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일기획 '미디어큐브' 론칭…실시간 경매로 광고구매 2014-03-27 09:05:49
매체의 수가 너무 많아 접근이 쉽지 않다. 디지털 광고 시장은 크로스채널 광고(두 가지이상 매체에 노출)로 진화하고 있어 더 복잡하다. 제일기획은 이런 수요에 착안해 국내 최초로 실시간 경매(RTB·real time bidding) 방식의 미디어큐브를 론칭했다. 포털, 모바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동영상 등 다...
제일기획, 신개념 미디어 솔루션 '미디어큐브' 론칭 2014-03-27 08:16:26
이번에 론칭한 '미디어큐브'는 포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모바일, 동영상 등 다양한 매체 중 필요한 매체를 실시간 경매(rtb·real time bidding) 방식으로 통합 구매함으로써 정확한 타깃에게 최적의 비용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다.배너광고로 시작해 검색광고, 스마트기기 광고로 발전하고 있는...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위메프, "싸다~"…최저가보상제·무료배송 등 고객 마음 읽는다 2014-03-27 07:00:23
3사 통합 순방문자 순위에서 3개월 연속 1위를 지키며 가장 대중적인 소셜커머스로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1월 불과 700만의 순방문자로 겨우 업계 3위였던 위메프는 이서진 이승기 투톱을 내세운 ‘싸다 광고’와 지난해 12월 실시한 ‘블랙 프라이스 세일’로 판세를 뒤집었다. 블랙프라이스 세일 당일 이날 방문자는...
IT와 세상을 잇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이병하 대표 2014-03-26 14:28:49
초기부터 프로그래밍 개발 인력을 양성하고, 온라인 광고, 고객서비스 운영, 그리고 스마트 미디어 서비스 구축 분야에 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었던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선견'을 갖고 항상 한 걸음 앞서나가며 사업을 추진했기 때문에 현재 플립커뮤니케이션즈의 강점인 '균형'있는 사업조직’을 구...
[특징주] NAVER, 자회사 분할합병 `상승` 2014-03-24 10:08:44
24일 오전 10시4분 현재 NAVER는 전거래일보다 20,000원(2.49%) 오른 824,0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NAVER는 지난 21일 경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자회사인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의 광고·플랫폼 사업부문을 분할해 흡수합병 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번 결정을 통해 NBP에서 IT 인프라서비스를 제외한...
장남 조원태, 지주사 대표에…장녀·차녀도 활동반경 넓혀…한진그룹 오너 3세, 경영 시험대 올랐다 2014-03-21 21:40:00
서비스 및 호텔사업부문을 총괄하고 있다. 2000년대 대한항공이 기내식에 한식 메뉴를 더욱 확대한 것, 2010년 초대형 여객기 a380 기내에 라운지바와 면세품 전시공간을 도입한 게 조 부사장의 아이디어였다. 차녀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도 올해 2월 그룹 주력 계열사인 정석기업 대표이사에 올랐다. 대한항공에선 광고와...
네이버, 자회사 NBP 유관조직 통합…"모바일 환경 신속 대응" 2014-03-21 19:03:25
이사회를 열고, 네이버와 nbp의 유관조직을 통합하기로 결정했다.이에 따라 nbp의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사업부문인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등은 네이버로 통합될 예정이다. 네이버는 지난 2009년 독자적인 플랫폼 구축을 위해 nbp를 설립했다. 그러나 모바일 시대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이 같은...
'유니티5' GDC서 발표 및 사전 구매 시작 2014-03-19 10:33:00
추가 ▲유니티 클라우드 서비스 등이 있다. 유니티 5의 특징을 더 자세하게 보자면 인라이트 실시간 라이팅(enlighten real-time lighting) 시스템과 캐릭터와 배경, 라이팅, 이펙트 등의 렌더링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물리적 기반 쉐이더(shader)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 외에도 새롭게 통합된 쉐이더 아키텍쳐(shader...
[14일 증권사 추천종목]NAVER·영원무역 등 2014-03-14 07:46:02
- naver(모바일 서비스와 라인은 증가하는 디지털 사용시간의 상당부분을 점유하고 있음. 이는 중장기적으로 광고, 컨텐츠 등을 통해 수익화(monetize)될 전망. 상반기 중 라인뮤직, 라인몰 등 추가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의한 매출 확장과 밴드(누적 가입자 2300만 명)의 가입자 증가 기대. 라인은 3월 현재 가입자...
유료방송 합산규제 "시장 변화 따른 합리적 규제 법안 필요하다" 2014-03-07 07:00:00
지난해 12월 창조경제 시대의 방송산업발전통합계획을 발표해 추진 중"이라며 "이미 방송법 시행령을 개정해 SO 점유율 규제를 완화한 바 있으며 오늘 토론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들을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황근 선문대 언론광고학부 교수는 토론회 발제 발언에서 "유료방송의 동일서비스를 판단할 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