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망고식스, '아이스망고' NS홈쇼핑서 판매 개시 2013-07-04 08:26:55
가정이나 야외에서도 손쉽게 생망고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30개씩 포장된 1개 세트의 가격은 4만원이지만 망고식스의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당일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즉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실질적으로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방송 중에는 1분에 1명씩추첨해 망고식스 5000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아베노믹스가 햄버거값 올렸나? 2013-07-03 17:31:55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으로 맛을 낸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햄버거도 준비했다. 13일 하루 동안 30만개만 팔 계획이다. 이 밖에 스페인식 소시지 ‘초리조’에 아보카도 등 고급 과일을 섞은 ‘루비 스파크’도 고가 햄버거 대열에 합류한다. 일본 맥도날드가 이번에 한정 판매하는 햄버거는 각각 1000엔으로 역대...
보헴시가 쿠바나 17+ 아삭, 여름 한정판 2013-07-03 17:21:52
캡슐이 들어있는 3개비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 3개비는 캡슐을 터뜨렸을때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 제품은 ‘1㎎’ ‘6㎎’ ‘더블’ 3종으로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같다. 가격은 갑당 2500원.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바카디코리아,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 대형마트 판매 2013-07-03 15:46:11
칵테일 모히토'를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는 다양한 바카디 프리미엄 럼 제품군 중에서도 모히토의 원조로 알려져 있는 '바카디 슈페리어'를 사용한 제품이다.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는 병당 700ml로 가격은 2만 원 대다. 냉장 보관 후 차게 해서 얼음을 채...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기본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지갑을 열다 2013-07-03 15:35:00
달지 않고 깔끔한 막걸리의 맛을 가장 잘 담아냈기 때문이라는 것이 회사 측 평가다. 막걸리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없이 즐기고 있다. 이 제품은 전통식 누룩과 막걸리 전용 효모를 사용했으며 3단 발효법과 6도 이하 냉장 숙성 공법을 도입해 불필요한 잡맛과 단맛을 최대한 줄였다.송종현 기자...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 2013-07-03 15:30:21
한성기업 '바로먹는 가고시마 사쯔마아게', 양념없이 바로먹는 쫄깃한 맛 '일품'▶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아이퀘스트'얼마에요', 17년 기술 노하우…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LG전자'로보킹 듀얼아이 2.0', 사각형 디자인…벽면 구석까지 청소 '싹싹' 2013-07-03 15:30:18
한성기업 '바로먹는 가고시마 사쯔마아게', 양념없이 바로먹는 쫄깃한 맛 '일품'▶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아이퀘스트'얼마에요', 17년 기술 노하우…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재료·요리 따로따로…세계 최초 냉장실 두 개 2013-07-03 15:30:17
외관 색을 달리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푸드쇼케이스는 3월 출시 이후 매월 두 배씩 판매가 늘고 있다”며 “고품격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주방가전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윤정현 기자 hit@hankyung.com ▶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국순당'대박 막걸리', 깔끔한 막걸리…두달 만에 500만병 '돌풍' 2013-07-03 15:30:08
막걸리의 인기 비결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맛을 뽑아냈다는 점이 꼽힌다. 막걸리를 원래 좋아하던 사람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이 주목받았다는 것이다. 전통식 누룩과 막걸리 전용 효모를 사용했고, 3단 발효법과 6도 이하에서 냉장 숙성하는 공법을 도입해 불필요한 잡맛과 단맛...
카프리, 디자이너 고태용 콜라보레이션 자전거패션쇼 후원 2013-07-03 15:09:34
카프리 특유의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소개하고 지난해 3월 스티키몬스터랩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의 제작과정이 담긴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던 카프리가 이번 국내 최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