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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연료전지차 시장, 2020년 1만5,000대 규모 전망 2013-01-12 14:21:03
구개발 참여, 연료전지차 시범운영 등 다각도로 연료전지차 사업에 힘을 싣고 있다. 국내 보급을 위해 자동차 규격과 안전기준에 관한 논의도 구체화 단계에 이르렀다. 산업 내에선 현대자동차와 lg화학이 새로운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는 등 파트너십을 통한 공동연구가 한창이다. 이 회사 윤삼진 아태지역...
[유가증권 기업공시] (11일) 깨끗한 나라 등 2013-01-12 07:12:16
없음. ▲골든나래개발전문자기관리부동산투자회사=거제시 아주동 150억원 규모 공동주택 개발사업 취소. ▲금호산업=베트남 금호아시아나플라자사이공 일부 지분을 금호산업 채권금융기관 운영위원회 승인을 얻어 아시아나항공에 매각하는 방안 추진 중. ▲동아제약=오는 3월1일을 분할기일로 하는 물적분할안 승인 위해...
넥슨+엔씨 '마비노기2' 협업 시동 걸었다 2013-01-11 23:46:18
마비노기2 개발팀 100여명이 경암빌딩에서 개발 업무를 하게 됩니다. 현재 넥슨코리아가 마비노기2 개발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엔씨소프트의 mmorpg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서로 공유해 나간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같은 밑그림을 바탕으로 다양한 측면에서 양사간 협의해 나가고 있습니다. 양사 협업을 통해...
`메신저`에서도 `주식 게임`을 한다? 2013-01-11 18:56:13
수 있다. 한국경제TV와 공동으로 서비스 개발에 참여한 최웅규 큐빅스튜디오 대표는 "게임에 실시간 모의투자와 전문가 서비스 등 한국경제TV의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가 결함됨으로써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정보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서비스가 만들어졌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너트 생산 연간 40억개…'품질'에만 매달렸더니 '글로벌 빅5'로 우뚝 2013-01-11 17:20:07
공동 개발해 쓰고 있다. 어 사장은 “기술제휴를 통해 국산화한 기계를 현장에서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아시아로도 수출하고 있다”고 말했다.둘째, 종업원의 숙련된 기술력이다. 어 사장은 “우리 회사의 종업원 가운데 약 절반이 20년 이상 근속자”라고 말했다. 이들은 기계 소리만 들어도 불량 여부를 판단할 정도다....
< CES 결산> 후끈 달아오른 올레드 TV 전쟁 2013-01-11 10:22:40
AUO와 패널을 공동 개발해 올레드 TV 경쟁에 뛰어들었다. 일본의 파나소닉도 소니와 같은 크기의 울트라HD 올레드 TV를 선보였다. ◇추격하는 중국…TV시장 가열 = 중국의 가전업체들도 한국과 중국이 주도하는글로벌 가전시장을 내버려두지 않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아직까지는 기술력에서차이가 있지만...
동아제약 "올해 R&D비 1000억…글로벌 신약개발 박차 " 2013-01-11 09:14:38
동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천연물신약인 모티리톤(기능성 소화불량증 치료제)의 중국 임상 신청을 비롯해 합성신약인 da-1229(제2형 당뇨병 치료제)의 인도 및 중국으로의 기술 이전과 da-8159(양성전립선비대증 치료제)의 미국 및 일본으로의 기술 이전이 완료돼 지역별 글로벌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항체 바이오시밀러...
퍼즐바리스타, 출시 하루만에 3위 업계 '긴장' 2013-01-11 01:20:16
이대형)과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공동 개발한'퍼즐바리스타'가 출시 하루 만에 앱스토어다운로드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다. 퍼즐바리스타는 출시 후 하루동안 약 30만 건의 다운로드로 구글 플레이의 다운로드 순위 3위, 카카오 게임하기의 인기게임 순위 2위를 기록해 파티스튜디오의 아이러브커피의 뒤를 잇는...
朴 "북핵개발 용납 안할 것" 中특사 면담…시진핑 "中, 한국 역할 중시" 2013-01-10 20:48:01
했다. 박 당선인은 특히 “북한의 핵 개발은 절대 용납할 수 없다”며 “추가 도발에 단호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국제사회가 북한에 일관되고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북한이 국제사회에서 책임있는 일원으로 같이 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장 부부장은 북한의 장거리 로켓 발사와 관련,...
강남스타일 효과..국가브랜드 2계단 상승 2013-01-10 19:22:02
삼성경제연구소는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공동 개발한 모델로 국가브랜드지수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우리나라의 국가브랜드 순위가 13위로 전년 대비 두 계단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삼성연구소가 26개국 오피니언 리더 만 3천5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0월 20일부터 11월19일까지 설문조사를 벌여 도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