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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패션디자이너 지망생 대상 진로 체험 실습 특강 2015-03-23 15:06:15
패션 기획에서 디자인, 제작, 발표까지 전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특강을 진행한 이석태 디자이너는 학생들에게 “자신이 가진 장점은 물론 단점까지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패션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필요한 준비와 직업 정신 등을 소개했습니다. 이어진 실습에서 학생들은...
[F/W 2015 서울패션위크] 87MM, 뭘 좀 아는 ‘서울남자’들이 만드는 옷 2015-03-22 09:00:00
q. 옷 말고 다른 것을 디자인한다면 87mm에서 내놓고 싶은 것이 있어요? 원중: 신발이요. 워낙 둘 다 신발을 좋아해서. 지운: 선글라스도 하고 싶다고 하지 않았어요? 원중: 음, 선글라스도 좋죠. 이거 다 하려면 더 잘돼야 할 거에요. q. 김원중, 박지운, 서홍석 세 사람이 브랜드를 이끌고 있죠. 각자의 역할이 분명할 것...
[디자이너, K패션을 말하다 ②] 한국의 지미추 이보현, 세계 1위 백화점 사로잡고... 2015-03-19 15:40:30
너무 고가였다"면서 "신고싶은 신발을 직접 디자인하면서 브랜드 슈콤마보니를 만들었다"고 말했다.브랜드명은 신발(슈)의 음성표기(sue)와 쉼표(콤마·comma), 이 이사의 영문이름 보니(bonnie)를 조합해 지었다. 이 이사는 신발에 대한 깊은 애정 만큼 원하는 구두를 위해 집요하게 파고들었다....
[F/W 2015 서울패션위크] ROCKET X LUNCH 우진원, 분명한 가치를 위해 옷을 만든다 2015-03-19 11:49:00
네이밍을 생각하다 보니 영한 느낌의 여성복 디자인을 하기에 거기에 맞는 단어를 생각하다 보니 재밌게 만들게 됐다. 몇 가지 다른 후보도 있었지만 ‘너무 어렵다, 길다’ 라며 후보에서 탈락했다. 단어 조합도 특별하게 만든 건 아니지만 들어봤을 때 이미지에서 느껴지는. 언어유희랄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다. 3개...
‘Spring Normcore’, 눈 여겨 봐야 할 아이템 2015-03-19 11:44:00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스타일로 어디에 신어도 예쁘게 매치할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랄까. 여성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 평소 자주 입는 스타일에 맞게 고르면 된다. 슬립온부터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니커즈까지 종류는 물론, 레더와 메탈 등 소재 또한 다양해졌으며, 레오파드, 이그조틱 등...
[가구, 봄을 부르다] 블루·화이트·핑크…가구 하나 바꿨을 뿐인데 봄맞이 끝! 2015-03-19 07:10:02
있는 ‘이노바’는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노바의 ‘조단’ 소파는 가죽소파지만 매끈한 디자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중후한 느낌보다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반달 모양의 스툴(1인용 의자)과 세트로 구성돼 있다. 소파 형태와 리클라이너 유형으로...
"쌍용차 티볼리 모는 운전자 3명중 1명은 여성" 2015-03-19 06:01:06
있었다. 그러나 가격을 낮추고, 몸집은 줄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소형 SUV가잇따라 나오면서 SUV로 눈을 돌리는 여성 운전자들도 늘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쌍용차[003620]가 올해 1∼2월 티볼리를 구입한 고객 총 5천210명의 성비를 분석해보니 약 32%인 1천667명이 여성으로 집계됐다. 3대...
케이스위스,국내 78족 한정판 출시 2015-03-18 17:49:55
최근 retro 열풍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 신발 힐부분의 4개 국기는 테니스의 그랜드 슬램을 나타냄과 동시에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있다. 갑피를 천연 소가죽으로 처리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경량성이 뛰어난 pu(폴리우레탄)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운동화 브랜드 페이퍼플레인, 프리미엄 슬립온 라인 출시 2015-03-18 16:58:14
신발을 슬립온이라고 한다. 슬립온 슈즈(slip-on)의 줄임말로 신고 벗기가 편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 있는 디자인. 여기에 다채로운 색감을 입혀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슬립온의 인기에 힘입어 순수 토종 한국 브랜드인 ‘페이퍼플레인’(http://paperplanes.co.kr)의 인기도 날로 상승하고 있다. ‘순수...
1만5600개 롯데 점포망 활용…中企 혁신상품 '유통 허브' 뜬다 2015-03-16 21:06:21
한 곳에 혁신상품 전용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신발, 의류, 수산물 등 부산지역 전통 산업을 살리기 위한 사업도 추진한다. 신발 제조사들에 브랜드 개발, 디자인 개선 등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신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패션디자인 창작소’를 운영할 계획이다.저예산 영화 지원, 전용관 확대부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