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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아트, 이탈리아보다 저렴한 500X로 승부수 던져 2016-04-18 08:20:05
'전략'을 담아냈다. 세 가지 트림 가격이 2,990만 원, 3,580만 원, 3,980만 원으로 500x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현지와 비교해 최저 556만 원에서 최대 880만 원 저렴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500x의 경쟁차종으로 지목한 미니 컨트리맨(4,320만~4,950만 원)과 비교해 1,000만원 정도의...
정몽구 "올해 현대차 판매목표 달성 무난" 2016-04-15 18:00:13
있다”고 했다. 고급차 브랜드의 차별화 전략이 예상대로 통하고 있다는 뜻으로 보인다. 현대차는 2020년까지 제네시스만 총 6개 차종을 갖추고 브랜드를 아예 독립시키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기존 제네시스 g90(국내명 eq900) 외에 올해 중반 대형 세단 g80을 출시한다. 중형 g70 출시는 내년으로 예정하고 있다....
[기자파일]현대기아차 역공한 르노삼성 2016-04-15 08:40:04
35%를 웃돈다. 고급 중형에 초점을 맞춘 전략이 적중한 것이다. 반면 경쟁차종인 쏘나타의 경우 저가인 택시 비중이 절반 가량을 차지한다. k7의 경우도 2.4ℓ 가솔린 계약자가 45%에 이른다. 가격은 2,955만~3,033만원으로 sm6 최고급형보다 저렴하다. 쏘나타를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도, k7을 염두에 둔...
[시승기+]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새로운 선택지 '니로'…실주행 L당 20km 달려 2016-04-12 10:59:04
있겠지만 그 중 하나는 다양성이 부족한 한정된 차종 때문일지도 모른다. 위와 같은 이유로 하이브리드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이 있다면 솔깃할 만한 소식이 있다. 기아자동차가 '니로'를 내놓으며 하이브리드차의 범주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까지 확장했다. 지난 7일 니로를 시승했다. 최근 현대차...
현대·기아차,판매 54년만에 이달중 1억대 돌파··아반떼 1,119만대 최다 2016-04-11 15:39:19
무려 84%에 달한다. 차종별로는 현대차 아반떼(엘란트라 포함)가 1990년 출시 이후 1,119만대가 팔려 최다를 기록했고 엑센트(824만대), 쏘나타(783만대)가 뒤를 이었다. 기아차는 1986년 출시된 프라이드가 422만대, 1993년 세계 최초 승용형 SUV로 탄생한 스포티지가 403만대 팔렸다. 현대기아차는 미래 자동차 산업을...
현대기아차 창립 54년만에 1억대 판매 돌파한다 2016-04-11 08:20:06
69%를 차지했다. 차종별로는 현대차 아반떼(엘란트라 포함)가 1990년 출시 이후 1천119만대가 팔려 최다였으며 엑센트(824만대), 쏘나타(783만대)가 뒤를 이었다. 기아차는 1986년 출시된 프라이드가 422만대, 1993년 세계 최초 승용형 SUV로탄생한 스포티지가 403만대 팔렸다. 이 과정에서 현대기아차의...
[칼럼]BMW의 자신감이 낳은 '잔존가치 62%' 2016-04-08 08:20:08
급기야 현대차가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등의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무려 62%의 가치 보장 카드를 꺼내들었다. 중고차로 인기가 높다는 점을 적극 활용해 62% 보장을 내놨다. 현대차로선 가치 보장을 최대한 끌어올려 둔 전략이었고, 마찬가지로 소비자 관심을 대폭 받았다. 이후 ེ% 보장'은 이른바 '넘지 못할...
크루거 인피니티 대표 "10년 내 벤츠·BMW·아우디 따라잡을 것" 2016-04-06 13:52:23
중요한 전략 모델"이라고 말했다.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브랜드 최초의 소형 엔트리카 q30도 선보였다. 회사 측은 두 차종을 올해 안에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전년 대비 16% 성장한 21만5000여대를 판매해 연간 판매량이 처음으로 20만대를 넘어섰다. 세계 시장에선 지난달까지...
[칼럼]예견된 SM6의 쏘나타 뛰어넘기 2016-04-04 08:10:04
성적표를 받아서다. 물론 3월 단일차종 판매는 쏘나타가 7,063대로 많지만 yf택시 판매분 610대를 제외하면 실질적으로 sm6가 앞섰다는 게 르노삼성의 설명이다. 국산 중형차의 지존으로 불리던 쏘나타를 sm6가 넘어섰다는 점에서 르노삼성으로선 제품전략에 탄력이 붙은 셈이다. 竝쳄恙【� 쏘나타의 lpg 증가는 곧...
현대·기아차 '금융위기 때의 악몽'…영업이익률 7% 깨져 2016-04-03 18:29:44
k5 등 소수 차종에 집중하면서 비용을 최소화한 덕분이다.하지만 2012년 9.1%, 2013년 8.5%, 2014년 7.4%, 작년 6.2% 등으로 계속 떨어지고 있다. 럭셔리카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쏠리는 글로벌 시장 변화에 대한 대응이 한박자 늦은 점, 중국 시장에서 토종업체들의 저가 공세에 점유율을 잃은 점 등이 실적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