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연구원, '이베이코리아, 한국피자헛, AJ렌터카, 복음자리, 뜨인돌출판사' 소비자인터뷰 진행 2014-06-05 10:39:59
전문상담사와 상담하고 측정 및 분석해주는 eap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뿐만아니라 퇴직 후 쉬고 있는 고령자 인력을 차량관리매니저로 채용하는 등의 따뜻한 직원과의 상생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연구원) ‘사회와의 상생, 공유가치창출’이 자사의 강점이라고 하셨는데, 어떤가?마케팅팀 김대곤 대리)...
롯데마트몰, 수도권 7개 점포서 ‘야간 픽업 서비스’ 진행 2014-06-05 09:26:59
가능한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일에 21시부터 23시까지 ‘고객만족센터(도와드리겠습니다)’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이번 ‘야간 픽업 서비스’는 야간 시간대(16시~24시)의 주문 구성비가 15% 이상인 7개 점포(잠실, 중계, 의왕, 강변, 청량리, 김포공항, 안산점)를 대상으로...
KT엠하우스, '모바일 바우처'로 고객과 소통하는 광고한다 2014-06-03 11:48:50
더 이용' 하는 것으로, 해당 조건을 만족한 고객은 자신이 수신한 기프티쇼 이용권 5천원권을 9월 초부터 기프티쇼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선착순 300명 대상이며, 시범 서비스 임에도 불구하고 응모자가 몰리는 등 서비스의 순조로운 출발이 기대된다. kt엠하우스의 이석훈 마케팅 국장은...
[VPR] 기아차, 2014 부산모터쇼 참가 2014-06-02 11:38:45
‘유스 캐릭터(youth character)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고객 체험형 전시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뉴 카니발’ 부산모터쇼 통해 일반에 최초 공개기아차는 3세대 카니발 ‘올 뉴 카니발’을 일반인을 대상으로는 처음으로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공개했다.‘올 뉴 카니발’...
정부의 한심한 '세월호 대응책'…L-A-S-T를 알고 지켰다면… 2014-05-30 07:00:10
서비스와 같은 무형의 가치를 제공할 경우 서비스 회복만으로는 애초 기대 수준의 100% 회복이 불가능할 수 있다. 그래서 먼저 고객의 소리를 들어야 한다. 그런데 이번 참사에서 국가는 만족의 시동을 너무 늦게 걸었다. 처음부터 피해자 가족들의 의견을 청취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피해자 가족은 신속한 구조활동과 그...
[스마트 브랜드] 똑똑한 브랜드, 합리적 소비자 눈길 잡다 2014-05-28 21:23:49
그 이상의 가치로 소비자들이 만족을 느끼는지가 중요해졌다. 유아교재 부문에서 한솔교육의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는 놀이와 교육의 과학적 접목을 통해 품질과 가격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1위를 차지하며 현명한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스마트 카드생활을 선도하는 신한카드 역시 고객에게 제공하는 본원적...
2014 국제공항협의회(ACI) 세계총회, 성황리 폐막 2014-05-28 19:19:34
정부와 규제당국 등 서로 다른 이해관계자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이 핵심이며, 이를 위해서는 소통과 신뢰 구축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두 번째 세션 ‘고객서비스를 위한 방향 설정’에서는 인천공항과 브뤼셀공항, dfs에서 서비스 부문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5-28 18:23:48
마사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이는 오리진스만의 필 굿 마사지 서비스의 일환으로 오리진스의 제품을 이용하여 손 또는 얼굴에 직접 마사지를 받는 것입니다. 숙련된 가이드들의 손길로 오감 만족을 시켜주어 피부와 심신 모두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져다 주는 오리진스만의 특화된 센서리 테라피 프로그램이라고...
[2014 서울 베이비페어] 엄마, 어디가? 임신·출산·육아용품 多 모인 이곳 아빠도 왔네! 2014-05-22 22:00:10
의류, 세제, 화장품, 이불·매트, 도서, 산후관리 서비스 업체들이 참여했다.요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대표 육아용품 브랜드들도 ‘서울베이비페어’를 찾았다. 마이베이비는 초보 부모들 사이에서 ‘요물 빨대컵’으로 통하는 젖병 겸용 스파우트컵을 전시한다. 이 제품은 아이의 성장 개월...
[서울베이비페어 2014] 엄마·아빠 어디가 … 예비부모의 똑소리 나는 나들이 2014-05-22 16:38:27
세제, 화장품, 이불·매트, 도서, 산후관리 서비스까지 망라돼 있다.최근 주목받고 있는 육아용품 브랜드들도 '서울베이비페어'를 찾았다. 마이베이비는 초보 부모들 사이에서 '요물 빨대컵'으로 통하는 젖병 겸용 스파우트컵을 전시한다. 이 제품은 아이의 성장 개월수에 따른 흡입량과 구강 구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