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빈 제대했더니 '러브콜' 쏟아지네 … 몸값 4억 이상? 2013-01-09 10:05:24
출연하는 새 광고는 이르면 다음달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년 만에 현빈 재기용에 나섰다. 이 업체는 현빈이 전역한 지난달 6일 직후 광고 모델건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현빈에게 들어온 광고 섭외만 10개 이상이라는 이야기도 나온다. 현빈의 광고 출연료는 2011년 기준으로...
해비치 호텔에서 즐기는 따스한 겨울 제주도 여행 어때요? 2013-01-09 10:00:02
수 있는 패밀리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놀멍’을 2인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休(휴-쉼) 패키지는 스페셜데이 이용 시 풀사이드 ‘글라스바’에서 글루바인 2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해비치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executive floor lounge(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각종 쿠키와 다양한 차,...
[2013 대전망] 삼성증권, 모든 사업부문 '압도적 1위' 조기 달성 위해 역량 집중 2013-01-08 15:30:26
해외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웃바운드 중심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2011년 말부터 시작한 프라임브로커리지 사업은 국내 헤지펀드 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본격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삼성증권은 국내 헤지펀드를 대상으로 국내 주식 대차, 스와프거래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하며 새로운 수익원 창출을 위해 노력 중이다....
발끝 봄을 부르는 2013 S/S 슈즈 트렌드! 2013-01-08 09:31:01
개성 강한 느낌을 어필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겨울,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눈부신 ‘화이트룩’ ▶‘런닝맨’ 지우효과, 아웃도어 재킷 함박웃음? ▶스타일리시한 d라인 패션 지침서 "두 가지만 기억하자" ▶시상식 드레스 총정리, 개성을 입은 여자스타들 ▶구매욕구...
[조간신문브리핑] 바젤委, 은행 유동성 규제 완화 2013-01-08 07:39:20
있다는 분석 덧붙이고 있네요. -재벌 아웃도어 시장 쟁탈전‥신세계도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매년 두자릿 수 성장을 보이고 있는 아웃도어 사업에 진출하면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경쟁이 초과열 양상을 보일 전망이라는 소식 산업면 머릿기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례 없는 호황에 반짝 특수에 그치고 한꺼...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시작했다. 특히 2000년도에 노스페이스를 인수 후 아웃도어 브랜드 사냥에 박차를 가한다. 잔스포츠, 이스트팩, 키플링 등의 잡화 브랜드와 노티카, 팀버랜드 인수 작업을 재작년 마무리 지으며 12년간 21번 거래를 성사시켰다. 12년간 측정된 총 거래금액만 40억8000만 달러로 평균 거래 금액 3억7065만 달러 였다. 브랜드...
[씨줄과 날줄] 소박한 복장과 소박한 걸음 2013-01-04 16:59:02
두툼해지는 가을과 겨울은 더욱 그렇다. 아웃도어 패션이라는 말을 등산이나 트레킹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도 일상용어처럼 사용할 정도이다. 지금 한국의 산과 길은 이런 옷들로 가득차 있다. 동네 뒷동산에 올라가면서 에베레스트 오를 때보다 더 높은 고가의 기능성 옷들과 장비를 챙긴다. 얼마 전 어떤 기사...
[한경창업마당] 지역별 창업 정보 2013-01-04 12:17:23
용인,분당 아웃도어매장 창업 - 지역: 경기 용인, 분당 - 추천프랜차이즈: 블랙야크, k2, 노스케이프, 노스페이스, 네파창업 등 - 위치: 용인, 분당상권 - 특징: 프랜차이즈 인지도가 높으며 재고의 부담이없다, 년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오고 아웃도어매장들이...
[부산·경남]트렉스타,‘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수상 기념 2013-01-04 08:33:35
기능적인 아웃도어 제품으로 인류의 건강증진과 수명연장에 기여한다’는 철학 아래 세계 최초 경등산화 개발부터 신발 끈 대신 와이어가 장착된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신고 벗는 코브라 시스템 신발등 아웃도어 신발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이 덕택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사무국이 주최하는 ‘2012 소비자가...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임대료가 높은 뉴욕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테이크아웃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한다. 스타벅스 매장에 앉을 자리가 늘 부족한 이유다.서서 커피를 마시던 뉴요커들이 660m²(약 200평) 규모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책을 보고, 연인을 만난다. 5개의 스타벅스 매장에 둘러싸인 카페베네 타임스스퀘어점에 하루 1800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