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줄과 날줄] 소박한 복장과 소박한 걸음 2013-01-04 16:59:02
"고가 기능성 옷 과시장 된 걷는길 옆 사람 위화감 느낄 정도면 곤란 옷 아닌 사람이 걷는 길문화 기대" 이순원 < 소설가 lsw8399@hanmail.net > 요즘도 매주 주말만 되면 배낭을 메고 강원도로 길을 떠난다. 이미 늦가을부터 대관령엔 흰 눈이 덮여 있다. 저 눈은 4월이나 돼야 녹을 것이다. 버스로 지나다 보면 선자령...
동갑인 그녀가 할 땐 아가씨, 내가 하면 아줌마 2013-01-04 16:20:25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기능성 제품을 발라주고 천연팩등을 해주며 관리를 해줘야 한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쉽게 건조함을 느껴 주름을 더욱 돋보이게 하므로 평소 바르던 로션이나 크림의 양을 좀 더 늘리고 주름개선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2013-01-04 08:40:01
액세서리는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모두를 챙겨주며 올 겨울 여성들의 무한사랑을 받고 있다.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을 다양한 윈터 아이템에 대해 알아봤다. ▶ 업그레이드판 넥워머 “머스트해브 아이템” 여성들이 겨울 액세서리 중 가장 많이 착용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넥워머다. 편하고...
목주름, 잘못된 습관으로도 생겨… 예방은 이렇게! 2013-01-04 07:30:02
도움이 된다. ▮ 자외선 차단 및 기능성 케어는 필수 얼굴에는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바르지만 목은 지나치기 쉽다. 그러나 목은 피부가 얇고 연약해 자외선의 자극을 더 많이 받는다. 따라서 계절에 상관없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줘야 함은 물론 아침, 저녁으로 보습제품 및 목전용 안티에이징 제품을 듬뿍...
겨울철 대표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 효능 및 부작용 2013-01-03 16:49:01
또는 캡슐을 낱개 진공 포장하는 블리스터 제품이 안전하다. 오메가3의 효능은 지난 30여년간 꾸준한 연구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암예방과 같은 새로운 기능성이 밝혀지고 있다. 오메가3 기능성 못지않게 중금속 및 다이옥신과 같은 화학물질 축적을 예방하기 위해 생애주기가 짧고 먹이사슬 하단에 위치한...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도움을 주는 기능성 밀가루를 상용화하기 위해 연구·개발(r&d)을 벌이고 있다.○1인 가구 늘면서 ‘소용량’ 대세 식품업계에서 뜨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식품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는 2000년 전체 가구의 15.5%(222만4000가구)에서 지난해 25.3%(453만9000가구)로 늘었다....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속 제품은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기능성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계산대는 늘 발 디딜 틈 없이 줄이 이어진다. . 뿐만 아니라 2호점에는 ‘mbc+ustream 스튜디오’가 위치해있기도 하다. 한국 음악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스튜디오로 이준기, 씨스타 등 많은 한류...
[뷰티신상] 피부를 위한 ‘긴급 처방’ 아이템 출시 2013-01-02 14:27:08
기능성 토너는 4가지 피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건성 피부에는 피부의 전반적인 보습력을 높여주고 중복합성은 번들거리는 t존과 건조한 볼 부분을 고르게 관리해준다. 지성피부는 피지를 조절하고 뾰루지 발생을 줄여준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보습로션은 피부자체의 성분과 가장 유사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메이크업 화장품도 기능성 시대…화장품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품들 2013-01-02 14:08:34
제품을 바르고 있는 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제는 메이크업도 기능성을 따져야 한다.폴라초이스는 기능성 파운데이션 ‘리지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resist instant smoothing anti-aging foundation)’과 ‘퍼펙트 샤인 하이드레이팅 립글로스(perfect shine hydrating lip...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기능성 커피도 내놓을 예정이다.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시장을 읽고 핵심에 집중해 최고의 제품을 내놓는다'는 사업철학은 어려울 때일수록 빛을 발해 왔다"며 "40여 년간 이어진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음료부문 등 올해 새로운 사업에 공격경영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