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출시 2013-03-13 14:46:23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는 최근 아웃도어 인구의 급격한 증가와오토캠핑 인프라 확대에 따라 나타나고 있는 캠핑카에 대한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모델로, 일상적 용도와 캠핑용 차량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는 기존 그랜드 스타렉스 루프부에 자동 유압식 실린더를...
`콜라병 몸매` 김미연, 프리룩 공항패션 화제 2013-03-13 13:37:04
개그우먼 김미연이 이번에는 남다른 아웃도어 스타일의 공항패션을 선보여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2장의 사진 속에는 촬영을 위해 지난 12일 오후 트렁크를 끈 채 인천국제공항에서 태국으로 출국하고 있는 김미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포착된 사진 속에서 김미연은 갈색으로 염색한 부드러운 긴...
스타렉스 캠핑카 나왔다…실내 2인용 침대까지 2013-03-13 11:25:30
자동차 업계의 아웃도어 마케팅이 활발한 가운데 레저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상품전략으로 풀이된다.현대차는 13일 스타렉스의 실내 구조를 변경한 다목적 캠핑카를 출시했다. 외장부터 내장까지 4인 가족 기준의 캠핑용 편의사양이 장착된 게 특징. 지붕 2인용 텐트, 실내 2인용 침대 등을 갖췄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큐리언트, 獨 막스플랑크연구소와 암치료 후보물질군 독점라이선스 계약 2013-03-12 14:26:40
라이선스 아웃 사례와 달리 해외 유수의 연구소로부터 라이선스를 따낸 것으로 국내 벤처기업의 전문성과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이 신약후보물질이 암 환자가 다른 만성질환 환자들처럼 정기적인 약 복용만으로 정상적 생활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신약개발의 신기원을 이룰...
'슈퍼개미' 박영옥, 태평양물산으로 100억 '잭팟'…비결은? 2013-03-12 13:23:57
명의로도 1만3270주를 순매수했다.아웃도어 열풍에 힘입어 다운소재 및 의류 oem 부문의 매출이 크게 늘면서 매년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는 점과 생산기지를 동남아 및 미얀마 등으로 확대한 점이 부각되면서 태평양물산 주가는 지난해 70.6%나 올랐다. 하지만 총 발행주식수가 적고 최대주주측과 박 대표측의...
프리미엄 대형 SUV ‘맥스크루즈’ 탄생 2013-03-12 10:26:17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수요층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suv 최대의 차체 크기와 다목적성, 합리적 가격에 고급 편의사양까지 갖춘 맥스크루즈를 출시하게 됐다.차명 ‘맥스크루즈(maxcruz)’는 ‘최대의, 최고의’ 라는 뜻을 지닌 ‘맥시멈(maximum)’과 품격 있는 유람선 여행을 의미하는 ‘크루즈(cruise)’를 결합시킨...
[특징주]태평양물산, 신고가…1대10 액분 결정 2013-03-12 09:03:29
2일이다.태평양물산은 아웃도어 열풍에 힘입어 다운소재 및 의류 oem 부문의 매출 증가로 매년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또 생산기지를 동남아 및 미얀마 등으로 확대하고 있지만 유통물량 부족으로 편입하기 힘든 주식으로 평가받아 왔다.임석원 태평양물산 대표는 "그 동안 태평양물산의 미래가치와 투자매력에도...
태평양물산, 1대10 액분…주식유동성 확대 기대 2013-03-12 07:23:20
2일이다.태평양물산은 아웃도어 열풍에 힘입어 다운소재 및 의류 oem 부문의 매출 증가로 매년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또 생산기지를 동남아 및 미얀마 등으로 확대하고 있지만 유통물량 부족으로 편입하기 힘든 주식으로 평가받아 왔다.임석원 태평양물산 대표는 "그 동안 태평양물산의 미래가치와 투자매력에도...
할인행사만 '쏙'…체리피커 소비 시대 2013-03-11 17:00:39
지난 1~2월 기존점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9% 감소했고, 같은 기간 현대백화점도 1.8% 줄었다. 신세계백화점은 0.4% 증가하는 데 그쳤다.이달 들어서는 백화점 매출이 소폭 개선됐다. 롯데백화점의 지난 1~7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7% 늘었고 현대백화점에선 이달 들어 10일까지 8.5% 증가했다. 하지만 소비심리...
블랙야크, 국내명산 가꾸기 ‘봄맞이 대청소’ 전개 2013-03-11 16:07:36
국내정통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국내 명산을 가꾸고 보존하기 위해 3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 개월간 명산 가꾸기의 일환으로 `봄맞이 대청소`를 전개합니다. 이번 ‘봄맞이 대청소’ 캠페인은 국내의 아름다운 산을 깨끗하게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매주 2회씩 ‘명산 40 도전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