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에서] '억대 수퍼카' 람보르기니, "한국 포기 안해" 2013-03-14 13:39:59
브랜드는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수입차 성장률을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 람보르기니는 작년에 23대를 팔아 전년 대비 50% 성장했다. 2011년 논현동에서 대치동으로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 벤틀리는 총 135대를 팔아 2006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최고 성적을 냈다. 수퍼카 소비 연령층이 낮아지면서 1~2억...
디초콜릿커피, `그 수제초콜릿 바람이 분다` 2013-03-08 11:30:00
브랜드다. 이러한 브랜드 파워를 증명이라도 하듯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 초반에는 극 중 주요인물들의 만남의 장소로만 보여지던 디초콜릿커피가 이번에는 극 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수제초콜릿을 등장시키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27일에는 오수(조인성 분)가 오영(송혜교 분)이...
제니스웰, 세계 여성의 날 이벤트 개최 2013-03-08 09:27:33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이 다가왔다. 뷰티 브랜드 제니스웰은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존엄성을 되새기고 여성의 날이 갖는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니스웰에서 전 고객 대상으로 조건, 제한 없이 천원 상당의 제품 한 개만 구매해도 만원 상당의 핸드크림과 클렌징 오일 ...
[시진핑 10년, 기로에 선 한국] 샤오빈 중산대 교수 "삼성같은 브랜드 나오려면 더 많은 자유를" 2013-03-06 17:06:27
의미로만 머무르고 있는 시장경제를 법제화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길을 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삼성과 현대차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중국에서 나오려면 지금보다 경제 전반의 효율을 높여야 한다”는 것이다. 빈부격차 등 사회문제도 섣부른 분배보다는 더 많은 성장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는 입장이다.정치개혁도...
블랙야크 "노다지 중국 두고 왜 유럽 가냐고요?"…아웃도어 본고장 유럽서 정면승부 2013-03-05 17:03:41
아시아에서만 사업을 하는 게 낫지만 그러면 그냥 아시아 브랜드가 될 뿐”이라고 말했다.블랙야크는 올해 블랙야크로만 7100억원(국내 6300억원, 해외 800억원)을, 마운티아, 마모트 등을 합쳐 7650억원의 매출을 낸다는 계획을 세웠다. 강 회장은 “올해는 우리 회사가 국내 아웃도어 1위가 될 것이고 이는 한발짝씩 걸어...
인천시·BMW그룹 '드라이빙센터' 사업협약 체결 2013-03-05 15:45:33
관람객과 같이 수동적이고 제한된 형태로만 참여할 수 있는데 반해 bmw그룹 드라이빙 센터는 고객과 일반인을 위한 교육 및 체험 중심으로 운영된다.각 고객센터에는 bmw 그룹의 브랜드들을 체험하는 ‘문화전시공간’, 친환경 미래자동차와 자동차의 원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운전할 수 있는 ‘주니어 캠퍼스’,bmw 클래식...
인천시, ‘BMW그룹 드라이빙센터 건립’ 사업협약 체결 2013-03-05 11:48:05
설계되고 일반인은 관람객과 같이 수동적이고 제한된 형태로만 참여할 수 있는데 반해, BMW 그룹 드라이빙 센터는 고객과 일반인을 위한 교육과 체험 중심의 드라이빙 센터로 건립될 예정입니다. 또한 드라이빙 센터 내 고객센터는 BMW, MINI, BMW 모토라드 등 BMW 그룹의 브랜드들을 체험하는 문화전시공간, 어린이부터...
미리보는 데님 봄 트렌드 “화려함에 날개를 달자!” 2013-02-28 10:10:03
받고 있다. 부드러운 라인의 백 포켓으로 브랜드만의 오픈 하트 장식을 가미해 힙업 효과를 선사하며 코튼 소재 함유로 부드러운 착용감, 신축성도 우수해 장신가 활동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팬츠 하나로도 포인트가 되어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며 힐, 운동화 어떤 슈즈와도 궁합이 좋다. 화려한 패턴과 광택소재...
[BizⓝCEO] 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의 진화…CSR에서 CSV로 2013-02-27 15:31:33
제품 브랜드를 알리고 전국 유통을 적극 지원해 해당 기업의 성장을 돕는 과정에서 cj로서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는 ‘즐거운 동행’ 제품이 대표적인 성공 사례다.cj제일제당은 2012년부터 한단계 더 진화한 csv 활동을 시작했다. 식품포장 분야에서 친환경 플라스틱 제조기술이 뛰어난 중소업체를 선정하고 이...
글로벌 브랜드화 노리는 국산 브랜드 뭐 있나? 2013-02-22 16:10:08
입점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상승을 이끌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화수는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 카페베네 대표적인 레드오션으로 꼽히던 카페 업계에서는 국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