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ICE News] 지자체 전략산업과 연계한 전시·박람회는? 2013-09-29 23:35:12
기존 화장품, 미용 외에 관광, 의료, 헬스케어 등 영역을 확대하면서 34개국 300여명의 바이어 외에 4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면서 산업화와 국제화, 대중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략산업 육성에 전시회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셈이다. ● 부산_ 해양·금융·그린에너지 부산 역시 해양산업 육성에 초점을 맞추고...
[생글기자 코너] 10대들의 화장 '위험 수위' 등 2013-09-27 15:21:04
학용품 비용을 화장품 구입비로 전용하는 친구도 없지 않다. 일부 청소년은 화장품이나 액세서리 비용을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도 있다. 화장을 하지 않는다면 쓰지 않아도 되는 비용을 쓰는 구조가 된 것이다. 사회적 비용이 느는 셈이다. 여기에는 아이돌이나 걸그룹의 영향도 크다. 또래 나이의 학생들이...
코스온 이동건 대표, 보유 지분 확대 “회사비전에 대한 자신감 표출” 2013-09-27 15:05:02
3위 규모의 화장품 기업인 환야그룹과 합작법인 설립을 발표하고 화장품 사업에 대해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9월25일 각국 외교 주요인사 및 주요 관계자들을 초대해 신규브랜드 ‘닥터마이어스(dr.myer's)’ 론칭 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코스온 관계자는 “해외합작법인의 경우...
㈜아미코스메틱, 미국 뉴욕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3-09-27 10:42:08
대표 브랜드인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brtc’와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힐스’ 제품을 선보이며, 향후 미국 전역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기 위한 교두보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해왔다. 또한 6월 한국 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미국, 말레이시아 ‘플래그십스토어’ 참가 기업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발 빠르게 해외...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pns더존샤시, 화장품 부문의 네이쳐앤바이오의 맥스클리닉은 2년 연속 선정됐다. 대기업 부문에서 대상의 청정원 컵국밥, 롯데칠성음료의 참두, 신한금융투자의 신한neo50플랜, sk증권의 주파수, 금호타이어, 네파등이 선정 되었다 수상한 기업들의 공통적 특징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브랜드 입지를 유지·강화하기...
현대아이비티-근화제약, 비타민C 양모제, 여드름, 아토피 제품 등 3년간 공급계약 체결 2013-09-26 14:36:59
마쳤으며, 국제 화장품 원료규격집(ICID)에도 등재된 바 있습니다. 전용하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비타민C를 이용하여 피부질환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여러 제품을 통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시장(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한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현대아이비티, 근화제약에 3년간 제품 공급 2013-09-26 14:17:21
시장(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한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 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에이씨티, 증권 신고서 제출 2013-09-25 10:31:59
2004년 설립된 에이씨티는 기능성 화장품 핵심 원료, 산업용 항균 소재 등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설립 초기부터 생물전환기술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원료를 지속적으로 개발ㆍ상품화 하면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이보섭 대표이사는 "국내 화장품 시장의 가파른 상승세와 더불어...
"中 화장품시장 2015년 세계1위…차별화 전략 필요" 2013-09-24 14:14:38
화장품 시장을공략하려면 국내 업체들이 보다 차별화한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수출입은행은 24일 '중소기업의 중국시장 개척방안 연구' 보고서에서 "중국의 화장품 시장은 중산층 확산에 따른 구매력 증가와 미용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고조로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매출 '뚝' 떨어졌지만 아이디어 '똑' 소리나니까~신보, IP보증 대출 '뚝딱' 2013-09-23 17:20:15
지난달 신보의 ip보증을 받았다. 럭스콘은 해외 기업이 독점하고 있는 자동차 커넥터를 국산화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럭스콘은 2010년 대비 지난해 매출이 다소 감소했지만, 이미 갖고 있는 관련 특허 등을 감안해 연구개발(r&d)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제주도에 있는 화장품 제조업체 스킨큐어는 현지 식물에서 추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