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보유출 확인방법 잘 알고 대응하자‥각 카드사 대책은? 2014-01-22 07:14:03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NH카드는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개인정보 유출대란] 카드3사, 최대 50억원 개인정보 배상책임보험 가입 2014-01-21 19:05:06
10억원 보상한도로 개인정보유출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돼 있었습니다. 개인정보유출 배상책임보험은 보험에 가입한 기업이 개인정보 유출을 당한 가입고객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을 때 발생하는 손해를 보상합니다. 이 상품은 주로 온라인 쇼핑몰 등 고객정보를 다루는 업종이 주 가입대상입니다. 이번 사태에...
고객 정보 유출 카드사, 최대 50억원 보험 가입 2014-01-21 18:36:19
개인정보 유출시 10억~50억원을 보상받는 보험에 가입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lig손해보험에 50억원, 롯데카드는 롯데손해보험에 30억원, nh농협카드는 nh농협손해보험에 10억원 한도로 ‘개인정보 유출 배상책임보험’을 들고 있다. 정보가 유출된 고객이 손해배상청구 소송 등을...
카드3社, 10∼50억 개인정보 배상책임보험 가입 2014-01-21 15:34:05
30억원, NH농협카드는 NH농협손해보험에 10억원보상한도로 개인정보유출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이 보험은 보험에 가입한 기업이 개인정보 유출을 당한 가입 고객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을 때 발생하는 손해를 보상한다. 보험업계 관계자는 "주로 온라인 쇼핑몰 등 고객정보를 다루는 업종...
NH농협.롯데.국민카드 개인정보유출 여부 확인법, 정말 쉬운지 알아보자! 2014-01-21 15:02:23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또 농협카드는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NH,롯데,국민카드 탈회 폭주‥ 알고 신청해도 정보유출 위험 `여전` 2014-01-21 11:20:52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또 농협카드는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 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유출대란] 해외에서는 일벌백계‥사실상 `퇴출` 2014-01-21 11:12:11
보상약속을 획득하는데 중점을 둔 사례다. 이 사건과 관련된 피해자들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관련 정보가 유출된 피해자들에게 정보유출사고로 인해 추가적으로 지출하게 되는 비용이 피해자의 잘못과 무관하게 발생할 경우 1인당 2만 달러 한도로 총 400만 달러까지 지불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고객들이 계좌를 새로...
<신년 릴레이 인터뷰> 김석 삼성증권 사장 2014-01-21 04:00:06
보상제도의 틀을 고객수익률에 연동하는 쪽으로 바꾸는 파격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업계에선 처음이라고 한다. 그는 "평가보상을 고객 수익률에 연동할 것이다. 고객 수익률이 나쁘면 연봉이깎인다. 진짜 힘든 일이다. 그러나 확실히 지킬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 대목에선그의 목소리가 높아졌다. 결연한 의지가...
<개인정보 유출 파장 커져…당국 대책 부심> 2014-01-20 18:15:05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구제하고 카드정지나 탈회, 한도 하향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영업점...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롯데카드는 또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