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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12-20 15:00:11
확보한다 181220-0435 지방-008411:04 '제로페이' 창원에서도 첫선…내년 1월 말까지 시범서비스 181220-0436 지방-008511:05 "심사기준 없이 공고부터"…순천시 미숙 행정 '물의' 181220-0439 지방-008911:10 2t 쓰레기더미서 18년간 지내온 가족…경찰·주민센터 청소지원 181220-0441 지방-009011:14...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사회 2018-12-20 15:00:03
181220-0562 사회-016812:01 [게시판] 행복출산 원스톱서비스 처리 결과, 정부24에서 모두 확인 181220-0563 사회-016912:01 경찰·소방·해경 통신망 하나로 통합…입체적으로 재난 대응 181220-0564 사회-017012:01 최근 4년간 스키장 사고 652건…1월에 급증 경향 181220-0566 사회-017112:01 [게시판] 21일 '정부24...
"미세먼지·가정폭력도 재난"…경기도 내년 안전관리계획 강화 2018-12-20 14:18:32
안전사고 분야는 화재·폭발 등 44개 대책, 재난 안전 일반은 재난과 사고 예방 등 13개 대책으로 구성됐다. 특히 내년 안전관리계획에는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는 미세먼지 대책, 가정폭력·성 폭력도 재난으로 보고 관련 분야 예방대책과 응급의료 활동을 포함한 5개 대책이 추가됐다. 도는 미세먼지 대책으로 친환경 차...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19 15:00:02
연속 대상 181219-0205 경제-003809:34 소비자원 "스키장 시설·서비스보다 요금 만족도 낮아" 181219-0208 경제-003909:36 [특징주] 에스엘, 자회사 흡수합병 발표에 강세 181219-0211 경제-004009:38 "개인 전문투자자 2천명에 불과…등록 요건 완화할 것" 181219-0214 경제-004209:40 대부업계, 한계채무자 2만명 채권...
전북도 '보육정책 최우수 기관' 선정…광역단체 중 유일 2018-12-19 14:08:01
사고 예방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도는 설명했다. 특히 올해 국공립어린이집 수가 지난해보다 5배 이상 늘었고, 통학 차량 안전사고와 아동학대 등 영유아 사망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점이 높은 평가를 받는 데 주효했다는 평이다. 전북도는 이날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관 포상을 받을...
삼성화재, 최고소비자책임자 두고 '고객 만족 경영'…고객보호위원회도 운영 2018-12-18 16:47:24
고객에게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 리스크 컨설턴트(rc)나 청각 장애인의 가족, 주변인이 장애 고객을 대신해 대표번호로 상담예약을 하면 삼성화재 수화 상담사가 화상전화를 통해 고장, 사고 접수, 대출, 상품 관련 내용을 상담한다.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손해보험이라는 업(業)의 본질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18 15:00:02
사업 연관성 없다" 181218-0329 경제-006210:29 아이진, 동맥경화 예방·치료용 조성물 유럽 특허 181218-0332 경제-006310:30 [인사] 한전원자력연료 181218-0334 경제-006410:31 신한은행, 에쓰오일과 협력…주유할인 되는 정기예금 출시 예정 181218-0336 경제-006510:31 KT, IoT GPS 기능 탑재 블랙박스 서비스...
"고용효과 큰 스마트 헬스케어, 새로운 제도적 접근 시급" 2018-12-18 14:00:08
교수는 "질병과 의료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특히 만성질환의 예방과 건강관리가 근본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해결책"이라고 밝혔다. 홍 교수는 또 스마트 헬스케어의 취업유발계수는 10억원당 19.2명, 고용유발계수는 12.9명, 부가가치율은 50.9%로 전 산업 평균 대비 각각 1.49배, 1.92배, 1.34배 수준이라고 밝혔다. ...
금호고속, 소비자가 뽑은 최우수 고속버스 3년 연속 인증 2018-12-17 18:10:00
운송업체와 차별화한 서비스 전략으로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누리집으로 24시간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를 접수하며 고객전담부서를 운영했다. 사고 예방을 위한 첨단운전자 지원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모든 직원이 참여하는 '3제로'(사고·고장·불만) 캠페인...
[ 사진 송고 LIST ] 2018-12-17 15:00:01
하는 손혜원 의원 12/17 11:12 지방 이승관 LG전자, 미국 레시피 기업과 스마트 키친 서비스 제휴 12/17 11:12 서울 김현태 인사말 하는 김영주 의원 12/17 11:12 지방 김재홍 부산항 환적화물서 적발된 코카인 12/17 11:13 지방 유의주 취임사 하는 정무경 조달청장 12/17 11:13 지방 김재홍 부산세관이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