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4홀의 행운…존슨 "난 악천후 스타일" 2013-01-09 16:47:15
우승은 타이거 우즈 이후 처음이다. 매년 연승 최고 기록은 필 미켈슨(미국)이 갖고 있는 9년이다. 통산 7승째를 따낸 존슨은 3승을 악천후 때문에 54홀로 단축된 대회에서 거두는 진기록을 세웠다. 2009년 페블비치내셔널프로암 대회는 비로, 2011년 바클레이스는 강풍 탓에 54홀 경기로 우승자를 가렸다. 그는 또 20대 가...
클래식 샛별들 새해 금호아트홀에 뜬다 2013-01-09 16:43:33
리코디스트 염은초와 클라리네티스트 김한, 국내 관악주자 최초로 베를린필 아카데미에 선발된 플루티스트 김세현 등도 잇달아 무대에 오른다. 공연 시간은 오후 8시. 관람료는 3만원, 학생증을 지참한 청소년은 8000원. (02)6303-1977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이수근 vs 이윤석, 같은 옷 다른 느낌 “핏이 다른 한파 스타일~” 2013-01-09 11:58:02
필파워 충전재를 사용한 헤비 다운이다. 또한 퓨어 화이트 구스 사용으로 겉감이 비추는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 유례없는 한파에 다운 점퍼의 인기는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투박함과 둔해 보이는 실루엣은 패션을 모르는 이들이 입던 점퍼로 치부됐지만 이제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멋과 보온성을 동시에 챙길...
LG전자, 와인 색상 옵티머스G 출시 2013-01-08 17:07:02
한 필의 말에서 소량만 얻을 수 있는 최고급 말가죽을 뜻한다. lg전자는 명품 구두나 가방, 가구, 인테리어, 자동차 등에서 이 색상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lg전자 제공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직장인 "대한민국 성공요건 학벌·인맥" 2013-01-08 15:57:09
직장인 다수가 우리나라에서 출세하는 데 필요한조건을 여전히 학벌과 인맥으로 생각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8일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국내 20~30대 남녀 직장인 31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에서 성공하기 위한 요건'으로 26.1%가 '학벌·출신학교'를 꼽았다....
<인터뷰> 박병원 은행연합회장 2013-01-08 04:55:21
필요가 없다. 무기계약직을 정규직화한다는 것은 아예 직군을 바꾼다는 말이다. --금융권의 하우스 푸어 지원에 대한 견해는. ▲가계부채가 문제가 되는 것은 소득이 줄어 빚을 갚기 어렵게 됐기 때문이다. 그런데 원리금 상환 부담을 일부 덜어줘 가계부채를 해결하겠다는 것은 `선순환의 고리'를...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최고급 말 가죽을 지칭하는 명칭. 한 필의 말에서 소량만 생산할 수 있어 희귀성이 높다. 브라운과 레드의 중간 단계로 명품 구두, 가방 등 패션은 물론 가구, 인테리어, 자동차 등에서도 인기 컬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코도반 레드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색상이며 튀지...
‘런닝맨’ 지우효과, 아웃도어 재킷 함박웃음? 2013-01-04 20:30:02
배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필파워의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90:10인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다. 브랜드 관계자는 “늘씬한 키와 몸매로 소화한 다운재킷 스타일이 시청자, 소비자에게 큰 매력을 어필했던 것 같다”며 “특히 런닝맨 멤버들이 모두 같은 옷을 입었지만 유독 최지우...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91> 죽은 말의 뼈를 사는 마케팅 2013-01-04 10:35:44
결과는 어땠을까? 1년 뒤 천리마가 실제로 세 필이나 모였다고 한다. 왕이 천리마 한 마리만 필요했다면 그 중에서 가장 좋은 한 마리를 골라 사면 될 것이다. 공급이 많아졌으니 천리마 주인끼리 경쟁이 발생해 천리마 가격이 하락하는 뜻하지 않은 혜택을 누렸을지 모른다.이것은 전형적인 구전 마케팅(word-of-mouth...
겟잇박스, 새해 맞이 ‘필 뉴(Feel New)’ 박스 공개 2013-01-03 14:43:36
겟잇박스가 새해를 맞아 기대와 설레임을 담은 ‘필 뉴(feel new)’ 박스를 공개했다. 필 뉴 박스는 2013년의 설레임을 담아 구성된 제품으로 지미추 향수, 미스티안 에센스 미스트, 라베라 올라운드 크림, 라베라 립 케어 제품과 시크릿키 프레쉬 네이처 토너 등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새롭게 깨어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