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트레이드證, 업계 최초 '찾아가는 고객 자문단' 모집 2014-07-30 09:49:54
의견을 듣는다. 소정의 사례비를 즉시 제공하고, 신규 서비스 론칭시엔 우선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김학훈 온라인 영업본부장은 "2010년 약 300억 원을 투자하여 온라인투자시스템을 정비했다"며 "투자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매매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투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SK텔레콤, `찾아가는 지점서비스` 인기 2014-07-30 09:08:51
지점서비스’ 대상지로 덕적도를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SK텔레콤은 고객이 가입해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고객들의 불편 사항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방성제 SK텔레콤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시공간적 제약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든 지역들을 추가 발굴해 ‘찾아가는 지점서비스’가 SK텔레콤의...
SK텔레콤, 섬마을까지 '찾아가는 지점서비스' 2014-07-30 08:42:45
지점서비스’ 대상지로 덕적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sk텔레콤은 고객이 가입해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고객들의 불편 사항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sk텔레콤 방성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시공간적 제약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든 지역들을 추가 발굴해 ‘찾아가는 지점서비스’가...
세미솔루션, '차눈' 블랙박스 사후관리 서비스…무료장착에 무상교환까지 2014-07-24 09:47:00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후관리 통합 서비스인 'os2cs(원스탑 고객관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os2cs는 원스톱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개념으로, 제품 구매 시 무상장착, 무상점검, 메모리카드 무상교체, 무상대여, 보상판매에 이르기까지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합으로...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롯데백화점, 임직원 윤리교육 강화…글로벌 톱5 백화점 목표 2014-07-24 07:01:06
대상으로 전문 제빵사들이 갓 구운 빵을 직접 서빙하는 ‘파티셰 서비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말 오후 매장 관리자들이 직접 고객에게 문을 열어주는 ‘도어맨 서비스’, 갓 볶아낸 원두로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는 ‘서비스 바리스타’ 등이 있다. 외국인들의 백화점 방문이 증가함에 따...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금호고속, '고객 행복' 실어나르는 운송기업 2014-07-24 07:00:30
금호고속이 지향하는 고객행복경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안전 운행을 위해 차량 관제 시스템을 통한 안전운행관리는 물론 운, 수, 여, 친, 환 등 지속적인 현장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제1회 ‘안전운행 경진대회’를 열어 승무사원의 안전 운행 의식을 강화하고 올바른 안전습관을 습득할...
남성만을 위한 전문 라이프 공간 `별 게 다 있네~!` 2014-07-18 17:37:39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의 여성 고객 성향에 맞춰진 쇼핑 공간과는 달리, 남성 취향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전문 서비스 등을 제공해 남성 고객의 편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남성 전문 매장은 외모 가꾸는 일에 적극적으로 소비를 하는 남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밀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패션, 헤어, 뷰티...
건설근로자공제회 전화상담사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2014-07-17 13:55:34
건설근로자공제회 고객센터 전화상담사들이 고객만족을 위해 친절헌장 결의대회를 가졌다. 고용노동부 산하 공공기관인 건설근로자공제회 고객센터는 17일 전화 상담사를 대상으로 `상담 스트레스 치유 및 관리방법 교육`과 더불어 `친절헌장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제회 전화상담사들은 평소 다수의...
한국증권, 맞춤 은퇴컨설팅 서비스 개편 2014-07-17 09:20:32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은퇴설계·재테크·세테크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들이 방문교육과 1:1 상담을 통해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의 은퇴 준비와 자산관리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은퇴컨설팅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특히 생애주기별...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세계가 엄지 치켜 세운 기업들…10년의 노하우 2014-07-16 07:10:04
총 755개 제품·서비스를 대상으로 조사·평가를 시행했다.gcsi는 조사 결과에 따라 부문별 1위를 선정해 일정한 절차를 거쳐 글로벌 역량이 탁월한 상품으로 인증하고 있다.인증 기업은 글로벌경영협회와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의 공인을 받게 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세계 수준의 경쟁력 제고와 대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