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 사용기>베일벗은 LG G프로2 "'셀카女'에 권합니다" 2014-02-14 10:14:51
홍보하는 암실 '셀카 존'도 마련됐다. 한 모델 여성이 연신 lcd 플래시 기능으로 찍은 자신 '셀카'의 차이점을 홍보했다. 기자도 셀카 기능을 직접 체험해봤다.◆ '카메라폰' 성능과시… "세계 최초 스마트폰 오로라 촬영 성공" g프로2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 렌즈 밝기는 f/2.2, 전면 카메라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3 18:29:07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로즈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입니다. 비바글램 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1994년부터...
창조적 아티스트 멀티몰 ‘크리처(CRITCHER)’ 오픈! 2014-02-13 16:08:23
마케팅을 중점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판매한다는 것은 결국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아티스트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 크리처는 좀 더 획기적인 기획력을 기반으로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전시 및 공연을 준비해 점차 세계에서 주목을 받게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3월에 열릴 타투 아티스트 전시와...
[뷰티신상] 팝 컬러 립스틱 2014-02-13 11:10:04
맥(mac)에서 2014년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4년에는 새로...
[뷰티이벤트] 청춘을 위한 뷰티 뉴스 2014-02-12 10:29:28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활동 수료 후...
명동 찾은 외국인 관광객, 장바구니 1순위 ‘마스크팩’ 2014-02-11 15:35:02
국내 중소업체에게 홍보와 매출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한 것이다. 중소기업은 좋은 품질을 갖추었음에 유통판로가 없어 어려움을 겪곤 한다. 페이스인페이스 판매 업체 티엘비코리아 조성준 대표는 “올리브영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패키지 등을 기획하고 판매하면서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났다....
P&G, 소치올림픽 공원서 패밀리홈 오프닝 행사 열어 2014-02-07 16:34:04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 선수들이 참석했다.p&g 디자인 최고책임자 필 던칸 (phil duncan)은 “p&g 브랜드는 자녀를 키우며 가사일을 도맡아 하시는 어머니들의 일상과 늘 함께 한다” 며 “따라서 올림픽 선수를 지원할 때에 항상 선수를 그 자리에 있게 해 준 어머니를 함께 생각한다”고 말했다. p&g는 선수 어머니와...
클라라, 손예진 이어 ‘보브 모델’로 발탁 2014-02-06 18:08:24
시장에서 tv 및 인쇄 광고등을 통해 홍보 및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다. lg생활건강 브랜드 관계자는 “클라라는 강한 아름다움 뿐 아니라 섹시함과 청순함, 발랄함 등 팔색조 매력을 갖춘 스타다.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가 소비자에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롯데백화점, 7일 단 하루만 '영플라자 大 할인행사' 이벤트 2014-02-06 09:21:05
기존 단기행사와는 달리 영패션, 스포츠 등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신상품과 즐거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게 기획됐다는 것.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2월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알뜰 패션잡화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로 하루만에 약 1만명의 고객이 방문하기도...
[뷰티AD탐구] 헤라, 독특한 쉐도우 아트로 뷰티를 구현하다 2014-02-04 09:46:02
퍼포먼스는 브랜드의 홍보는 물론 아름다운 영상으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처럼 헤라에서 시도한 쉐도우 아트는 영상미를 통해 인터넷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그렇다면 셀 실루엣 뮤비는 어떻게 만들어졌고 어떤 효과를 가져왔을까. 그 궁금증을 헤라와 셀 실루엣 뮤비 제작에 참여한 매직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