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본점, 다음달초 전면 리뉴얼…해외브랜드 대거 입점 2013-08-14 07:39:18
등이 대표적이다. 새로 들여오는 수입 브랜드는 모두 22개다.신세계 측은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해외 유니섹스 브랜드와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아울러 편집매장 형태로 들어와 있던 일부 해외 브랜드가 별도 매장으로 독립하다보니 실제보다 숫자가 늘어나 보이는 것이고 전체적인 리뉴얼의...
숫자로 본 '해치백 교과서' 폭스바겐 골프 2013-08-09 17:08:19
정말 많은 장점과 매력을 갖고 있어요. 지금부터 알기 쉽게 숫자로 설명해드리죠. ◆1+2+3+4+5+6+7=30,000,000 한눈에 봐도 납득하기 힘든 수식이지요? 이 숫자들은 골프가 처음 출시된 후 지난 6월까지 누적생산량 3000만대가 넘었다는 뜻입니다. 1세대부터 7세대까지 39년간 매일 2000명, 매달 6만명의 사람들이 골프를...
'골프 동생' 폴로 1.6TDI, 덩치는 작은데 힘은 장사…주행성능·연비 놀라워라! 2013-08-09 17:02:11
숫자로 본 '해치백 교과서' 폭스바겐 골프▶ 여성 명품 브랜드 '코치', '남성용'도 힘준다▶ [영화로 쓰는 경제학원론] 파레토의 법칙…슈퍼스타의 '승자독식 현상'▶ 시계에 가치 더하는 '워치 와인더'▶ 얼음 안에 swatch 시계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명문Go! 열전 ④] 민사고의 '교육실험'은 현재진행형… 교실 없애고 학생 6명에 교사 1명 2013-08-09 09:09:31
유명했던 횡성에 민사고가 새로운 브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학생들도 지역사회 일원으로 거듭났다. 횡성, 원주 등 인근 초·중등학교에서 방과후수업 교사가 되고 멘토링에 나서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민체전에 민사고 학생 100여 명이 횡성군 대표로 출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이 국장은 "몇 년 전...
[Brand new] 오늘의 라이프 신제품 2013-08-01 18:33:41
전문 브랜드 TB(Tarrerias-bonjean)의 국내 공식 유통 사업에 나선다고 하네요. TB사의 모든 제품은 5세 대에 걸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뛰어난 내구성과 절삭력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아쿠아스케일은 유아용 디지털욕조의 파스텔 컬러 2종을 출시했네요. 디지털 욕조는 목욕과 몸무게 측정을 동시에...
카드업계 맞수CEO 승자는? 삼성카드 '확장론' vs 현대카드 '선택과 집중론' 2013-07-29 17:20:33
‘브랜드’를 기억하게 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짰다. 디자인을 단순화한 대신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주요 서비스를 1~7까지 숫자와 함께 카드에 새겨 넣었다. 이른바 ‘숫자카드’다. 2011년 말 발급된 이후 1년6개월 만에 200만장을 돌파했다. 회사 관계자는 “처음엔 경쟁사의 카드상품을 연상시킨다는 이유...
"가만 있으면 죽는다" 문구업체의 무한변신 2013-07-28 16:21:47
11만~33만원, 브래지어가 17만~39만원인 고가 브랜드다. 다음달 1일 서울 신라호텔에 1호점을 열고, 같은 달 강남 도산공원 인근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2. 모나미는 성형외과, 산부인과 등에서 쓰는 의료용품 ‘스킨라이너’를 개발해 최근 판매에 들어갔다. 환자 몸에 수술 부위를 표시할 때 쓰는 의료용...
제시카 고메즈, 시스루 속옷? '엉덩이가 훤히…' 2013-07-23 10:31:19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한편 제시카 고메즈의 속옷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고메즈 역시 볼륨이", "사유리가 놀랄 몸매야", "제시카 고메즈 속옷 예쁘다", "제시카 고메즈 몸매, 한규리랑 비교가 안되네", "속옷이 파격 그 자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디자인으로 고객 유혹하라'…카드사들 경쟁 치열> 2013-07-22 06:10:05
브랜드 디자인 전략을 마련했다. 세빛체는 '세상을 밝고 따뜻하게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트렌드 스포팅은'밝은 빛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고객의 삶을 밝게 비춘다'는 뜻이 있다고신한카드측은 설명했다. 트렌드 스포팅은 왼쪽 상단에서부터 빛이 전체로 퍼지는 모습으로 카드 디자인에...
[BIZ Insight] 인천도시公의 10년 혁신…인천을 K팝·환경·컨벤션의 도시로 2013-07-18 15:35:03
인천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천도시공사는 2003년 5월 설립 이후 경제수도 인천 건설을 위한 사업을 벌여오고 있다. 도시개발부터 관광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창립 10주년을 맞은 올해는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 관광도시 이미지 높인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