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손명가,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미스터리 샤퍼’ 운영 2014-08-19 15:34:26
[이세인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약손명가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근 전국 80개 지점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모니터링 평가를 진행하고 우수 미스터리 샤퍼를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 약손명가 모니터링은 7월1일부터 15일 간 진행되었으며 100여명의 미스터리 샤퍼가 전국 80개 지점에서 4회의 관리를 받고 전화 상담...
IBK투자증권, `전업 트레이딩 서비스` 오픈 2014-08-19 10:19:21
분기 평균 또는 분기말 예탁자산이 3천만원 이상이면 서비스는 유지된다. 가입 고객은 신규 신용융자시 90일 동안 연 6%의 특별금리를 적용받는다. 가입 당월에 상장지수펀드(ETF), 주식워런트증권(ELW) 포함 100억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익영업일부터 해당 월 말일까지 유관기관수수료를 제외한 매매수수료를 면제받는다....
현대증권, 티몬 적립금 쏜다…최대 3만원 2014-08-11 09:49:53
스마트폰, 소셜커머스 등으로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패러다임이 반영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현대증권은 지난 3월 온라인 펀드쇼핑몰 able펀드마켓을 오픈하고 온라인 자산관리...
[안전한 먹거리] 대상, 사전 품질보증·클레임실명제…믿고 먹는 '식품 만들기' 총력전 2014-08-07 07:00:00
대응체계는 고객 클레임 처리 시간단축 및 클레임 제기 고객 이력관리를 통한 통합 고객 서비스 강화를 말한다.대상은 이 세 가지 관리 체계를 적극적으로 가동한 결과 무결점 수준으로 회사를 운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신제품 안전 게이트 실행률, 클레임 실명화율, 품질 인증 확대율, 치명 이물 감소율, 이물...
아이나비, 내비와 블랙박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 2014-08-06 09:58:39
3개의 브랜드 대상에서 인정받은 ‘아이나비’는 ▲ 브랜드 이미지 ▲ 마켓 리더십 ▲ 브랜드 인지 등의 조사항목에서 타사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팅크웨어는 제품 경쟁력뿐만 아니라 업계에 없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실시하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05 16:52:52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고객만족서비스 중 하나로 올 7월 말 500건을 돌파했답니다. 브라이택스는 500명 아이의 안전과 무상교환 500건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브라이택스 500 SAVE 달성` 이벤트를 마련,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브라이택스를 사용하며 생긴 에피소드 혹은 사용하고 싶은 사연을 브라이택스 카페나...
굶지 않고 운동 없이! 몸매 라인을 만든다?! 2014-08-05 13:49:32
묻어나있는 지점이다. 전문적인 수기와 고객을 만족시키는 힐링 서비스로 운영해 부산의 vip고객들이 다수 존재하는 것이 특징. 또한 마르지아 힐링 스파 인천점은 최고급 인테리어로 꾸며져 마치 고급 살롱에 온 느낌을 주는 곳이다. 특히 인천점 원장만의 뛰어난 기술과 아름다움을 찾아주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해 많은...
KB투자증권,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 오픈 이벤트 2014-08-04 09:11:25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하는 행사입니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선물옵션 가격이론 관련 온라인 강의 수강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교육비 50%할인 쿠폰도 제공됩니다. KB투자증권은 선물옵션 가격이론 서비스를 통해 엑셀을 통해 별도로 제공하던 선물옵션 가격이론 콘텐츠를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내 화면으로 확인이...
[LGERI 경영노트] 소비자 잠재수요 깨우는 '공유경제' 2014-08-01 07:00:15
사업을 보완했다. 유통업체인 월마트는 공유경제 서비스를 자사에 접목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집으로 가는 도중 온라인으로 주문한 사람의 물품을 대신 배달해 줄 경우 보상해주는 서비스를 계획했다.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marriot)는 회의실이나 사무실을 시간 단위로 대여해주는 리퀴드스페이스(liquidspace)와 협약을...
`감성불만` 잡는 현대차‥A/S 바뀐다 2014-07-31 15:08:03
시작했습니다. 컨설팅을 받은 업체들의 서비스 만족도 지표는 80점대에서 90점대로 올랐고, 일반수리 입고대수도 10% 늘어났습니다. 고객들이 찾아서 수리를 맡길 정도로 반응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인터뷰> 최종혁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지원팀 "수입차 전략지역과 요청업체를 대상으로 경영 컨설팅을 확대 운영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