에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여 캠핑시 꼭 챙겨야 하는...
혼다코리아, 신형 시빅 기념 판촉 프로그램 선봬 2013-04-02 14:01:2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 회사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어코드 구매 시 2.4ℓ 차종은 100만 원, 3.5ℓ는 15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크로스투어를 사면 150만 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형 시빅과 시빅 유로 계약자에게는 무상점검 기간을 5년·10만㎞으로 연장해준다. cr-z는 선수금 없이...
[한경창업마당] 성남 세이브존 아이스크림 전문점 베스킨라빈스 양도양수 창업 외 14건 2013-04-02 11:00:10
다동 을지로입구역 커피점 소형커피 테이크아웃점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버블티,이디야,카페띠아모,더카페 - 위치:을지로입구역 다동 하나은행빌딩 뒷라인 빌딩상권 - 특징:소자본창업, 초보창업, 투자대비 수익성창업 - 실면적: 약6평 - 월매출/순이익 월매출1,000만원 순이익400만원 - 총창업비용 1억2,000만원 -...
고아웃코리아, 5월 힐링 이벤트 `고아웃캠프` 개최 2013-04-02 10:46:03
아이의 웃음, 행복만큼 무수한 밤하늘의 별들. 고아웃 캠프는 오직 자연 속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소소하지만 위대한 감동을 찾아가는 여행이다. S#2 음악과 자연으로 심장이 뛰는 낭만 고아웃 캠프는 한 걸음을 위한 시간이다. 녹록하지 않은 일상에서 한 걸음 떨어지고, 사랑하는 이들과는 한 걸음 가까워지는 2박 3일....
고속도로 휴게소 복합화 붐…"쇼핑하러 고속도 휴게소 갑니다" 2013-04-01 16:52:32
2층, 지상 3층, 연면적 5678㎡ 규모의 체험형 아웃도어 매장을 냈다. 또 청소년 인공암벽장, 숲속 캠핑체험장, 문화체험 공간 ‘아트리움’도 갖춰졌다. ◆먹거리·즐길거리로 특화하는 휴게소 고속도로 휴게소가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맛집으로 변신하고 있다. 덕평휴게소는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을 연간 16만그릇 넘게 팔고...
대기업 계열사 첫 감소…경기침체·경제민주화 여파 2013-04-01 12:00:13
8개, GS는 아웃도어·하수처리 분야 진출 등으로 6개 늘었다. ◇ 삼성그룹 자산 300조원 돌파했다 대기업집단의 평균 자산총액은 34조원으로 지난해보다 2조6천억원 증가했다. 자산규모가 많이 증가한 집단은 삼성(증가액 50조4천억원), 농협(30조3천억원),현대차(12조원), 한전(10조2천억원) 등이었다....
고준희 모델로 세운 금강제화, 매출 12% '쑥' 2013-04-01 09:57:50
1~2분기를 비수기로 판단한다. 봄을 체감하는 기간이 점차 짧아지면서 봄철 상품 수요층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플랫류를 옥스퍼드와 슬립온 등으로 다양화하고 7만9000원부터 20만원대 제품까지 제품 선택 폭을 넓힌 점이 매출을 끌어올렸다"면서 " 작년에 이어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한...
기능성 아웃도어 가격 비싸다는데…고어텍스 "독자기술과 부가가치가 가격 결정" 2013-03-31 17:19:16
유통망의 성격과 브랜드 정책에 따라 아웃도어 업체가 결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특정 브랜드가 고어텍스 프로 재킷을 국내에선 최대 2배 비싸게 판매한다는 보도가 있었는데 이는 고어코리아와는 전혀 관계없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2월 서울ymca는 아크테릭스, 노스페이스, 마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