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천재 이태백’ 아영, 4차원 ‘미스공’ 패션 화제 2013-03-06 10:46:25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매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극 중 광고대행사 지라시(GRC)의 개성 강한 4차원 인물 미스공으로 출연하고 있는 아영은 알록달록 원색의 독특한 의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영은 독특한 레깅스, 타투 스타킹, 니삭스 등을 이용해 한층 통통 튀고 귀여운 캐주얼...
'광고천재 이태백' 달샤벳 아영, 통통튀는 4차원 미스공 패션 화제 2013-03-06 08:59:08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매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광고대행사 지라시(grc)의 개성 강한 4차원 인물 미스공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는 아영은 알록달록 원색의 독특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 주목받고 있다. 아영은 독특한 레깅스, 타투 스타킹, 니삭스 등을 이용해...
롯데주류, 하이트진로에 100억 손배소 2013-03-05 09:03:53
2008년에도 진로의 광고대행사 ‘코드마’가 ‘처음처럼’을 비방한 동영상을 조직적으로 유포해 형사처분을 받았지만 대승적 차원에서 이를 지시한 진로의 책임을 묻지 않았었다” 며 “몇 년도 안 돼 유사한 일이 벌어진 만큼 이번엔 엄중하게 대처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
대한민국 어쩌다가 '성형 공화국'… 낯 뜨거운 성형광고 넘쳐 2013-03-04 23:14:00
있지만 성형외과의 광고는 꾸준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옥외매체 관련 광고대행사 관계자는 "대부분의 성형외과는 지하철 또는 버스 광고를 선호한다" 며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남녀 직장인들이 주요 타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시민들은 "성인 뿐만 아니라 학생, 어린이들도 자주...
"제일기획, 해외 성장스토리 유효"…목표가↑-한국 2013-02-28 07:48:32
맥키니 인수를 통해 매체 대행을 포함한 종합 광고기획의 비중이 늘어 해외 삼성전자 광고 물량이 늘어날 것이란 전망이다.김 연구원은 "올해에도 추가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 해외 부문 성장 모멘텀(상승 동력)이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글로벌 광고 대행사들의 주가 상승배경으로 미루어 봤을 때 해외...
'광고천재 이태백' 아영, 미스공 캐릭터 연기 호평 2013-02-27 11:13:19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마사장(고창석 분)의 광고대행사 지라시의 개성 강한 4차원 인물 미스공 역할로 매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영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자연스러운 대사 전달력과 표정 연기는 물론, 통통 튀는 개성 강한 스타일링과 투덜대는 말투, 귀여우면서도 시큰둥한 표정 등 드라마 속 미스공에 100%...
‘광고천재 이태백’ 아영, 미스공 캐릭터 완벽 흡수…연기 합격점 2013-02-27 09:11:24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마사장(고창석)의 광고대행사 지라시의 개성 강한 4차원 인물 미스 공 역할로 매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아영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자연스러운 대사 전달력과 표정 연기는 물론, 통통 튀는 개성 강한 스타일링과 투덜대는 말투, 귀여우면서도 시큰둥한 표정 등 드라마 속 미스공에 100%...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나온다. 사내 문화가 '톡톡' 튄다는 한국의 종합광고대행사에서도 보기 힘든 장면이다. 한 인하우스(그룹 내 광고대행사)의 경우 임원 책상을 찾아가려면 업무 공간을 지나 '파티션 미로'를 통과해야 할 정도다. 경영지원팀 김종길 부장은 "입주할 때부터 소통을 강조해 자리를 배치했다" 며 "임원진 공간...
여배우 피부 타입별로 보는 추천 ‘미스트’ 2013-02-25 09:30:50
광고천재 이태백’은 실제 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제작된 드라마다. 굴지의 광고 대행사에서 분투하는 광고인들의 치열한 삶을 현실적으로 담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하선은 단아한 외모와 상반되는 당차고 톡톡 튀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밝은 에너지와 생기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박하선의 매력...
[인터뷰] 제즈 프램턴 "싸이처럼 브랜드에 유머 담아야 성공" 2013-02-21 17:09:02
있다”고 말했다. 프램턴 ceo는 1995년부터 3년간 세계적 광고 대행사인 사치앤드사치에서 근무하다 1998년 인터브랜드 영국법인으로 자리를 옮겼고 2006년 인터브랜드 글로벌 ceo에 올랐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