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월 원유값 12.7% 인상…우유·유제품 가격 오를 듯 2013-06-13 17:50:23
12.7% 오른다. 원유가격이 인상되면 우유는 물론 치즈, 빵, 과자, 아이스크림, 커피 등 우유를 원료로 하는 식품 가격도 자연히 오르게 돼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원유 값이 오르는 것은 2011년 8월 이후 약 2년 만이다.13일 한국낙농육우협회는 오는 27일 열리는 임시이사회에서 ℓ당 834원이었던 원유...
[BIZ Insight] '대형마트 1위' 를 향해…홈플러스의 '최저가' 승부수 2013-06-13 15:35:00
돌려준다. 우유, 라면, 커피, 고추장, 즉석밥, 샴푸, 기저귀, 화장지 등 주요 생필품 대부분이 차액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이마트가 할인 행사를 할 때는 할인된 가격이 비교 기준이 된다. 경쟁사가 할인판매를 하는 가격보다도 싼 가격에 물건을 팔겠다는 것이다. 안희만 홈플러스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가격 비교...
“반갑다~ 그때 그 제품”‥단종 제품 재출시 봇물 2013-06-13 08:52:35
커피 맛과 한정판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닐리오’는 부드럽고 그윽한 바닐라 아로마와 리반토의 달콤한 맛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는 커피이며, ‘카라멜리토’는 카라멜의 달콤한 맛이 리반토의 로스팅향을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치오카티노’는 초콜릿의 쌉싸름한 느낌과...
치보 카피시모, ‘시원한 BIG 체험단’ 이벤트 2013-06-12 17:18:49
커피에 적합한 3가지 추출 압력과 카피시모 전용 스팀 노즐로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베리에이션 커피를 만들 수 있고,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만의 최적화된 버튼 디자인으로 조작이 용이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캡슐커피 머신 입니다. 한편, 치보 카피시모의...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2 07:24:18
중 커피의 맛, 로스팅의 정도, 감칠맛 등 최고의 프로파일을 자랑하는 리반토(Livanto)를 기본재료로 사용하여, 네스프레소만의 섬세하고 풍부한 커피 맛과 스페셜 에디션의 독특하고 개성적인 맛의 조화를 이뤄냈다. 베리에이션 3종은 강도 6의 부드러운 커피로 우유와 함께 즐길 때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라떼 아트의 최고봉 "너무 정교해 마시기 아까워" 2013-06-11 16:46:01
라떼 아트(우유 거품으로 커피를 장식하는 것)를 포착한 것으로, 우유와 초콜릿 시럽 등을 이용해 다양한 얼굴 형상을 만들어냈다. 각양각색의 표정이 담긴 정교한 묘사가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라떼 아트의 최고봉`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정교하다. 마시기 아깝겠는데" "대단한 정성이다" "하나하나 다...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1 10:08:54
초콜릿의 쌉싸름한 느낌과 리반토 커피가 가지는 로스팅된 맛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베리에이션 3종은 강도 6의 부드러운 커피로 우유와 함께 즐길 때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설탕 혹은 아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사장은 "네스프레소가 그 동안 선보인 한정판...
네스프레소, 한정판 베리에이션 3종 영구 출시 2013-06-11 09:19:55
6의 부드러운 커피로 우유와 함께 즐길 때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설탕 혹은 아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한국 네스프레소 조지 개롭 사장은 “네스프레소가 그 동안 선보인 한정판 베리에이션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바닐라’ ‘카라멜’, ‘다크 초콜릿’의 정규 캡슐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건강에 좋은 토마토 이색 메뉴 '군침' 2013-06-10 16:23:12
또한, 눈꽃처럼 곱게 갈린 얼음에 연유와 우유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내고 거기에 신선한 토마토로 색다른 맛을 더한 토마토 빙수가 여름철 메뉴로 소개될 예정이다. 토마토 빙수에는 팥과 떡이 별도로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를 ...
롯데제과, GS수퍼와 마케팅 협력 2013-06-06 17:23:25
‘듀:페’와 동서식품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커피 ‘카누’를 공동 마케팅하면서 gs수퍼마켓에 행사장을 차렸다. 듀페와 카누를 위한 코너를 따로 만들고 두 상품을 묶음 판매하는 행사다. 구매 고객에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장에서 듀페를 시식해볼 수도 있다. 오는 23일까지 전국 gs수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