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탐앤탐스 신제품 출시 이벤트 “핑크벨벳 마시고 괌으로 떠나자!” 2013-02-14 12:43:51
아웃리거 리조트로!’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은 사연과 핑크벨벳음료 시음 후기를 탐스놀이터에 올리면 뮤지컬 및 영화 예매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탐앤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미혼男女 설 연휴 잔소리 대처법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휴롬, 베이비페어 `주스 테이스팅` 마케팅 전개 2013-01-31 11:36:01
조기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육아문화와 상품교류를 통한 관련 사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휴롬 전시관에서 진행하는 ‘주스 테이스팅’ 이벤트는 방문객 대상 오후 12시와 4시,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휴롬 주스와 일반 주스를 시음 후 휴롬 주스를 맞추는 이벤트입니다. 당첨자에게는 휴롬 로고가 들어간...
이색 론칭 기념 행사 …리큅, 뮤지컬 '심야식당' 고객 400명 초대해 2013-01-30 16:16:14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lb-32hp) 로 만든 그린스무디 시음을 즐기는 등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리큅의 신제품 론칭 쇼 응모는 리큅 공식 쇼핑몰인 리큅이샵과 리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각 100명씩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뮤지컬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우선 리큅이샵을 통해서는...
35-45세 미혼남녀만 참석하는 와인 파티 2013-01-30 10:17:24
들은 후 프랑스식 뷔페와 함께 프리미엄 와인을 시음해보며 자연스런 대화와 만남을 가질 수 있다.참가신청은 2월 4일까지 디노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1588-2080)를 이용하면 된다. 참가비의 경우 정회원은 무료이며, 비회원은 9만9천원이다. 비회원의 경우 신청자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의 기회를, 재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명808, K리그 후원한 천연 숙취해소 음료 2013-01-28 15:31:38
무료 시음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2년째 실시하고 있는 겨울철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은 올해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여명808은 대학가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나 mt, 축제의 필수 제품으로 대학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오리나무, 생강, 꿀,...
사업가 변신한 개그맨 장웅, 주스 시음행사 적극 참여 2013-01-18 20:01:48
시음행사에서 소비자 한 명 한 명의 의견을 경청하며 궁금증을 풀어주는 등 사업가로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소비자들은 장웅의 친근한 모습과 특유의 재치, 진솔한 대화에 큰 관심을 표하며 팁코 주스의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웅은 사업으로 수익을 얻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김대희 원산폭격, 대기실에선 내시가 대장! 2013-01-15 17:38:48
'전투식량 시식기' 美 전투식량, 너무 달아! 파란색 음료수는 시음도 사절? ▶ 아이유 단발 변신 "동화 속 백설공주가 따로 없네" ▶ 에이미 집 공개 “3년 전에는 120평대 3층 저택에?” ▶ '남극의 눈물' 시청률 10.5% 여성 시청자들의 적극지지 ▶ 선생님의 진심 어린 충고, "머리 있을때 묶어" 웃기면...
국순당, 설 차례주 빚기 교실 2013-01-14 11:57:02
진행된다. 차례주 빚기를 비롯해 일본 청주와 우리 전통 청주의 비교시음 등도 진행한다. 교육중 빚은 술은 가정으로 가져갈 수 있다. 수강료는 일반인 1만원이며 대학생은 무료다. 서울 삼성동 국순당 본사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oorisooledu.com)를 참조하면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시음 과정에서 나는 소리에 대해 재미와 기대감, 즐거움 등 긍정적 이미지를 연상하는 반응이 압도적으로 많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려은단은 패키지에 국내 신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입혀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후레시오 더 민트’를 내놨다. 시각적인 이미지를 중시하는 젊은 층의 선호를 고려해 예술...
'리얼 스퀴즈' 팁코 주스, 이마트 137개 점포 입점…11일부터 시음행사 2013-01-10 22:18:19
일주일간 80개 점포에서 대대적인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며 “개그맨 장웅이 이 행사에 직접 참여해 현장에서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 직접 주스도 따라주고 대화도 나눌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연 열대 과채들을 깐깐하게 골라 깨끗이 세척한 후 독일 특수 공법으로 제작된 팩에 통과채를 그대로 짜서 담아 원재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