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덜트' 아빠 덕분에 캠핑을 더 신나게 2013-07-09 18:36:18
있다. 휴대가 간편한 소형으로 캠핑의 현장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다. 자전거와 헬멧, 수상스키, 스키·보드 등에 장착이 가능하여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파크백화점은 ‘토이앤하비 바캉스·캠핑 상품전’을 통해 야외에서 작동이 가능한 키덜트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생존 위해 변신하는 주택들] 소박해진 타운하우스 화려해진 아파트 2013-07-07 14:27:26
조성하고 있다. 단순히 팔기 위한 상품에서 고급 상품으로 진화된 셈이다. 서비스 면적인 테라스의 면적이 넓은 건 물론이고 별개의 동은 단지 내에서 가장 좋은 자리에 있다. 건설사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 내 테라스하우스가 아파트의 장점과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흡수하며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단지...
'닭강정' 아이들 간식-어른 술안주-캠핑요리로 인기 2013-07-05 11:25:55
자연속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캠핑문화가 확산되면서 간편하게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완전조리 제품또한 사랑받고 있다. ns홈쇼핑은 국민 간식 치킨을 좀 더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조리할 수 있도록 하림 순살 후다닭강정을 준비했다. ns홈쇼핑에서는 5일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하림 순살 후다닭강정 론칭 방송을...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등 아웃도어 후발주자들은 캠핑시장을 선두권 업체를 따라잡기 위한 발판으로 삼기 위해 한 층 더 과감하게 움직이고 있다.밀레는 텐트의 생산 물량을 지난해 대비 238% 확 늘렸다. 기술력에 비해 점유율이 떨어진다고 판단해 캠핑시장을 점유율 확대의 발판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텐트뿐만 아니라 전체 상품군 역시 전년...
롯데마트, '한봉지 가득' 등 잇단 불황 극복형 마케팅 2013-07-04 07:53:09
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그늘막 텐트를 전점 10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이른바 ‘배보다 배꼽’ 마케팅으로 캠핑 부속 용품인 랜턴과 건전지를 구매하면 캠핑 대표 품목인 텐트를 덤으로 주는 것이다.롯데마트는 올들어 이처럼 ‘배보다 배꼽’ 마케팅으로 덤 상품의 메리트를 파격적으로 강화해 지난 3월에는...
3분기 유통업 `반짝 특수` 2013-07-03 18:44:18
있습니다. <인터뷰> 신세계 백화점 "여름을 맞아 캠핑용품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다. 지난해보다 매출이 30%늘었다. 가족단위 상품 판매가 많다" 여기에 이른 추석에 대한 기대감도 3분기 백화점 매출 호조세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됩니다. 편의점(105)도 여름철 야간매출 증가와 음료, 빙과류에 대한 매출 기대...
3분기 유통업 체감경기 '105'…여름특수 기대 2013-07-03 11:00:35
캠핑 열풍과 장마로 인해 의류와 스포츠·레저용품 판매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됐다. 편의점은 하절기 야간매출 증가와 음료, 빙과류 등 여름철 인기상품 매출 증가에 대한 기대감이 컸고, 홈쇼핑도 장마와 무더위에 안방쇼핑족이 늘어나 매출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됐다. 대형마트는 할인행사와 추석...
KB證, 'KB국민 증권포인트리카드' 출시 2013-07-01 09:26:29
추가해 1명에게 부산특급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캠핑패키지 상품, 3명에게 호텔 스파패키지 상품, 10명에게 2인 호텔 뷔페 상품권, 50명에게 포인트리 2만점을 증정한다. 명노욱 kb투자증권 리테일영업본부장은 "kb국민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할인 및 무이자 할부혜택을 주는 혜담카드2 등 우수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Travel] 푸른 바다 그리고 원시림…'캠핑천국' 日 대마도 "몸만 오세요" 2013-06-30 18:04:07
개별적으로 항공권을 사기는 어렵고 항공이 포함된 대마도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싸게 대마도를 여행할 수 있다. 1박2일 34만9000원. 부산에서 배편으로 대마도에 가는 캠핑 여행상품은 1박2일 기준 25만원(옵션장비 포함). 대마도 현지 한국인 여행사 넷재팬(070-7842-2362)에 직접 연락해도 되고 엔타비여행사, tnt여...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시장에 캠핑 열풍을 몰고 온 맥스크루즈는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전략 상품을 내놓은 예다."김 실장은 급변하는 사회적 트렌드와 다양화 되는 고객 요구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선 고객층을 세분화 해서 각 그룹별 특성에 최적화 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