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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MBA가 뜬다] 건국대 전문경영대학원, 재학생 모두에 평균 35% 장학금 혜택 2013-10-01 06:59:28
은 물론 품질경영, 신제품개발관리, 기술전략 등 기술경영에 특화된 과정들을 교육함으로써 경영현장에서 일반적 이슈뿐만 아니라 기술관련 전문 이슈와 관련된 지식까지 모두 겸비한 현장형 인재를 키우겠다는 것이 mot mba 과정의 목표다. 두 과정 모두 현장과제연구라는 과목을 통해 기업현장의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김완수 씨 15년 만에 첫 시집…'누가 저 황홀을 굴리는가' 출간 2013-09-30 17:25:51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감성이 차곡차곡 쌓여 있다. 그에게 인생은 길이다. 시 ‘길 c’에서 그는 거미줄을 보며 노래한다. 하지만 길은 항상 불분명하다. ‘지뢰, 들어가지 마시오//최전선 전방/그런 푯말 앞에 서보면/거짓말처럼 내 삶의 최전방에도/이런 구절 하나쯤 저절로 간절해진다/누가 미리 헤쳐보고/찔러보고...
돈카츠·우동·소바 전문점 '하루엔소쿠' 압구정점 론칭 2013-09-30 09:59:00
봄 소풍의 추억처럼 모든 손님에게 추억과 행복을 전해주고 싶은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것이다. 실제 하루엔소쿠 매장은 봄 소풍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를 배치했다. 봄을 대표하는 진달래꽃과 동양적인 지붕과 처마선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넓은 테이블과 좌석을 마련해 여유로운 식사공간을 연출했다.하루엔소쿠는...
버스커버스커 '음원차트 신기록' 어디까지 갈까 2013-09-28 12:00:21
봄에도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이 1년만에 순위권에 재진입해 버스커버스커 노래의 위력을 선보인 바 있다. '벚꽃엔딩'은 이번 2집 발매에도 100위권 재진입에 성공했다. 이에 버스커버스커의 신기록이 어디까지 갈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2NE1 근황 공개, "We don't care" 2013-09-28 10:53:31
미소를 지었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산다라박은 핑크빛 머리로 변신이 돋보인다. 박봄은 물을 먹으며 새침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했고 공민지는 턱을 괴고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사진 속 투애니원은 다양한 표정으로 네 멤버가 각각 컨셉을 잡고 사진을 찍은 듯하다. 2ne1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2ne1 ...
무시하기 쉬운 가을철 자외선 "약하다고 안심 마세요~" 2013-09-26 08:11:02
있다. 봄볕이 가을볕보다 강해 피부가 더 심하게 그을린다는 의미를 담은 속담이다. 실제로 기상청 평균 조사결과에 따르면, 봄이 가을에 비해 일사량이 1.5배 정도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봄은 춘분을 기점으로 낮 시간 길이가 길어지지만, 가을은 춘분을 기점으로 점점 짧아진다. 하지만 가을볕이라고 봄볕보다...
[리뷰]지드래곤 월드투어, 데뷔 8년차 내공 '아이돌→아티스트로 거듭나다' 2013-09-06 10:25:37
보이자 팬들은 부러움과 질투가 한데 섞인 함성을 내질렀다. 이후에도 2ne1(박봄, 산다라박, cl, 공민지)은 단체로 무대에 나와 "잘 논다는 소문을 듣고 왔다. 신나게 즐겨달라"며 '내가 제일 잘나가'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를 열창했다. cl은 '나쁜 기집애'로 솔로무대도 꾸몄다....
커피전문점 성공창업 "점포위치에서 메뉴까지 이 점만은 꼭 지켜라" 2013-09-05 07:31:01
서서히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사시사철 언제 어느 때 마셔도 맛이 좋은 커피이지만 가을이 되면 커피향기가 더욱 구수하게 느껴진다. 이제 여름에 즐겨마시던 아이스커피보다 이제 막 내린 핫커피가 맛있게 느껴질 때이다.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 사이의 가을은 봄 신학기철과 더불어 커피전문점을...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은 이 시간대에 패션 프로그램을 내세웠다. gs샵 관계자는 “간판 쇼핑 호스트인 정윤정과 유난희가 패션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다”며 “그만큼 패션 부문을 성장 동력으로 삼으려는 의지가 강한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의 도시' 뉴욕·파리 들뜨게 만든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 글로벌 패션 프로젝트 “지금...
[책마을] 3억5000만 내수시장 '꿈틀'…아랍의 가능성 베일을 벗다 2013-08-22 17:13:28
종신교수이자 세계적 마케팅 석학인 비제이 마하잔은 《아랍 파워》에서 이렇게 말한다. 저자는 현지 시장을 3년에 걸쳐 직접 발로 뛰며 시장조사한 이 책에서 3억5000만 소비자가 존재하는 아랍 시장의 특성을 소개한다. 최근 들어 길을 잃은 채 제대로 꽃을 피우지 못하고 있는 ‘아랍의 봄’은 분명 심각한 문제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