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민호 윤아, 촉촉히 비 맞아도 비주얼 커플 `케미 대박` 2013-03-12 10:08:37
도어의 멀티 기능을 강조했다. 이민호 윤아는 뛰거나 비를 흠뻑 맞고 높은 계단을 오르는 등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촬영 장면들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쾌활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들은 완벽한 호흡을 호흡으로 마치 진짜 커플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호 윤아 역시...
KT "스마트폰을 집 열쇠로 만든다"…모바일 키 개발 2013-03-12 09:05:02
이용해 디지털 도어락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이트맨과 공동으로 개발해 올 상반기 내에 상용화할 예정. 스웨덴의 도어 오프닝 솔루션 전문기업인 아사아블로이의 출입통제 기술을 적용했다. 모바일 키 서비스가 도입되면 따로 열쇠를 만들거나 비밀번호를 알 필요가 사라진다....
고액 자동차 부품, 자동차 도장 및 실내복원으로 해결 2013-03-08 16:06:22
실내 내장제의 경우 카시트, 대시보드, 핸들, 도어 등등의 모든 부위가 복원 가능하다.”며, “굳이 새 차 가격의 15~30%를 주고 부품을 새로 살 이유가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에 따르면 수입차의 경우 핸들 기어봉만 최소 50만원 이상의 부품값이 들어가는 경우가 대다수 이며, 헤드라이트 교환비용이 수백만 원에...
고어코리아, 새봄맞이 `고객 사은 대축제` 2013-03-08 15:08:10
도어 활동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아이더, K2와 함께 3월 9일(토)부터 고어텍스 재킷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대축제’를 진행합니다. 총 1만 6천905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행사는 5개 아웃도어 브랜드 가두점 · 백화점 등 전 매장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성룡 라면 사랑 인증샷, 뉴멕시코에서 韓라면을? '월드스타의 검소함' 2013-03-08 15:01:52
있는데, 2011년 개봉했던 '스파이 넥스트 도어' 촬영 당시, 박스 채 싸간 신라면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촬영장이 무려 뉴멕시코인 것을 감안한다면 그의 신라면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짐작할 수 있다. 본격 신라면 사랑까지 입증한 성룡은 이로써 진정한 한류 전도사에 등극하며 그만의 특별한 한국 사...
성룡 라면 사랑, 한국 제품 마니아? '놀라워~' 2013-03-05 21:14:33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이종석-성규 등, 팬에서 동료 된 ‘스타’는 누구? ▶ 박시후 전 소속사 "성폭행 피소와 전혀 관련없다" 공식입장(전문) ▶ '이순신' 아이유, 본명 아닌 예명으로 출연하는 이유는? ▶ ‘구암 허준’이 뭐길래…'섹션' '불만' 등 mbc 9시 예능 프로 ‘대이동’ ▶...
중립국 스위스서 치열한 車전쟁, 1ℓ로 114㎞ 가는 차…'재활용 내장재' 슈퍼카… 2013-03-05 16:58:14
푸조 ' 등 실용성 강조…도요타 1인용車 '아이로드'도 국내업체, suv로 승부 현대차 ƍ인승 싼타페' 전면에…르노삼성 캡처 양산차 공개 ‘작거나 실용적이거나.’세계 4대 모터쇼 중 하나인 2013 제네바 모터쇼가 5일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막을 올렸다. 유럽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모터쇼로...
아이더, 신학기 아웃도어 백팩 3종 출시 2013-03-04 14:13:05
[김재영 인턴기자] 아이더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백팩 3종을 출시한다. 최근 아웃도어 제품들이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패션성까지 갖추면서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의 가방, 바람막이 재킷, 캐주얼 신발 등 젊은...
공정위 '고가논란' 아웃도어업체 조사 2013-03-03 16:59:44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빅3에 이어 매출 기준 4~10위 업체들도 조만간 조사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블랙야크(5100억원), 네파(46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가 매출 순위 4~10위를 차지했다. 김동수...
[Brand new]컬럼비아 `컨스피러시` 외 라이프 신상품 2013-02-27 18:51:05
선보였습니다. 보디가드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인데요, 이런 협업은 지금까지 없었다고 하네요. 보디가드 측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원단과 세밀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스포츠 언더웨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고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