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진투자증권, 대학 입시 설명회 개최 '화제' … 16일 대전 평송 청소년문화센터 '스타트' 2014-07-15 15:31:06
강사로 나온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작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올해는 여러 지역으로 확대 실시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할 예정” 이라며 “애널리스트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분석한 자료를 통해 학부모들이 올바른 입시 정보를 자세히 파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캐피탈,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2014-07-10 10:00:29
서비스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오늘(10일)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주캐피탈은 고객 경험의 질을 높인 진일보한 서비스 제공을 높이 평가받아 캐파탈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습니다. 한국표준협회는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의...
[2014 한국서비스대상] "소비자 한 사람도 소중히 여겨라" 2014-07-10 07:10:00
6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해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금호고속, 현대자동차는 3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을 했으며, 롯데호텔이 호텔부문에서 작년 고객만족부문대상에 이어 첫 종합대상을 받았다. kt가 통신부문에서 한국서비스대상에 처음 도전해 종합대상을 수상했다.최고경영자(ceo) 및...
[2014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어드벤처, '즐겁고 따뜻한, 안전하고 설레는' 테마파크 지향 2014-07-10 07:03:00
신입 캐스트들을 대상으로 ‘대표이사 입문 교육 특강’을 실시하며, 매주 가장 바쁜 시간대에 캐스트와 함께 근무하는 ‘임원 및 팀장의 현장 서비스 실천’, 입장객·날씨·외국어 역량과 연동된 ‘캐스트 인센티브 제도’ 등을 통해 ‘함께 만들어 가는 롯데월드...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dream 봉사단)을 발족하기도 했다. 또 소비자 중심 사후관리 서비스인 ‘따뜻한 행복 서비스’ 등 다양한 현장중심 서비스 활동들을 추진하고 있다.신한생명이 모토로 삼고 있는 ‘참영업문화’는 품질경영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이뤄지고 한다.최고경영자(ceo)는 현장에서 일하는 설계사를 존중하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산업, 균형적 경영 시스템 필요 2014-07-10 07:02:10
고객과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만족을 추구한다. 이번 수상 기업들의 특징 중 하나는 충성고객을 넘어 열성고객 그룹을 갖고 있으며 관련 업무 프로세스가 구축돼 있다. 열성고객은 충성고객과 같이 재구매를 하지만 이에 더해 조직의 브랜드와 서비스에 정서적으로 고착돼 있으며 주변에 권유하고 홍보하며 옹호하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모바일 앱 통해 車·개인·기업금융 상담 2014-07-10 07:00:46
입력해도 맞춤형 멀티오퍼(multi-offer)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는 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앱)에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애플ios와 안드로이드의 스마트폰에서도 사용 가능하다.아주캐피탈은 2010년 고객중심경영을 선포한 뒤 현장과 본사의 전 직원이 참여하는 고객만족활동을 실천하고 있...
[2014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FP가 고객 찾아가 사고보험금 상담·서류접수도 2014-07-10 07:00:32
2010년부터 2014년까지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받았다. 대한생명에서 한화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한 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 라는 비전을 수립하고 조직을 고객중심으로 개편한 결과다. 또 경영 전반에 걸쳐 프로세스를 개선한 것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임직원 대상 '소비자만족 클리닉' 운영 2014-07-10 07:00:23
위성호·사진)가 한국표준협회의 ‘2014년 한국서비스대상’ 심사 결과 5년 연속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가 2200만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로서 고객 행복을 추진하면서도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신한카드...
"집토끼 잡아라" CJ헬로비전, 알뜰폰 장기고객 '기본료 50%' 할인 2014-07-08 15:02:00
프리미엄 가입자들”이라며 “이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장기 고객 우대 프로그램과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이어 “기기변경에 대한 단순 보조금이 아닌 실질적으로 통신비 절약을 지속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이 호응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