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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에 가계·기업 대출받기 여전히 까다로울 듯 2016-04-05 12:00:14
강화된 결과로 풀이된다. 비은행금융기관에서는 생명보험회사, 상호금융조합을 중심으로 대출심사가 강화될 전망이다. 상호금융조합의 대출태도지수는 올해 1분기 -14에서 2분기 -22로 떨어졌고 생명보험회사도 -10에서 -20으로 급락했다. 올해 2분기 상호저축은행과 신용카드사의 대출태도지수는 각각 4...
ING생명, 신개념 고객관리 iTOM 론칭··특허 출원 2016-04-05 11:32:19
가입 이후 보험사와 설계사로부터 제대로 관리 받지 못하는 폐단이 있었고, 설계사들은 보험시장 포화로 인해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던 게 현실”이라며 “고객관리와 활동관리를 통합적으로 해결하고 고객에게 보다 품격 높은 재정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iTOM을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iTOM은...
포드코리아, 디젤 제품에 무이자 할부 제공 2016-04-05 11:06:20
차를 가질 수 있다. 회사측은 또 같은 기간동안 포드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해 포드(머스탱 제외), 링컨차를 사면 신차 교환 서비스 혜택을 준다. 신차 구입 후 1년 이내 파손율 30% 이상 및 소비자 과실 50% 이하의 자동차보험을 적용한 사고의 경우 1대 당 1회에 한해 동일 제품 신차로 바꿔준다.
민병덕·황건호·김병헌 CEO출신 3인 금융 옴부즈만 `출격` 2016-04-05 10:37:35
회사 사외이사나 그 직에서 특정 업무 수행하는 것이 아닌데다 이 세분 모두 경험을 바탕으로 공정한 건의를 하고 업무처리에 도움을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정 금융사 출신이나 사외이사 경력이 문제가 된다면 현장의 풍부한 경험을 지닌 분들 누구도 모시지 못하는 것 아니겠냐"고 밝혔습니다. 금감원은...
예보, 보유 신탁자산 활용 방안 세미나 2016-04-05 09:47:27
예금보험공사는 6일 아시아신탁 등 부동산신탁회사 4곳과 함께 합동세미나를 열고 신탁자산 매각 관련 업무협력 방안과 상호 발전방안을 논의한다고 5일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개발신탁 활용방안과 신탁 사업장 관리, 장기 미매각 부동산 관련마케팅 방안 등이 논의된다. 사업장 정보의 신속한 공유 등...
외국계 재보험사 잇단 국내진출…"경쟁 격화할 것" 2016-04-05 06:07:05
있다, 생명보험, 중대질병(CI)보험, 수입보장보험, 연금보험 등의 분야에 강점을 둔이 회사는 국내 생명보험사를 상대로 영업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월에는 싱가포르계 재보험사인 아시아캐피털리인슈어런스(ACR·아시아캐피털리)가 국내지점 설립을 신청하고 예비허가를 받았다. 아시아캐피털리...
[알립니다] 중소기업 역량 강화 스마트 러닝 2016-04-04 18:11:06
강한 회사를 만들고 싶습니까. 역량 있는 사람을 육성해야 신기술을 개발하고 성과도 냅니다. 온라인 교육기관인 알파코와 한국경제신문사 자회사인 한경bp가 업무 공백과 비용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교육받을 수 있는 ‘중소기업 역량 강화 스마트 러닝’ 과정을 개발했습니다.그동안 중소기업은 업무 공백과...
로고만 봐도 예금보호 상품 여부 판별 가능해진다 2016-04-04 11:05:59
예금보험공사는 특정 금융상품이 예금자보호 대상인지를 금융소비자가 쉽게 판별할 수 있도록 6월부터 예금보호 표시 로고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예금자보호법 개정에 따라 6월 23일부터 금융기관이 금융상품을 팔 때 예금보호여부를 설명하고 확인받는 것이 의무화 되는 데 따른 부가적인 조치다....
토요타, "4세대 프리우스, IIHS 안전 평가 만점 받았죠" 2016-04-04 10:43:27
토요타가 4세대 프리우스로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최고 안전 차(top safety pick+)'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4일 회사에 따르면 4세대 프리우스가 iihs의 안전 평가 5개 부문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최우수(good)'를 받았다. iihs는 전측면 충돌, 일반 전면 충돌, 측면, 루프강도,...
현대차 이어 쌍용차도 과잉정비 200% 보상 2016-04-04 10:41:49
게 회사 설명이다. 안심서비스는 수리하지 않은 비용을 청구한 경우, 비용을 중복 청구한 경우, 사전에 동의 없이 수리한 경우, 수리가 필요치 않은 부품을 임의로 교체한 경우 등 과잉 정비로 피해를 입었을 때 회사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신고할 수 있다(사고차 보험수리 제외). 회사는 본사 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