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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병원 전문 간병 서비스를 운영하는 시니어 헬스케어 스타트업 ‘코드블라썸’ 2024-04-03 11:59:17
홍보, 온라인 블로그 등을 통하여 서비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코드블라썸은 2023년 팁스에 선정됐으며, 2024년에는 3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2025년에는 150억원 가량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환자와 보호자들의 병간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즈멘토, 기업 경영·관리 서비스 제공…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 2024-04-03 11:04:11
등을 대행한다. 온라인 전용 모델과 온라인/오프라인(출장경리) 겸용 모델을 제공하고 비영리법인 경리 운영 대행 모델 개발 중이다. 사업 대상 기업은 지방소재나 열악한 근무환경 등을 이유로 경리를 구하지 못하는 기업들과 경리업무량이 한 사람이 처리하기에는 충분치 않은 기업들, 증빙 및 기록관리가 안 돼 세금이...
정보 등록 실수?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도 확률 논란 2024-04-03 10:03:53
전날 공지했다. 그러나 일부 이용자들은 웹젠 측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용자들도 최근 공정위에 회사 측의 전자상거래법 위반 의혹을 조사해 달라는 민원을 제기했다. 과거 개별 획득률이 0.8%로 공시됐던 일부 아이템의 획득률이 실제로는 8분의 1인 0.1%...
"140억 들여 만들었더니…" 영화 '파묘' 돌풍에 '대반전'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3 09:30:12
"티켓값이 부담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주로 이용하는데 파묘는 호평이 많아 오랜만에 극장에서 봤다"고 말했다. 이처럼 파묘가 '비주류'인 국산 오컬트 영화로는 처음 1000만 관객을 달성하면서 배급사 쇼박스의 실적에 청신호가 켜졌다. 최근 몇년간 적자를 면치 못하던 실적 반등 가능성이 커져 쇼박스...
러시아 정유시설 피격에 상승..WTI 1.72%↑-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03 08:36:11
- 국내 가공식품은 온라인 채널 경로가 다변화되면서(쿠팡 3P/네이버/컬리/알리익스프레스 등) 판매량 성장률과 수익성이 정상화되고 있고, 해외 식품은 미주(USD 기준 +7%)와 유럽/호주(원화 기준 +30% 이상)를 중심으로 매출 성장세가 견조하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 - 씨앤씨인터내셔널: 1Q24 Preview: 매출 700억원 돌파...
'알리 확장' 속 정부, 업계와 '유통미래포럼' 꾸린다 2024-04-03 06:00:11
코로나19 이후 국내 유통산업 환경이 온라인 유통 부문의 급성장,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의 국내 시장 진출 확대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고 진단하면서 업계와 정부가 합심해 유통산업 전반의 경쟁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고 산업부가 전했다. 정부는 최근 중국 이커머스 기업의 국내 사업 확장에 관한 국내...
[뉴욕유가] 지정학적 위험에 5개월여 만에 최고 2024-04-03 04:19:52
공동 장관급 회의를 온라인으로 열 예정인 점도 공급 감소 요인으로 꼽혔다. OPEC와 그 동맹국들은 2분기에도 하루 220만 배럴 감산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됐다. ING의 에와 맨시 전략가는 "OPEC 플러스의 자발적인 추가 공급 감소로 석유 펀더멘털이 위축되는 시기에 새로운 긴장이 발생했다"며 "원유 시장의 근본적인 공급...
매일유업, 식빵 브랜드 '밀도' 인수…"베이커리 사업 확대" 2024-04-02 19:03:44
출시한 바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뿐 아니라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성장하는 기업간거래(B2B) 사업과 온라인시장 등을 확대하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베이커리 사업을 확대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매일유업, 베이커리 사업 확대…줄 서서 먹는 빵집 '밀도' 인수 2024-04-02 18:10:34
밀도 인수로 식빵 등 베이커리 전반으로 사업을 확대할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외식사업과 연계하거나 대형 유통매장에 입점하는 ‘숍인숍’ 형태로 베이커리 제품 판로를 넓힐 계획이다. 또 식자재 유통사업과 연계해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에서 HMR, 냉동빵 등 홈베이커리 라인 확대 등을...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연계해 케이터링과 프랜차이즈 등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서 HMR, 냉동빵 등 홈베이커리 라인 확대 등도 추진한다. 단백질, 식이섬유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셀렉스’, 비건 브랜드인 ‘어메이징오트’ 등과의 협업 상품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은 지난달 29일 주주총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