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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철저한 가격 비교를 통해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데 맞춰 더욱 다양한 저가 상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다양한 신사업을 통해 외형을 키우고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을 세웠다. 현재 홈플러스는 금융, 통신, 생활 등 3가지 사업분야에서 29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서비스 영...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소비자들을 붙잡기 위한 맛 좋은 간편식 시장이 본격 성장할 전망이다. ○‘프리미엄’ 식품으로 이익률 제고 “식품기업들은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고급 제품을 만들어내야 희망이 있어요. 지금 과자는 주류시장에 비유하면 소주 정도로 보면 됩니다. 앞으론 와인 같은 과자를 만들어야죠.”(윤영달 크라운해태제과...
건강하게 마시면서 살빼는 `힐링다이어트` 관심 UP 2013-01-03 13:25:49
준다. 티젠은 구수한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를 겨냥해 일반 마테차와 달리 로스팅 마테를 사용한 ‘티젠 마테차’를 내놨다. 점심 식사 전에 섭취해 과식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차(茶)도 인기다. ‘펜넬차’는 특유의 단맛과 회향이 식욕을 억제시켜 과식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활발한 이뇨작용으로 체내...
삼성전자, CES 2013서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2013-01-03 11:15:03
크로노스, 일반인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울트라 두 제품 소비자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ces 2013에 소개한 신제품들을 1월 말, 국내 판매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삼성전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손쉽고 간편하게` 식품업계도 `L.T.E` 시대 2013-01-03 09:21:16
and healthy), 사용이 간편한(Easy)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끓는 물에 1분이면 OK!! 맛은 물론 영양가 높은 사골, 쇠고기 육수 완성 `CJ제일제당 다시다 육수명가` 한국인의 밥상에 빠지지 않는 국물요리. 재료 손질부터가 유독 많은 한국 음식은 맛있는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사골이나 쇠고기,...
우리아이의 건강한 식습관…정답은 식탁의자 2013-01-02 19:08:48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시민모임에서 베스트밸류를 인정받은 리안 유모차의 패밀리 제품인 리안 식탁의자는 탈부착과 세척이 간편한 이중 식사판으로 음식물을 흘렸을 때 매트만 분리하여 간편하게 닦거나 물 세척이 가능하며, 성장 별 5단계 높낮이 조절 기능이 있어 부모와 같은 눈높이에서 교감을 ...
[제22회 다산금융상] AXA손해보험, 설계사 없이 가입하는 온라인 車보험 개척 2013-01-02 16:47:25
독보적인 위치다. 온라인 보험의 범위를 일반 상해보험과 장기보험, 치아보험 등으로 확장했다. axa손해보험의 3대 핵심 가치는 우수성, 혁신, 편리함이다. ‘보험 상품은 어렵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소비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로만 구성한 전략이 주효했다. 이 회사의 보상 서비스는 매우 안정적이다....
달링유, 롯대百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1-02 16:35:01
인지도를 보다 폭넓게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알리고, 고급브랜드를 소비자들과 좀 더 친근해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브랜드 디자이너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달링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이통사들은 부당한 단말기 보조금 지급, 소비자에 대한 부당한 차별 등 혼탁한 영업으로 과징금 부과에 영업정지 처분까지 받았다"며 "자신의허물은 반성하지 않고 오로지 이익만 좇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지적했다. ◇이통업계 "금융당국 엄포…카드사 부당이득" 이통사들은 일제히 "금융당국이 사업자간...
[경제 칼럼] 관광업계 ‘음지에서 양지로’ 한 발 더 나와야 2013-01-02 14:41:25
대한 문제도 적잖다. 대부분의 일반 중소 여행사들은 단순히 관광가이드 자격증이 있고 외국어가 가능한 사람이면 가이드로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고 바로 현장에 내보낸다. 일을 하면서 관광 서비스 마인드를 배운다고는 하나 전문적인 가이드 교육의 부재는 서비스의 질적 저하를 야기 시키고 나아가 일부 여행객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