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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 '오감만족' 삼성 스마트 TV 게임 서비스 '엄지 척' 2015-07-22 17:09:00
수행하며 긴박감을 경험할 수도 있다. 화려한 화면과 웅장한 음악 덕분에 마치 영화속에 있는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저스트 댄스나우: 최신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춰보세요 올해 11월 오픈 예정인 '저스트 댄스나우(just dance now)'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스마트컨트롤, 리모컨, 모바일앱, 갤럭시 기어2 등...
[Smart & Mobile] 블루투스 헤드셋 2015-07-21 07:00:14
잘 나지 않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최대 9시간 통화, 최대 7.5시간 음악재생, 최대 500시간 대기시간을 지원한다.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톤 시리즈’는 2010년 출시한 뒤 누적 판매 1000만대를 돌파했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npd에 따르면 ‘톤 시리즈’는 미국 블루투스 헤드셋시장에서 시장...
[Smart & Mobile] 오디오…음악 스트리밍 시대…무선 오디오 시장 연 88% 증가 전망 2015-07-21 07:00:11
등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한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 디오스 오케스트라를 한 번만 등록해두면 주방에서 언제든지 모바일 기기에 저장된 음악을 즐기거나 라디오를 듣는 게 가능하다는 것이다. 디오스 오케스트라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일반 휴대폰의 10배 이상 출력을 낼 수 있어 고품질...
[Smart & Mobile] 가상현실·인공지능…게임 속으로 들어온 미래기술 2015-07-21 07:00:03
캐릭터가 책상에서 의자로 뛰어내리기도 한다.○음악처럼 스트리밍 기술 도입넥슨과 함께 ‘온라인 게임’산업을 주도해온 엔씨소프트는 또 한 번의 기술적 도약을 준비 중이다. 현재 개발 중인 클라우드 게임 ‘리니지 이터널’을 통해서다.클라우드 게임은 게임의 실제 구동을 사용자의 pc나 모바일...
애플 '아이팟 터치' 신제품 공개 2015-07-16 21:43:57
] 애플이 3년 만에 휴대용 음악재생기기 ‘아이팟 터치’ 신제품을 내놓았다.애플은 15일(현지시간) 6세대 아이팟 터치를 공개하고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6세대 아이팟 터치는 5세대 a5칩보다 그래픽 처리속도가 약 10배 빠른 64비트 a8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와이파이 접속 속도도 3배 빨라졌다는 게 애플 측...
알리페이 지사장 "한국 모바일 결제시장 중국에 뒤져"(종합) 2015-07-15 16:30:35
"음악 기기를 예로 들면 한국은 카세트테이프 시대를 거쳐 CD, MP3로 변모했는데, 중국은 카세트나 CD 시대 없이 곧바로 MP3 시대로 넘어왔다"며 "이는 모바일 시장에서 중국이 한국보다 더 빠른 속도로 움직인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권 지사장은 한국형 알리페이인 '코리안페이'의 출시 계획과 관련해 한국...
[휴가철 IT꿀팁] 챙기자, 방수(防水)아이템! 2015-07-14 17:12:16
하고 있다" 이어폰 자체에 음악이 내장돼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없어도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손목에 착용하는 스마트 밴드도 방수용으로 출시됐습니다. <스탠딩> 박상률 기자 " 물놀이를 하면서도 꼭 받아야 할 전화가 있다면, 스마트폰을 방수팩에 넣어 다니는 일이 많은데요. 이런 사람들을 위해 방수가 되는 이런...
[김헌식 칼럼] Mnet ‘쇼미더머니’ 잃어버린 힙합정신… 한국의 랩은 왜? 2015-07-14 14:27:42
흔히 랩은 욕설과 비속어가 난무하는 음악장르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랩배틀에서 상호 디스를 누가 잘하는가를 판단할 때 원색적인 단어들이 주효하게 작용하기도 한다. 그러나 욕을 잘하거나 모욕적인 단어를 통해 상대방을 꼼짝 못하게 하는 것이 랩배틀의 승자를 반드시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특히...
가상현실·인공지능…게임, 미래기술과 손잡다 2015-07-13 21:27:48
○음악처럼 스트리밍 기술 도입넥슨과 함께 ‘온라인 게임’ 산업을 주도해온 엔씨소프트는 또 한번의 기술적 도약을 준비 중이다. 현재 개발 중인 클라우드 게임 ‘리니지 이터널’을 통해서다.클라우드 게임은 게임의 실제 구동을 사용자의 pc나 모바일 기기가 아니라 게임사의 서버에서 처리하는...
[LGERI 경영노트] 게임 친화성, ICT 기업의 필수 역량이 되고 있다 2015-07-10 07:01:05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기가 확산되고,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일상화되면서 소비자들은 점차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에 익숙해지고 있다. 이미 전체 미국인의 42%가 매주 3시간 이상씩 정기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난다.게임 유저의 연령과 성별도 고르게 확산되고 있다. 미국 게임 유저의 연령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