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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프클럽-보리보리, 10월22일 ‘더블더블 데이’ 쏜다 2013-10-17 13:12:01
브랜드를 선별, 1만 스타일을 50%에 제공하는 하프 데이 반값 이벤트도 전개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 잭앤질, 코데즈컴바인 등이 침여하며 고가의 겨울 아우터를 7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아니베에프, 아나카프리, 비키 등 여성 인기 커리어 가을 재킷을 1만원대, 겨울 아우터도 2~8만원대 최고 혜택가를 제공한다. 또한...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곽현주 “패션이라 쓰고 트렌드라 읽는다” 2013-10-11 10:14:22
학부 시절 패션 브랜드 론칭 강의를 주도하시는 교수님과 학부생으로서. 2012년 패션 트렌드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 위해 디자이너 곽현주를 만난 후 패션뷰티 전문기자로 만남을 가진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인터뷰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직접 운영하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테이블 스타’에서 진행됐다. 작업실과 브랜드...
[창간49 100년 주택 시대] 현대산업개발, 친환경 조경·테마 공간으로 차별화 2013-10-11 07:00:57
도시를 변화시키는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현대산업개발은 이미 입주를 시작한 수원 아이파크 시티 1·2차 3360가구에 이어 경기 수원시 권선동 일대에서 ‘수원 아이파크 시티 3차’를 공급한다. 이곳을 수원지역의 대표 브랜드타운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아이파크 시티는 99만㎡ 부지에 아파트...
[뷰티이벤트] 풍성한 뷰티소식 모음 2013-10-10 11:10:51
기자] 완연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뷰티 브랜드에 다양한 소식들이 들려온다.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을 담은 뷰티 이벤트부터 스토어 오픈 소식까지 그 동안 잘 알지 못했던 브랜드들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색다른 것을 찾고 싶다면 아래 뷰티 이벤트들을 눈여겨 보자. 좀 더 풍성하고 즐거운 가을이...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카드사, 가맹점 수수료 인하로 수익성 악화…고객 밀착 신상품·모바일로 승부 2013-10-10 06:59:50
삼성카드는 ‘숫자카드 시리즈(1~7)’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적극적이다. 1부터 7까지 숫자를 개별카드의 이름으로 삼은 이 상품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필요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현대카드는 고객이 카드를 선택하고 이용할 때 고민이나 걱정할 필요가 없는 상품을 만들었다....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삼성카드, 혜택 명확하게…숫자카드 시리즈 200만장 발급 2013-10-10 06:59:08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한창이다. 2011년 11월 선보인 ‘숫자카드 시리즈(1~7)’가 대표적이다. 이 상품은 삼성카드가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상품만이 시장지배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1부터 7까지 숫자를...
코스온의 미즈온-나인걸, 이벤트 열기에 “인기 이 정도였어?” 2013-10-04 18:15:29
나온 숫자만큼 이동해 칸에 적힌 선물을 받는 이벤트. 스타킹과 스카프 등 패션 소품과 미즈온의 ‘오!샤이 리얼 드로잉 아이 크레용’, ‘오!샤이 리얼 드로잉 립 크레용’등 다양한 제품들이 참여자에게 증정되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해 철저한 품질검사까지 마친...
“게임만 하면 오샤이가 내 손에” 미즈온-나인걸 이벤트 진행 2013-10-04 14:35:03
숫자만큼 이동해 칸에 적힌 선물을 받는 이벤트. 스타킹과 스카프 등 패션 소품과 미즈온의 ‘오!샤이 리얼 드로잉 아이 크레용’, ‘오!샤이 리얼 드로잉 립 크레용’등 다양한 제품들이 참여자에게 증정되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2014 S/S 서울패션위크] 이지선 “미스코리아 진(眞)에서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2013-10-04 14:32:41
신진 브랜드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5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제법 규모 있는 제이 어퍼스트로피의 디자이너이자 오너 이지선, 이지연을 만났다. 제이 어퍼스트로피, 옷은 ‘보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 서울패션위크에 관심 많은 이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음직한 제이 어퍼스트로피. 이는 블랙앤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만년 3위' 위메프, 대대적 투자로 반전 노린다…업계 지각변동 예고 2013-10-02 13:59:26
위메프에 비해 충성고객의 숫자가 더 많은 편에 속한다"며 "위메프가 전사적 마케팅을 시작했지만 브랜드 인지도, 물류, 운영 노하우까지 따라잡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