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완만한 회복 국면 진입" - 교보증권 2013-12-13 08:58:39
교보증권이 아모레퍼시픽이 회복 국면에 진입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양지혜 교보증권 연구원은 "4분기 매출액은 7,023억원(+8.4%yoy), 영업이익 360억원(+40.7%yoy)을 달성할 전망"이라며 "실적이 완만하게 회복되는 국면에 접어들었다고 판단하여, 투자의견을 단기매수에서 매수로 상향조정하고, 목표주가 또한...
[마켓인사이트 단독] 아모레퍼시픽그룹, 의약품사업 철수 2013-12-12 16:23:00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의약품시장에서 완전히 철수하기로 했다.‘케토톱(붙이는 관절염 치료제)’으로 유명한 태평양제약을 건강사업부문만 남기고 모두 매각한다. 1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의약품사업부문 매각을 골자로 한 주식매매계약(spa)을 국내 모 제약회사와 체결할 예정이다. 그룹은...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기업 신바람 나게 하는 '입소문의 힘' 2013-12-12 07:08:00
차지했다. 삼성에버랜드 롯데리아 금강제화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는 각각 2개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다. 김종운 kmac cs경영본부장은 “소비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때 의사 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게 고객 추천”이라며 “기업들은 고객 추천도를 높이기 위해 효과적인 전략을 마련하고 고객 경험 ...
"삼성전자, 8개 분야에서 고객 추천 기업 선정" 2013-12-11 18:47:16
이름을 올렸다. 아모레퍼시픽[090430](여성용 기초화장품·여성용 한방화장품), 삼성에버랜드(워터파크·종합레저시설), 유한킴벌리(생리대·화장지), 빙그레[005180](가공 우유·아이스크림), 금강제화(정장구두·캐주얼화), 현대자동차[005380](일반승용차·RV승용차), 삼성화재[000810](자동차보험·장기보험)...
"연말 뒷심 강한 종목은?"-신한 2013-12-11 08:13:39
분석을 11일 내놨다. 코스피 종목 가운데 추천 종목으로는 아모레퍼시픽, gs리테일, 신한지주, sk텔레콤, 롯데쇼핑, 하나금융지주, sk, lg생활건강, 롯데케미칼, 한국가스공사 등을 꼽았다. 코스닥 종목 중에서는 코미팜, 에스엠, 에스에프에이, 메가스터디, cj e&m, 실리콘웍스, 코오롱생명 등에 주목했다.한범호 신한금융...
화장품 업계, 수출로 `비상` 2013-12-10 17:55:28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해외 사업에서 4천4백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올해엔 상반기까지만 2천7백억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전년대비 30% 이상 증가하며 8%대에 그치고 있는 전체 매출 성장률을 크게 웃돌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내년 3월 중국 상해에 연산 7천5백톤 규모의 생산연구기지를 완공하고 중국...
KDB대우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주가 12% 높여 2013-12-10 09:03:05
10일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신규 사업과 해외 사업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114만원으로 11.8%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김민아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28일 애널리스트 데이 행사를 개최한 이후 주가가 6% 상승했는데 이는 투자자들이 기다려온 장기 성장 청사진에 대해...
KB투자증권 "아모레퍼시픽, 성장 기대감 회복 중" 2013-12-10 08:04:21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단기 실적 전환과 장기 성장 기대감을 회복 중이라고 진단했다. 이지연 KB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 방문판매 매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10∼15%줄어 3분기 24.2% 줄어든 것보다 감소 폭이 둔화하고 방문판매를 제외한 전 채널에서의 외형과 수익성은 개선 폭이 견조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2013 한경 광고대상] 더 따뜻해진 시선…더 훈훈해진 소통…더 진솔해진 광고 2013-12-10 07:08:00
대학 부문의 서울시립대학교, 화장품 부문의 아모레퍼시픽 역시 핵심 메시지를 광고에 압축적으로 담아낸 수작으로 평가받았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착한 메시지…불황에 더 빛났다 심사평 한상필 심사위원장 (한양대 광고홍보학부 교수) 삼성그룹의 창립 75주년 기념광고가 영예의...
[2013 한경 광고대상] 아모레퍼시픽, 고소영·장동건 부부 모델 기용…남녀 모두에 '피부 컨디셔닝' 어필 2013-12-10 06:58:24
- 아모레퍼시픽 [ 민지혜 기자 ] ‘아이오페’의 대표 상품 ‘바이오 에센스’는 사람 몸에 꼭 필요하고 피부와 가까운 핵심 성분을 한 병에 모두 담은 제품이다. 오랜 바이오 연구 결과의 결정체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든 혁신적인 화장품으로, ‘3일 후에 눈에 띄는 효과를 준다’는 쉽고 간결한 메시지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