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롯데백화점,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 서비스 2014-07-08 07:00:26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말 오후 매장 관리자들이 직접 고객에게 문을 열어주는 ‘도어맨 서비스’, 갓 볶아낸 원두로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는 ‘서비스 바리스타’ 등이 있다. 외국인 방문객들의 백화점 방문이 증가함에 따라 외국인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전문 통역 데스크’ 및...
"'뮤 온라인', 어디가?", 유쾌한 길드모임 현장 방문! 2014-06-30 12:03:33
선보이면서 서비스뿐 아니라 게임 콘텐츠 확대 및 보완을 위한 노력도 이어간다. 웹젠은 현재 '전국 pc방 방문' 및 '핵/오토 등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단속 강화', '노후화 된 홈페이지 개편' 등 올해(2014년) 초, 고객간담회에서 중점 목표로 발표한 Ə가지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면서 고객 만족...
[주거복지 대상] 최치훈 삼성물산 사장 "사후관리 서비스 업그레이드…만족도 높일 것" 2014-06-30 07:03:28
‘래미안’은 지난 10년간 차별화된 고객 마케팅 활동과 혁신적 상품 설계로 주거문화의 변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주택 평면 설계는 물론 조경, 첨단 관리시스템,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업그레이드해 수요자 만족도를 높여 가겠습니다.”최치훈 삼성물산 사장(사진)은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고객만족 대상]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 "고객이 행복할때까지 더 나은 서비스 제공" 2014-06-30 07:01:59
현실입니다.”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강영길 일성건설 사장(사진)은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사전에 위험인자를 제거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처럼 말했다. 그는 이어 “품질, 안전관리뿐 아니라 고객 불만 사항이 발생하면 즉각...
[고객만족 대상] 대구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 소비자 기호 맞춘 '다양한 평면' 2014-06-30 07:01:54
‘강변 일성트루엘’은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대상에 선정됐다. 지난 2월부터 입주한 이 단지는 수요자들이 원하는 점을 파악해 적극적으로 상품화한 결과 분양 당시에도 성공을 거뒀다.총 323가구(전용 59~84㎡)로 구성된 이 단지는 전용 66㎡ 틈새 평면을 포함한 10개 타입의 다양한 평...
이종태 퍼시스 사장 "가격 낮춰도 품질 포기 안하는 것, 퍼시스의 1위 비결이죠" 2014-06-27 07:00:22
제품과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고, 주주에게는 정직한 기업활동으로 창출된 이익을 돌려줘 장기적 수익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엔 변함이 없다”며 “직원에겐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안정적인 삶의 터전으로, 사회와 국가의 일원으로서는 그 책임과 의무를 다하면서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신한금융투자, 현대약품' 인터뷰 진행 2014-06-26 16:06:29
풍성한 문화 혜택 제공소비자연구원) 귀사에 고객만족을 위한 구체적이며 차별화된 방안이 있는가? 경영지원팀 황지현 과장) 현대약품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9년부터 매 달 아트엠콘서트(61회, 14년 6월현재)를 진행하고 있다. 아트엠콘서트는 일반인 관람료의 전액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기부를 한다. 아트엠콘서트는...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전국 5곳에 소비자보호센터…'고객중심' 선도 2014-06-26 07:01:35
단계별로 고객 경험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다.아울러 교육전담 조직 ‘서비스 아카데미’를 신설해 임직원과 보상직 직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교육 내용은 △국내외 우수 고객만족 사례와 고객 니즈를 분석하는 조사·기획 단계 △고객의 소리를 분석하고 고객접점 활동을...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카드,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 업무수행 서약 2014-06-26 07:01:29
4회 연속 인증,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8년 연속 수상 등 고객만족 경영의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삼성카드는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가 되기 위해 품격과 가치를 쉽게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고객이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상품 이름 중심의...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에스원, 안심폰 서비스·차량운행시스템 제공 2014-06-26 07:01:13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해왔다.첨단보안 기술과 고객중심 서비스로 고객의 ‘안전과 안심’을 지키고 있으며 직원 개개인은 회사를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에스원은 보안업계 최초로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연구 개발하며 국내 보안기술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에스원은 지난해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