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승부한다‥이색 음료제품 `눈길` 2013-06-05 08:51:26
출시했다. ‘스파클링 아이스티’는 커피믹스처럼 생긴 스틱 분말을 물에 타는 순간 스파클링 기포가 올라오는 제품이다. 탄산수의 이점을 아이스티에 적용해 청량감과 갈증해소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스파클링이 물에 녹아있는 채로 출시되는 일반 음료와는 다른 형태다. 물에서 스파클링이 생성되는 모습과 청량감이...
홈플러스, ‘가격비교 차액보상제’ 내걸고 가격전쟁 선포~!! 2013-06-04 16:52:50
중 구매율 상위 1000개 상품(우유, 라면, 커피, 고추장, 즉석밥, 샴푸, 세제, 기저귀, 로션, 화장지 등)이 포함된다. 지난 4일간 고객들이 구매한 자사 상품 가격이 경쟁사보다 5억6567만원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일부 상품은 9522만원이 비싸 이를 즉시 보상해주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주말 서울 문래동 홈플러스...
노출의 계절 앞두고 차(茶) 다이어트 열풍 2013-06-04 13:57:27
들어 있어 남미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커피,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인정받고 있다.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스타일의 마테차를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정열의 라틴 스타일 음료라는 컨셉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품 패키지에...
카페베네, 고급 휴대용 캡슐커피 ‘톡톡’ 출시 2013-06-04 09:14:01
커피 ‘톡톡’은 ‘톡 까서 톡 넣어 즐기자’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제품명으로, 매장에서 즐기던 카페베네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 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원두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coe...
카페베네, 고급 휴대용 캡슐커피 ‘톡톡’ 출시 2013-06-03 14:32:00
카페베네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원두가 사용된 것이 특징. 여기에 COE 타이틀을 가진 최상급 엘살바도르 원두를 첨가해 제품을 고급화 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취재수첩] 미궁 헤매는 남양유업 사태 2013-06-02 17:11:39
흰 우유와 믹스커피는 지난 5월1~30일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각각 17.0%, 16.8% 줄어들었다. b편의점에서 남양유업 전체 매출은 같은 기간 동안 8.5% 감소했다. 대리점주들도 심각한 경영난을 호소하고 있다. 한 대리점주는 “방문판매 채널을 통한 매출이 지난달에 전년 동기보다 60% 감소했다”며 “판촉활동은 엄두도...
싱글족 겨냥한 `우렁각시 가전` 잇단 출시 2013-05-31 22:51:35
캡슐커피 머신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은 버튼 한 번만 클릭하면 에스프레소, 카페크레마, 드립 커피에 적합한 3가지 추출 압력으로 12가지 맛과 향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불필요한 공간을 줄인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 싱글족이 사용하기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특히 뛰어난 카피시모 전용 기능성 스팀...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승부수 "이마트보다 비싸면 현금쿠폰 준다" 2013-05-30 16:57:53
1000개 상품이다. 우유, 라면, 커피, 고추장, 즉석밥, 샴푸, 세제, 기저귀, 로션, 화장지 등이 해당된다. 홈플러스는 이마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이마트몰의 가격을 매일 조사해 가격 차이를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이마트의 할인행사 품목도 비교 대상이다. 홈플러스 멤버십인 ‘훼밀리카드’를 소지하고 4만원...
'산양분유'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나만의 레시피' 이벤트 2013-05-27 14:19:46
가지로 진행된다. ‘레시피 공모전’은 후디스우유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그릭요거트를 다양하게 활용한 나만의 요리법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일동후디스 온라인몰 ‘마이베이비(http://mibaby.ildongmom.com)’ 마일리지 1000포인트가 일괄 지급되며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식음료업계, 장기불황에 'SNS 마케팅' 뜬다 2013-05-23 14:45:13
이른바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어서다. 23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스타벅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buckskorea)을 통해 '해피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페이스북 팬은 현재 약 20만명에 이른다. 이러한 디지털 고객을 위해 마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