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스타트업캠퍼스' 내년 3월경 새 단장…"여성창업자·해외 스타트업 보육 공간 늘릴 것" 2019-10-15 01:16:00
창업가들의 창업과 제품 제작, 투자유치, 해외 진출 등을 지원하는 등 경기도 대표의 창업 허브로서의 역할을 해왔다. 그러나 급변하는 창업환경에 맞춰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유망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기능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지속적으로 제기돼왔다. 도는 이번 창업공간 개편을 통해 권역별로...
차세대 이동·생활서비스…'일상 바꾸는 혁신' 거리로 2019-10-14 19:24:18
김도진 대표는 “최근 새로운 제품군도 출시했는데 IF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돼 기쁘다”며 “제품을 쓰고 있다는 소비자들도 만나 반가웠다”고 밝혔다. 창업의 꿈을 품은 예비 창업자들도 신촌을 찾았다. 이들은 여러 스타트업 부스를 방문하며 제품을 직접...
시대가 변해도 '고객만족 기업'은 영원하다 2019-10-14 19:20:53
등이, 20회는 SK에너지(주유소), 신영와코루(여성내의), GS리테일(편의점), 라이온코리아(주방세제) 등이 차지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5개 산업(휴대폰, TV, PC, 세탁기, 냉장고)에서 10회 이상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대표 고객 만족 선도 기업의 위상을 드높였으며, KT는 3개 산업(시내·시외전화, 초고속인터넷,...
세븐일레븐, 경량 패딩 조끼 한정 판매 2019-10-14 09:21:28
해당 제품은 여성 속옷 전문기업 남영비비안과 협업해 만든 것으로, 16일부터 1만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100%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했다. 세븐일레븐은 겨울철을 앞두고 넥워머와 귀마개, 스마트폰용 기모 장갑 등 방한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유니세프와 다년간 국제 파트너십 체결 2019-10-11 20:06:08
Cle de Peau Beaute는 여성과 소녀의 교육을 지지하는 브랜드 약속을 더 확고히 보여주고자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The Serum'의 국제 매출액 중 일부를 기부하고, 이를 통해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유니세프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Cle de Peau Beaute는 모든 여성이 행동하고, 이 국제적인 운동을...
휴온스네이처, `홍삼지애 진홍삼정·진홍삼고` 2종 출시 2019-10-11 13:33:08
및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프리미엄 홍삼 농축액에 달콤한 홍삼청과 당귀, 황기, 작약, 감초, 숙지황 등 9가지 전통 원료를 함께 배합해 홍삼의 쓴 맛을 잡았으며, 용량 또한 1,000g으로 넉넉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천청운 휴온스네이처 대표는...
원페이스, 튀는 작명·참신 마케팅으로 '돌풍' 2019-10-09 18:31:18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했으나 제품을 써본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10만 개 이상 팔리며 인기를 끌자 모링가 크림을 따라한 ‘미투 제품’까지 등장했다. 모링가 오일과 클렌징크림, 남성용 색조화장품 등으로 제품군을 넓히며 최근 수출에도 시동을 걸고 있다.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현대성우그룹, 2019 오토살롱위크 성료 2019-10-07 15:36:41
집약적 제품들을 전시했다. 더불어 기업 관계자 및 관람객들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계열사별 담당자들이 상주하며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현대성우그룹은 인디고 레이싱팀의 초대 차량인 포뮬러 F-3 및 F-1800를 레이싱 피트를 연상시키는 부스의 중앙에 배치했다.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전성기를...
미국 뉴스 미디어 유니콘 바이스의 리파이너리29 인수가 갖는 의미 2019-10-07 15:31:48
TPG로부터 총 57억 달러의 기업가치를 인정 받으며 4억5000만 달러를 투자 받았습니다. 파이낸셜타임즈는 바이스가 리파이너리29 인수에 나선 것을 구글 페이스북 등 플랫폼 공룡들에게 잠식 당한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벗어나 수익 모델을 다각화하려는 시도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리파이너리29는 뉴욕의 개성 있는...
비건·친환경 바람 확산…입고 먹고 바르고 배송까지 '착하게' 2019-10-07 13:41:40
던진 기업들도 줄을 잇고 있다. 홈쇼핑업계에서는 CJ ENM 오쇼핑부문이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를 내놨다. 현대홈쇼핑은 몽골 캐시미어 전문기업인 '고비(GOBI)'의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울 통해 고급 몽골리안 캐시미어로 만든 스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