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구로구에 있는 개봉동 맛집, 맛과 실속 모두 잡았다 2013-06-21 16:55:20
브랜드 네임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무엇보다 맛과 품질, 가격, 분위기 등 3박자를 모두 만족시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구로구맛집 ‘뷔페스타’에서는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에는 12,900원의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등심, 오리훈제, 삼겹살, 목살 등 화려한 마블링을 자랑하는...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쉐프가 만든 야식 “역대 최강 맛” 2013-06-21 16:12:21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맛있겠다” “진짜 쉐프의 야식이네”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 대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먼 킴 ‘나초오믈렛’은 강레오가 만든 ‘짜플’과 3:3 동점을 기록하며 공동으로 ‘야간매점’ 신 메뉴가 됐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시승기] 현빈 내세운 '더 뉴 K5'…"디테일에 반했다…정숙성은 글쎄!" 2013-06-21 09:02:27
승차감 가속시 엔진 배기음 소음은 아쉬워 중형 세단 k5가 3년 만에 부분 변경 모델인 '더 뉴 k5'로 돌아왔다. 연예인 광고 모델을 기용하지 않기로 유명한 기아자동차가 군 전역 후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배우 현빈을 모델로 내세웠다. 더 뉴 k5의 달라진 매력은 뭘까? 20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경기 가...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2005년 2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10년 4월 멤버십 회원 500만명 돌파, 같은 해 12월 2,400억 원 매출과 360개 중국매장 오픈, 201...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출시 2013-06-20 18:28:04
모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올 여름 피자의 트렌드를 제시합니다. 시트러스 드레싱으로 감칠 맛을 더한 트위스트 쉬림프와 달콤한 체리가 도우 위에 듬뿍 올려져 입 안 가득 상큼함을 선사하고, 두 겹의 도우 사이에는 부드러운 크림과 갈릭, 허브가 조화를 이룬 `크리미 알리오무스`가 담겨 깊고 진한 풍미를...
[다산 칼럼] 온 힘 다해야 비로소 이루어지는 것들 2013-06-20 17:59:10
게다. ‘1년 농사를 망치면 3년이 편하고, 1년 농사가 흥하면 3년이 고생스럽다’는 마을 어른들의 말씀도 가슴에서 맴돈다. 신중한 경험을 통해 지혜를 축적할 일이요, 섣부른 방심은 금물이란 이야기를 들려주고픈 마음이었을 게다. 통풍도 잘 되고 균형 잡힌 모습으로 멋지게 쑥쑥 자랄 수 있도록 가지치기를 해주는...
"투병하면서도 쉼 없이 붓질…약 먹은 듯 고통 줄어들어" 2013-06-20 16:55:06
정도로 화려하면서도 신비한 맛을 낸다. 몇 조각으로 분할된 캔버스에는 세모 네모 형태가 많고 다면체도 심심찮게 등장한다. 조각가 출신답게 3~4차원적 공간감을 강조한 것이다. 작품에 제목을 붙이지 않는 그는 “소설 쓰듯 그릴 수 있는 것이 추상”이라며 “내 그림 속에는 어렸을 때 뛰놀던 모습과 연애하던 여자...
이재훈, 족발사업 강남에서 대박나자 '깜짝' 2013-06-20 16:11:57
그 맛을 입증했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홈쇼핑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 '내가 널 원했던 이유'로 데뷔하여 3집 '운명'으로 앨범 100만장 이상이 팔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했으나, 2005년 8월 쿨이 해체되면서 독자적으로 가수활동을...
다이어트 할 땐 폴리페놀 풍부한 마테차 마시자 2013-06-20 11:30:40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 스타일 마테차의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정열의 라틴 스타일 음료라는 컨셉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품 패키지에도 태양 형상의 비주얼을 적용하고, 빨간색 라벨을 활용해 남미의 정열과 활기찬 라틴 스타일을 형상화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탄력 있고...
미스터피자 "中 상하이 점포당 월매출 1억 이상" 2013-06-20 10:29:27
매출을 달성했다. 최근 오픈한 상하이 3개점 모두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미스터피자는 상하이에서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을 올리고 있다. 이처럼 미스터피자가 상하이 진출 초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점포 입지선택의 성공과 글로벌 컨셉에 맞춰 고객에게 어필할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인테리어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